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3,000만원 걸린 '세이캐스트' 10주년 방송대상 실시 2013-01-04 17:50:37
된다.네오위즈인터넷 관계자는 '세이캐스트는 지난 10년 동안 온라인음악방송의 1위 사업자로서, 시장의 발전과 확대에 지대한 영향을 끼쳤다고 평가한다'며 '이번 방송대상을 시작으로, 음악 방송 저변확대와 이용자 만족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다'고 말했다.세이캐스트는 지난...
미투온, PC방 협동조합과 전략적 제휴 체결 2013-01-04 17:50:35
손창욱)은 pc방 사업자 모임 '한국인터넷문화콘텐츠협동조합(이사장 최승재, 이하 pc방 협동조합)'과의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1월 3일 중소기업중앙회 제1회의실에서 협약식을 가졌다.이번 전략적 제휴는 pc방과 게임사 사이에 형성된 기존의 요금 구조와 비효율적인 상호 협력 관계를 벗어나, 새로운 수익 모델을...
온라인 게임업계, 새해맞이 이벤트 풍성 2013-01-04 17:50:31
모으기 이벤트를 실시, 미션에 성공하면 최고급 주문서 등을 증정한다.또한, 에스지인터넷(대표 박정필)도 자사가 서비스 중인 3d mmorpg '간장온라인'(ganjangonline.co.kr)에서 '해피 신년' 이벤트를 9일까지 진행한다. 매일 정해진 시간, 정해진 특정 지역에서 '신년 행운 구름'을 채집할 수 있다....
LX공사, 기획부동산 예방 무료정보서비스 2013-01-04 13:40:27
결과 이용자의 84.4%가 만족했으며 79.3%가 인터넷포털(다음, 네이버 등)과 차별화한 서비스에 흡족해했습니다. 특히 75.6%는 “허위투자정보 방지 효과가 있다”고 답해 LX공사의 토지정보서비스가 기획부동산 사기 예방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김영호 LX공사 사장은 “공사의 토지정보서비스는 국민들의...
벅스, 무제한 스트리밍 `베이직` 월 6천900원 2013-01-03 15:46:51
단독 상품입니다. 네오위즈인터넷 박준일 뮤직서비스본부장은 “2013년 새로운 징수규정 발효로 인해 가격 상승이 불가피한 가운데 벅스는 시장의 안정적인 성장을 도모하면서도 이용자들의 부담을 최소화하는 가격 적정선을 고심했다”며 “향후에도 음악 감상의 이용 패턴 변화와 시장의 요구를 반영한 최적의 상품을...
음악포털 벅스, 2013년 상품 공개 2013-01-03 13:55:33
업데이트를 단행한 바 있다. 벅스 3.0은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한 2012년 '스마트앱어워드 2012'의 콘텐츠 이노베이션 대상을 수상하는 등 이용자들과 전문가들로부터 좋은 평을 받고 있다. 경쟁사 대비 저렴한 가격과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모바일 음악 시장을 지속적으로 선도해나갈 계획이다.한경닷컴...
멜론·엠넷, 온라인 음원 이용료 인상 2013-01-01 16:10:01
음원 이용료를 올렸다. 3위 벅스(네오위즈인터넷)를 비롯한 다른 음원 사이트들도 요금 인상안을 조만간 발표할 예정이다.멜론은 지난달 예고한 대로 월 3000원인 스트리밍 서비스 이용료를 6000원으로 1일 인상했다. ▶12월26일 a1면, 3면 참조 스트리밍 서비스는 일정 비용만 내면 실시간으로 음악을 무한정 들을 수 있는...
이용자 115만 알뜰폰 '몸집' 커진다 2013-01-01 16:10:00
진출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알뜰폰 가입자 115만명 국내 알뜰폰 이용자는 지난해 11월 말 기준 115만4000여명이다. 국내 이동통신 가입자 가운데 2.16%를 차지하고 있다. 2011년 7월 47만6000여명과 비교하면 가입자는 2.4배로 늘었다. 알뜰폰은 사업자들이 직접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대신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
스마트폰 이제는 생활필수품이다! 2012-08-28 15:30:28
됐습니다. 방송통신위원회와 인터넷진흥원이 스마트폰 이용실태를 조사한 결과 스마트폰을 통한 경제활동이 더욱 활발해져 모바일 쇼핑 경험자는 60%에 달했고, 스마트폰뱅킹 이용자도 59% 수준을 기록했습니다. 스마트폰의 경제활동은 광고 시장에도 영향을 미쳐, 이용자의 91%가 스마트폰을 이용하면서 광고를 접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