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푸조, 서초 전시장 확장 이전 2013-04-25 14:33:54
비롯해 전국에 19개의 푸조 전시장과 22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쉐보레 스파크 ev, 전기차 최고 수준 효율 입증 ▶ 금호타이어, sk텔레콤과 ‘dtg’ 업무 제휴 협약 ▶ ksf, 아반떼 챌린지 1위 실격 두고 진실공방 ▶ 닛산, "하이브리드 국내 투입은 시간 문제"
닛산, "하이브리드 국내 투입은 시간 문제" 2013-04-25 09:40:27
3월 뉴욕오토쇼에 선보인 인피니티 qx 하이브리드를 시작으로 향후 4종의 하이브리드를 투입, 하이브리드 시장 침투에 나선다는 것. 또한 북미를 시작으로 하이브리드 투입 지역을 확대, 한국에서도 토요타와 렉서스 하이브리드를 견제할 계획하겠다고 설명했다. 토요타를 잡기 위한 하이브리드 신차 투입의...
[Leisure&] 노스페이스, 더 가볍고 화사해진 '다이나믹 하이킹' 2013-04-24 15:28:05
‘하이브리드 와플 패턴’으로 제작됐다. 체력 소모를 줄여 줘 거친 노면에서도 피로감을 덜 느끼면서 산행을 할 수 있게 해 준다. 색상은 옐로 오렌지 브라운 블루 등 4가지가 있으며 가격은 20만원이다. ‘다이나믹 하이킹 콜렉션’의 대표 제품은 ‘다이나믹 재킷’이다. 등산 캠핌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하면서...
[건강한 가전, 건강한 봄] 청호나이스, 실내 분수로 습도 조절 'OK'…비 온 뒤 '상쾌한 공기' 느낌 2013-04-23 15:28:11
하이브리드 방식의 제품이다. 공기 중 오염 물질을 제거해 줄 뿐 아니라 실내 분수가 실내 습도까지 조절해준다. 이석호 사장은 “이과수 폭포청정기는 물로 공기를 씻는 신개념 공기청정 방식을 접목했다”며 “집에서도 비 온 뒤의 상쾌한 아침 바깥 공기를 만끽할 수 있게 해준다”고 말했다. 이과수 폭포청정기는...
[건강한 가전, 건강한 봄] 알톤스포츠, 가벼운 '유니크 20인치'…전기자전거 시장 돌풍 2013-04-23 15:28:08
있다. 하이브리드 자전거는 산악자전거(mtb)와 속도가 빠른 로드용 자전거의 장점만을 결합해 만든 제품이다. r7은 초급자용 하이브리드 자전거로 인기를 끌며 하이브리드 자전거의 대중화에 앞장섰다. 또 지난해엔 ‘로드 마스터 7’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제품은 프레임과 바퀴에만 강렬한 원색을 사용해...
렉서스, ES300h로 520d 겨냥 배경은 상품성 2013-04-23 09:15:55
디젤의 고효율에 대해선 하이브리드가 충분히 상쇄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특히 es300h의 가격경쟁력은 520d가 결코 넘을 수 없는 벽이라고 강조했다. 140만 원 감면과 공영주차장 50% 할인 및 혼잡통행료 면제는 부가혜택이다. 회사 관계자는 "520d의 효율이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연간 연료비를...
SK이노베이션, 중국서 전기차 배터리 사업 2013-04-22 17:46:40
기대했다. sk이노베이션은 지난해 5월 일본 미쓰비시후소의 하이브리드트럭에 배터리를 공급하기 시작했다. 올 1월에는 독일 자동차 부품업체인 콘티넨탈사와 합작해 전기차 배터리회사인 ‘sk-콘티넨탈 이모션(e-motion)’을 출범시켰다.배석준 기자 eulius@hankyung.com ▶ 임창정 "아내한테 무릎 꿇고 빌어" 폭탄 발언...
요하네스 타머 아우디코리아 사장 "AS망·판매인력 확대…올 1만6000대 팔겠다" 2013-04-22 15:28:28
sq5도 하반기에 내놓는다. 지난달 제네바모터쇼에서 처음 공개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 a3 e-트론을 연내 출시하는 것도 검토하기로 했다.이태명 기자 chihiro@hankyung.com ▶ '폭스바겐 나이트' 가 부러운 이유▶ 권오수 도이치모터스 대표 "bmw 딜러 중 고객만족도 1위…제주도에도 매장"▶ 50살 포르쉐 9...
[모터쇼]혼다, 신차 러시로 중국 공략 가속 2013-04-22 10:32:40
da2.jpg" caption=""> 상하이=박진우 기자 autotimes.co.kr ▶ [모터쇼]미쓰비시, 항속거리 300㎞ 소형 전기차 내놔 ▶ [모터쇼]마세라티, 새로운 제품군 추가 ▶ [모터쇼]시트로엥, ds 새 제품 컨셉트 소개 ▶ [모터쇼]포르쉐,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파나메라 발표
[모터쇼]닛산, 2억4,000만명 사로잡을 차는? 2013-04-22 09:46:03
세계 최초 공개했다. 이를 통해 1980년대에 태어난 2억4,000만명을 공략하겠다는 야심찬 계획을 내놨다. 20일 닛산에 따르면 '프렌드-미'는 중국 전략 차종이다. 디자인과 개발을 닛산디자인차이나(베이징 소재)가 담당했다. 조각한 것 같은 디자인이 특징이다. 실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