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화성인 작업녀 알고보니..`충격결말` 2013-02-14 15:22:47
개발된 페로몬 향수. 일반 향수처럼 보이지만 페로몬이 함유된 사랑의 묘약인 페로몬 향수는 이성을 유혹하고, 남녀관계를 더욱 좋아지게 만드는 효과도 있다. 일반적인 향수에 페로몬 효과가 더해진 페로몬향수 ‘앤달루시아’가 잇츠마켓에서 새롭게 선보였다. 페로몬 향수 ‘앤달루시아’는 남성용과 여성용이 따로...
[상장예정기업]'인공고관절' 코렌텍 "국내 1위 달성, 이제 미국 공략" 2013-02-14 14:21:36
인공고관절 시장에서 코렌텍은 제품 출시 6년만에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런 경우가 전 세계적으로 드물어요. 코렌텍은 앞으로 가장 큰 시장인 미국에도 적극 진출할 예정입니다."황성택 코렌텍 각자 대표이사(사진)는 14일 서울 여의도에서 간담회를 열고 "개발, 생산 등 인프라구축을 마치고 올해부터...
중기청, 모바일헬스케어 등 중소기업 유망기술 제시 2013-02-14 14:12:56
87개 전략제품이 기존의 명칭이 변경되거나 신규로 추가됐습니다. 스마트 식품유통 시스템은 ICT, 센싱 기술 등을 식품에 융합해, 식품의 각종 정보(유통과정, 품질, 신선도 등)를 관리할 수 있는 차세대 식품 시스템이며, LEV(Light Electric vehicle)용 이차전지 및 BMS(Battery Management System) 은 근거리 이동형...
팬택 `베가 NO6 Full HD` 후면 `V터치` 눈길 2013-02-14 14:09:28
멀티 터치, 3차원 터치 등 첨단 기술이 적용된 제품도 속속 상용화하고 있다. 터치스크린 제조사로 유명한 미국의 3M은 20포인트(손가락이 닿는 접점) 이상 동시 접촉이 가능한 터치기술을 개발해 이미 상용화에 나섰다. 이에 따라 열 손가락으로도 IT 기기의 스크린 화면을 조작할 수 있어 훨씬 다채로운 체험이 가능하다....
유라이브 ‘알바트로스Ⅱ’ 출시, 프리미엄급 블랙박스의 본격화 2013-02-14 11:43:04
최근 ‘알바트로스Ⅱ’ 제품을 출시, 블랙박스 시장에서의 지각변동을 예고하고 있다. 미동전자통신(대표 김범수)이 개발·생산한 ‘유라이브 알바트로스Ⅱ’는 기존 블랙박스 제품의 강점을 강화하였으며 ‘에어터치’ 등 실용적인 기능을 추가해 차량 운전자들의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 ◎ 기존 기능 강화에 ‘에어터치’...
청호나이스의 꿈을 향한 도전 '마이크로필터를 말하다' 2013-02-14 11:38:33
계열사로, 청호나이스에서 생산되는 모든 정수제품의 필터를 제조ㆍ공급하고 있다. 정수필터를 비롯한 냉장고, 이온수기, 비데 등 환경건강제품과 각종 산업용 설비에 들어가는 핵심 필터를 생산하는 회사다. 업계에서는 '작지만 강한회사, 열정이 넘치는 회사'라는 평을 받고 있다. 이런 평가에는...
아이다스, 신제품 ‘에너지 부스트’ 출시 “혁신적인 쿠셔닝을 경험하라” 2013-02-14 11:30:29
제품 개발했다. 상반되는 쿠셔닝의 장점만을 결합시켜 높은 신기술은 러닝화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게 될 것이다. boost your conditions 에너지 부스트는 상당한 효율의 에너지 리턴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어떤 날씨 환경과 오랜 러닝에도 변함없는 쿠셔닝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부스트...
중기청, R&D 방향제시 '통합기술 로드맵' 발표 2013-02-14 11:00:20
융합), 콘텐츠와 소프트웨어·제품서비스(이상 서비스), 제조기반·산업소재와 공정·차세대디스플레이(이상 제조) 등 16개다. 각 분야 내 전략 제품으로는 시장성과 기술성 등을 분석해 133개, 핵심 기술은1천5개를 선정했다. 이 중 스마트 식품유통 시스템 등 87개 전략 제품의 명칭이 변경되거나 새로...
야쿠르트 발효유 '세븐' 3000만개 판매 돌파 2013-02-14 10:33:52
30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밝혔다.이 제품은 지난해 10월 출시된 이후 한 달 만에 30만개 이상 팔렸다. 현재 100억원이 넘는 월매출을 올리고 있다. 한국야쿠르트는 이 제품을 연간 매출 1000억원을 기록하는 히트상품으로 만든다는 계획이다.ƍeven'은 한국야쿠르트 중앙연구소가 10년간의 개발과정을 거쳐 만든...
LG, 삼성에 TV 전쟁 포문 열어 … 평판 TV 판매 15% 확대 2013-02-14 10:30:08
제품을 공개하고 공격적인 마케팅에 나선다. 차세대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tv를 비롯해 해상도를 기존 hd보다 4배 끌어올린 울트라hd tv, 기능을 강화한 스마트tv 등 라인업도 다양하다. lg전자는 신제품을 통해 올해 평판tv 판매량을 15% 늘린다는 목표다.◆ 편의성 높인 스마트tv… 매직리모컨 눈에 띄네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