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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마트, 포장재 간소화 선물세트 선보여 2013-09-11 10:51:38
단, 1인 최대 3매 한정이다.남창희 롯데마트 마케팅부문장은 “포장재 간소화 선물세트는 고물가 시대에 선물세트 구매비용에 대한 가계 부담을 줄이고 환경도 생각할 수 있는 대표적인 사례인 만큼 예년보다 물량을 대폭 확대해 준비했다”고 말했다.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화제] "신기해서 난리"...
LG전자, 류현진 이어 손흥민도 잡았다…獨 레버쿠젠 공식 후원 2013-08-30 07:59:33
g2' 로고가 새겨진 셔츠를 입는다. 김기완 lg전자 글로벌마케팅부문장(부사장)은 "레버쿠젠 구단 후원을 계기로 g2 마케팅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며 "명문 구단 및 선수들과 lg 브랜드 간 시너지를 창출하는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권민경 기자 kyoung@hankyung.com ▶[화제]...
LG전자, 독일 프로축구팀 '레버쿠젠' 후원 2013-08-30 06:00:44
중심으로 다시 주목받고 있다. LG전자 글로벌마케팅부문장 김기완 부사장은 "레버쿠젠 후원을 계기로 현지 'G2' 마케팅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며 "명문 구단, 선수들과 시너지를 창출하는다양한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LG전자는 올해 류현진·추신수 선수가 각각 활약 중인...
NS홈쇼핑, `부산국제광고제 대한민국 산업 브랜드 대상` 홈쇼핑 부문 수상 2013-08-23 18:02:11
편성 60% 이상이라는 상대적 약점을 까다로운 사전 품질검사와 사후 품질 모니터링으로 극복하고 고객중심경영을 통해 품질과 서비스로 소비자 신뢰감을 쌓은 점을 높게 평가받았습니다. 조성호 NS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NS홈쇼핑은 최근 KOLAS로부터 국제공인시험기관으로 인정받은 식품안전연구소를 운영하는 등...
[비즈&라이프] '메이드 바이 삼성'이 '메이드 인 재팬' 넘어섰 듯…신뢰 쌓인 브랜드는 강력한 이미지를 창출한다 2013-08-06 17:14:32
회사의 글로벌마케팅부문장인 김기완 부사장은 “소비자들이 단순히 뛰어난 제품을 만드는 업체가 아니라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인식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시장 선도의 발판이 될 수 있도록 브랜드 경영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앞서 현대자동차는 2011년 글로벌 브랜드 경영을 선포한 뒤 ‘new...
"한국에 없는 디자인으로 현대車와 승부" 2013-08-04 16:57:11
중국합작법인인 둥펑닛산 마케팅부문장, 닛산 인도비즈니스부문장 등을 지냈다. 현대차가 강세를 보이는 중국과 인도, 두 신흥시장에서 경쟁하다 한국에서 다시 맞붙게 됐다. 다케히코 사장은 “특히 인도에서 현대차는 닛산의 벤치마킹 대상이었다”며 “가격 경쟁력도 있고 소비자 입맛에 맞는 차를 빠른 시간 내에...
[인사] KB국민카드 ; LH ; 국세청 등 2013-07-28 17:13:31
최정락▷마케팅부장 박성수▷타겟마케팅부장 정경일▷콜센터관리부장 신성훈▷컨버전스추진부장 장용일▷상품기획부장 이해정▷제휴사업부장 조용국▷체크카드사업부장 임익환▷우수고객사업부장 변기호▷신사업부장 이창권▷채권관리부장 박달현▷hr부장 조동신▷총무부장 이몽호▷업무지원부장 윤주철▷소비자보호부장...
우리가 1위 브랜드 2013-07-18 16:55:31
열었다. 앞줄 왼쪽부터 정승인 롯데백화점 마케팅부문장, 이재정 신한카드 부사장, 임영진 신한은행 부행장, 송용덕 롯데호텔 사장, 한웅희 명지대 교수, 김창룡 한국표준협회장, 김재일 서울대 교수, 김광규 삼육보건대 총장, 심상천 kt렌탈 부사장, 민경혁 한국도자기 전무, 강종현 롯데슈퍼 상무. 한국표준협회 제공 ▶...
SK텔레콤 LTE-A 가입고객 15만명 돌파 2013-07-11 14:14:55
20~40대가 전체의 78.2%를 차지했습니다. 장동현 SK텔레콤 마케팅부문장은 “세계 최초 LTE-A 상용화 이후 기대 이상의 속도로 가입 고객이 증가하는 추세로 조만간 LTE-A로 이동통신 시장이 재편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향후 LTE-A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 발굴해 LTE-A로 재개된 한국 ICT 혁신을 이끌어...
표현명 KT T&C 부문 사장 "속도·커버리지 경쟁 시대 끝나…고품질 콘텐츠로 승부" 2013-07-04 15:30:05
기획조정실장, 마케팅부문장, kt 휴대인터넷사업본부장, 전략기획부문장, 코퍼레이트센터장, 개인고객부문장을 지냈다. ▷최근 ‘2배 혜택’으로 차별화 전략을 추진했습니다. 배경은 무엇입니까. “유선과 무선 네트워크 속도가 100mbps(초당 메가비트)를 넘어서는 ‘유·무선 브로드밴드’ 시대가 됐습니다. 고객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