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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isure&] 봄·봄·봄… 노스페이스 '다이나믹 하이킹' 신고 걸어볼까 2013-02-27 15:31:10
데 초점을 맞췄다.간판 제품인 ‘다이나믹 재킷’(19만원)은 입체 패턴과 역동적인 컬러로 스타일을 강조한 고기능성 재킷이다. 등산뿐만 아니라 움직임이 많은 각종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했다. 노스페이스가 독자 개발한 아웃도어 소재인 하이벤트 2.5l을 도입해 방수, 방풍, 투습 기능이 뛰어나고 가벼운 게 강점이다....
아날도바시니, 신규 스포츠 캐주얼 `abx` 출시 2013-02-27 15:16:36
abx 신제품이 무료로 주어지며 10명에게는 국민관광상품권 10만원권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한 `abx` 라인은 `아날도바시니 익스트림(arnaldo bassini xtreme)`의 줄임말로 활동하기 편한 고기능성 소재에 감각적인 디자인을 통해 패션성까지 갖춘 스포츠 캐주얼 라인이며, 등산이나 캠핑 등 야외활동과...
헷갈리는 거래소 '퇴출 규정'…실적 공시는 연결, 상폐는 개별? 2013-02-27 13:55:11
임원은 "국내 it부품업체의 사업구조 상 제품의 개발과 영업 등 비용 부담이 큰 사업은 본사에서 맡아서 하는 경우가 많다"며 "제조·생산을 맡아서 하는 해외 자회사는 흑자 행진을 이어가는데 본사 실적만으로 부실기업처럼 평가받는 것은 불만"이라고 강조했다.중소기업 입장에서는 거래소의 현행 규정에 맞추기 위해 해...
온라인 뷰티 브랜드의 `살아남기 비결` 2013-02-27 12:20:00
로가닉 제품으로써, 스킨케어 6종 라인이 형성되어 있는 상태이다. SBS E! `서인영의 스타 뷰티쇼`에 소개되며 눈도장을 찍은 세븐드롭스는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리뷰단 활동, 에코백 증정, 100% 적립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브랜드의 홈페이지를 활성화시키는 방식으로 소비자의 참여와 구매를 유도하고...
벤틀리, 제네바모터쇼에 신형 플라잉스퍼 공개 2013-02-27 11:40:21
변경했다. 신형은 600여 가지의 부품을 새롭게 개발했다. 기존 제품과 같은 부분은 선바이저와 도어 손잡이, 암레스트, 그리고 전면 콘솔 및 컨트롤 장치 등 극히 일부라는 게 회사 설명이다. 동력계는 6.0ℓ 트윈 터보 w12엔진과 zf 8단 변속기가 조합됐다. 최고 625마력, 최대 81.6㎏·m을 낸다. 중량...
한국지엠, 사내 블로그 활동 책으로 출간 2013-02-27 11:32:44
출간했다. 27일 한국지엠에 따르면 책에는 개발, 생산, 디자인 등 각 분야 직원이 전문 분야와 취미를 기업 블로그에 작성한 이야기를 담았다. 내용은 '왜 지금 우리가 소셜직딩(소셜미디어 시대의 직장인)에 주목해야 하는가'에서부터 '멀큰아이, 선셋, 어른곰, 더플린보이, 320nm, 박시카, 다파라,...
중소기업 글로벌 가전시장 브랜드 입지 `강화` 2013-02-27 11:10:01
최초로 개발된 고유 기술력인 ‘저속착즙방식’으로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고 있습니다. 현재 미국과 중국 법인 외에 중국에 제2공장을 설립해 해외수출용 제품을 생산 중이며, 녹즙기와 원액기 분야에서 전세계 37개국에 특허출원 중입니다. 한편 글로벌 시장에서 국내 중소기업의 입지가 높아진 이유로 연구개발을...
코오롱글로텍, 산업·패션용 시장 동시공략 '시동' 2013-02-27 11:04:35
산업용 섬유소재업체인 코오롱글로텍은 패션 의류용 신소재 개발을 완료하고 아웃도어 의류로 사업 영역을 확대한다고 27일 밝혔다. 이 회사는 최근 염착성을 높인 폴리프로필렌(PP) 섬유 '퓨어론'에 이어 구리와실을 화학적으로 결합한 구리사(絲) '큐프러스' 등을 개발했다. 현존하는 섬유 중...
LS전선, 세계 최초박형 스마트폰 무선충전모듈 개발 2013-02-27 10:12:28
세계에서 가장 얇은 0.32mm 스마트폰용무선충전모듈을 개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 제품은 자기유도 무선충전 기능뿐 아니라 근거리무선통신기능(NFC)까지 갖춰기존 스마트폰의 두께를 유지한 채로 무선충전과 무선데이터 통신 기능을 사용할 수있게 해 준다. 0.5m였던 기존 충전모듈보다 두께가 40% 줄었다....
이왕이면 ‘다홍치마’ 착한소비가 뜬다! 2013-02-27 10:05:02
되고 싶었다. 고객들은 제품 구매와 동시에 기부도 할 수 있는‘착한 소비’의 계기가 될 것이다”며 기부 목적을 밝혔다. 이렇듯 윤리적 소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착한 소비는 사회적 트렌드로 불리고 있다. 마음까지 훈훈해지게 만드는 착한 기업은 뷰티 업계에서도 붐을 일으키고 있다. 건강한 사회를 지향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