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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피스, 베이비페어 부스 방문 1만명-젖병 조기품절 대성황 2013-02-14 19:18:55
내린 ‘제23회 코엑스 베이비페어’에서 베스트셀러 제품인 프리미엄 ‘PPSU’ 젖병과 소프트크린 ‘PES’젖병이 행사 하루 만에 준비된 물량이 조기품절 되고, 행사기간 동안 약1만명이 부스에 방문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유피스는 이번 베이비페어에서 새로워진 ‘2013 유피스 NEW 패키지’를 최초로 선보였으...
국내 벤처기업, 바이오 강국인 일본에 역수출 '쾌거' 2013-02-14 17:55:29
개발 사업으로, 미래시장을 선점할 10대 핵심소재를 선정하여 소재 당 2018년까지 500억~1,000억원을 지원하고 있는 대형 사업이며, 국내 소재산업의 글로벌 경쟁력 확보를 위해서 세계 유수의 기관들과 협력하는 오픈 이노베이션 전략을 추진하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 윤훈열 아미노로직스 대표이사는 “지난 2011년...
최재호 무학 회장 "순한 소주로 女心 공략…'초저도 소주' 시장 열었죠" 2013-02-14 17:10:19
신제품을 론칭해 성공하면 지방에서 따라하는 형태의 비즈니스 구도가 수십년간 관행처럼 돼 있었다.젊은 최재호 사장(2008년 회장에 취임)은 이런 관행을 그대로 넘기지 않았다. 바로 ‘순한 소주’, ‘목넘김이 부드러운 소주’를 원하는 고객의 잠재적 욕구를 읽었기 때문이다. 그는 곧바로 저도주 개발에 착수했다....
IPO 예정 코렌텍 "인공관절 제품 다양화" 2013-02-14 17:10:06
통해 마련한 자금으로 인공관절 제품 라인업을 확대할 것”이라며 “국내뿐 아니라 미국 유럽 등 해외시장을 공략하겠다”고 말했다.코렌텍은 인공관절 개발·제조업체다. 정형외과 전문의인 선두훈 대표가 2000년 설립했고, 이후 경영부문을 총괄하는 홍 대표가 영입되면서 각자대표 체제로 운영되고 있다.홍 대표는...
[책마을] CEO들이여, 성공하려면 제갈량이 되어라 2013-02-14 17:00:17
것은 다양한 영역의 제품으로 규모의 경제를 달성하기 위해서였다. 그러나 수도꼭지 시장의 30%를 차지했던 매스코의 가구시장 점유율은 7%에 그쳤다. 생산 및 유통 채널이 난립하고 가격도 분산돼 있었기 때문. 기능성이 뛰어난 수도꼭지로 성공한 매스코였지만 가구사업에서는 패션이 더 중시된다는 점도 간과했다. 반면...
CJ제일제당, 국산 종자로 만든 김 햇바삭 출시 2013-02-14 16:56:01
시장에서 처음으로 개발한 한국산 종자 제품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전라남도 해양수산과학원이 3년간 연구해 만든 ‘전남 슈퍼김 1호’ 종자를 사용했다.▶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연예계 성스캔들 '술렁'…女배우 누군가 봤더니▶ 의사에게 성폭행 당한 女 "기억이 잘…"▶ 女아이돌,...
[마켓인사이트] 내달 5일 상장예정 코렌텍, "인공관절 제품 다양화…세계시장 공략" 2013-02-14 15:46:16
인공고관절을 개발하는 등 제품을 차별화해 지난해 국내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앞으로 인공슬관절 분야에서 점유율을 넓히는 동시에 인공견관절 등 새로운 제품을 개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코렌텍은 신성장동력기업 상장특례제도를 활용해 코스닥시장에 입성하는...
[BIZ Insight] LG화학, 기술·협업 통해 추격자서 선도자로 '도약' 2013-02-14 15:35:02
이 회사는 2008년 제품 개발, 원가 개선과 관련해 lg화학의 도움을 받았던 때를 떠올리고 지원을 요청했다.lg화학의 ‘솔루션 프로젝트’가 다시 한번 가동됐다. 영업부서뿐 아니라 생산, 연구·개발(r&d), 공무 담당까지 모여 머리를 맞댔다. 5개월 만에 외부 자연환경에서 1만시간 이상 견디는 고내후성(햇볕 등에...
박진수 LG화학 사장 "中 유화업체 추격 빨라져…고부가 제품으로 경쟁우위 지킬 것" 2013-02-14 15:30:32
다시 이슈가 됐는데요.“리튬이온 전지가 개발된 것이 1991년이니까 20년이 넘었습니다. 안전성은 충분히 검증됐다고 볼 수 있어요. 전지 제조사나 가전 회사들도 제품 설계단계에서부터 배터리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삼고 있습니다.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직원들과의 소통을 중시한다고 들었습니다.“본사는 물론이...
기업 역량 수준 따라 다섯단계 구분…단계별 가격전략 세워야 2013-02-14 15:30:26
제품 개발 단계부터 ‘가격 계획(design to price)’ 프로세스가 정착돼 경쟁사들에 비해 탁월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레벨5에 해당하는 기업으로는 ikea, 메리어트호텔, 레고 등이 꼽힌다. 모든 기업은 프라이싱 프로세스를 갖추고 있다. 제품 출시 초기에는 이 프로세스가 잘 작동된다. 그러나 시간이 갈수록 프라이싱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