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메이어의 '마법'…야후가 살아났다 2013-08-22 16:57:45
구글과 페이스북에 밀려 고전하고 있는 야후를 살리기 위해 총력을 기울였다. 10개가 넘는 스타트업 기업들을 차례로 인수한 것도 이런 노력의 일환이다. 지난 3월 인수한 뉴스요약 애플리케이션(앱·응용프로그램) ‘섬리’나 5월 1조2000억원에 인수한 마이크로블로깅 사이트 ‘텀블러’가 대표적인 예다. 이번 조사에서...
모바일쇼핑족 꾸준히 증가…월평균 1천500만명 돌파 2013-08-22 11:00:27
등의 메신저로월평균 3천251만명이 이용했다. 앱·콘텐츠 스토어(3천167만명), 카카오스토리·페이스북 등의 커뮤니케이션(3천39만명), 검색·포털(2천993만명), 지역·교통(2천798만명) 등이 뒤를 이었다. 쇼핑앱(1천553만명)은 전체 47개 분야 중 17번째로 이용자가 많았다. 김경종 대한상의 유통물류진흥원장은...
이지훈 대표 "쿠키런, 두 달만에 또 최고매출 1위" 2013-08-22 07:20:54
게임이다. 2009년 처음 앱스토어에 출시한 '오븐브레이크'는 이 대표가 한국에 아이폰이 상륙하기 전에 미국 중고폰을 가져와 개발해 글로벌 시장에 출시했다. 그리고 2012년 페이스북에 출시한 '오븐브레이크2'와 함께 2000만 다운로드와 20개국 1위를 기록한 관록의 게임이다. 그는 년 회사를 설립할...
SK컴즈 "싸이월드의 영광 한번 더"…모바일 SNS '데이비' 이달 말 서비스 시작 2013-08-22 03:40:33
sk커뮤니케이션즈는 데이비가 페이스북과 차별화되는 폐쇄형 모바일 소셜 서비스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 캠프모바일의 밴드가 서비스 첫해에 200만명 이상의 앱 다운로드를 기록했던 것과 같이 비슷한 수준의 가입자를 모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김광현 it전문기자 khkim@hankyung.com ▶[화제]...
삼국지 끝판왕 '라스트 삼국지', 20일 카톡 출사표! 2013-08-20 18:41:34
만하다. '라스트 삼국지 for kakao'는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만날 수 있으며, 오픈 기념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라스트 삼국지 for kakao' 오픈 기념 이벤트 페이지( http://la3.a-kong.com/event )및 에이콩 공식 페이스북 '에이콩 프렌즈'( https://www.facebook.com/akongfriends ),...
독특한 손맛 & 짜릿한 재미 '나는마왕이다3' 출격 2013-08-20 16:35:52
밝혔다. '나는마왕이다3'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이벤트 소식은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lipgay1030@gmail.com 핫독-나딕게임즈, 야심작 '클로저스' 공동개발 창립기념일 '핫독', '모두의게임' 깜찍 우산 쏜다 핫독, '라인 플러피 다이버'로 글로벌 도약...
리워드 앱 '피카코인', 활-데빌메이커 등 4종 추가요~ 2013-08-20 11:40:52
추천인 수가 가장 많은 7명에게는 영화예매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벤트 내용은 피카코인 앱과 피카코인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picacoin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피카pc방'에선 클럽엠스타 아이템 쏟아진다! 미디어웹, 피카pc방 점주 대상 '피카로또...
[생글기자 코너] '싫어요' 버튼은 어떤 변화를 만들어낼까 등 2013-08-16 14:58:05
최근 페이스북 측은 새로운 기능을 선보일 예정이다. ‘좋아요’ 버튼과 반대되는 ‘싫어요’ 버튼이다. 평소 sns를 자주 이용하는 정모군(18)은 환영한다. 정군은 “페이스북을 하다 보면 꺼림칙한 사진 등 여러 보기 좋지 않은 글들이 오는 경우가 있다. 그때 ‘좋아요’보다 ‘싫어요’ 버튼이 있다면 공유에 대한 다른...
[Focus] "네이버는 슈퍼甲"…인터넷 골목상권 독차지 논란 2013-08-16 13:23:12
비슷한 ‘워너비’ 애플리케이션(앱), 벤처기업 위자드웍스가 내놓은 ‘솜노트’와 비슷한 기능을 넣은 ‘네이버메모’ 앱 등을 내놓은 게 대표적인 일이다. 한 해 매출이 2조원이 넘는 네이버가 구글, 페이스북과 경쟁할 수 있는 더 큰 서비스를 개발하지 않고 벤처 기업의 아이디어를 훔친다는 것이다. 한 벤처업계...
진화한 '옷깃', 관심사에 따라 인연 추천! 2013-08-16 13:22:06
페이스북 운영자인 'dj카라'를 찾은 모든 고객에게는 'vip 7일 이용권'을 증정한다. 한편, 지난 5월 출시한 '옷깃'은 자체 제작한 위치 기반 시스템을 이용해 옷깃을 스친 인연 즉, 자신과 동일한 위치를 자주 찾는 상대를 추천해주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싱글 남녀를 위한 필수 앱으로 호응을 얻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