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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럼프 '폭탄 관세' 예고에…美기업들, 앞다퉈 中제품 사재기 2024-11-20 21:05:39
제조업체로부터 각질 제거 장갑 등을 수입해 판매하는 주노드는 이날 1년 치 재고에 해당하는 5만 달러(약 6천900만원)어치의 제품을 한꺼번에 주문했다고 밝혔다. 그는 트럼프 취임 전 주문한 제품 3만여개가 모두 무사히 도착하길 바란다면서, 트럼프 당선인이 모든 중국산 물품에 60% 관세를 매기겠다는 공약을 강력히...
아모레퍼시픽, '에이피 뷰티'로 피부 회복·리프팅하며 호텔에서 휴식을 2024-11-20 15:50:01
표면의 각질을 정리하고 빠르게 피부 심층까지 흡수된다. 에이피 뷰티의 대표 상품인 ‘듀얼 리페어 리프트 크림’은 피부 특수 케어에서만 사용되던 고효능 성분과 기술을 접목한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브랜드 독자 개발 특허 성분인 PDRN(폴리데옥시리보뉴클레오티드)과 EXOYNE(엑소인)의 시너지로 단기간에 강력한 피부...
닥터제이코스, 피부 각질 없애고 영양은 채워줘 2024-11-19 16:15:47
공동기획한 으뜸중기 제품으로 선정됐다. 각질 제거와 영양 공급의 기능을 동시에 할 수 있는 기술이 적용됐다. 피부의 각질과 노폐물을 깨끗이 비워내고 영양 성분을 채워주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일반 기성 화장품이 여드름, 아토피 등 문제성 피부를 개선하는 데는 한계가 있다는 데 착안해 개발했다. 이 제품은 필링 등...
스킨피디아, 대한피부과의사회 추계학술대회에서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소개 2024-11-05 16:35:17
식물 유래 성분을 통해 피부 표면의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며, 딥클렌징을 통해 블랙헤드와 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저자극 클렌저로 참가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스킨피디아 관계자는 “이번 대한피부과의사회 추계학술대회에서 전시를 통해 과학, 품질, 혁신을 바탕으로 스킨...
아이폰 들고 '찰칵찰칵' 뉴진스 무대…칼 빼든다 2024-11-01 07:07:09
이를 실제 각질이 아니라고 판단하기는 어렵다는 게 방심위의 지적이었다. 류희림 위원장은 "녹화된 프로그램이고 심의팀이 쇼호스트의 멘트를 봤을 것"이라며 "소비자를 기만한 것이고 쇼호스트가 진짜 각질인 것처럼 속이는 수준이라 기만의 정도가 심하다고 본다"고 문제를 제기했다. 앞으로 회의가 예정된 뉴진스의 SBS...
'밥풀 각질'부터 뉴진스 아이폰 무대까지…간접광고 죈다 2024-11-01 06:00:10
W쇼핑이 대상이었다. 방심위는 "쇼호스트가 진짜 각질인 것처럼 속이는 수준이라 소비자에 대한 기만의 정도가 심하다"고 비판했다. 하단에 작은 자막으로 '연출된 장면'이라는 표시가 있더라도 쇼호스트의 발언 등을 고려하면 소비자들이 실제 각질로 인식할 가능성이 높다고 본 것이다. 다음 주 예고된 SBS TV...
[순천대학교 2024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한국식 발 관리 시스템을 통해 체계적이고 위생적인 케어를 제공하는 ‘풋풋한리쌤’ 2024-10-30 22:55:39
“풋풋한리쌤은 문제성 발톱, 파고드는 발톱, 각질, 굳은살, 갈라진 뒤꿈치 등 다양한 발문제로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맞춤형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발 관리의 중요성을 누구보다도 깊이 이해하며 고객의 발 건강을 위해 진정성 있는 케어를 제공합니다. 누적 고객이 10만명을...
"속았다"…홈쇼핑서 시원하게 밀리던 '발 각질' 정체에 경악 2024-10-30 20:42:07
깨끗해진 발을 보여준다. 쇼호스트는 각질은 실제 각질이 아닌 밥풀로 꾸며진 발을 가르키며 화장품의 효과가 탁월하다고 강조했다. 쇼호스트는-"각질이 장난이 아닙니다. 근데 이렇게 지나가만 주시면”(GS MY SHOP), “방송을 위해서 일주일 남짓을 모았다는 표현은 좀 웃기시죠. 열심히 모았어요”(SK 스토아), “저도...
"나도 한소희처럼" 입소문에 '불티'…대박난 '핫템' 뭐길래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10-26 12:46:27
커지고 있습니다. 열 손상과 두피 각질, 탈모와 같은 고민부터 헤어숍에서 받을법한 스타일링까지. 헤어 케어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더욱 세분되고 있다는 점을 공략한 제품들이 눈에 띕니다. 관련 업계에서는 매일 사용하는 샴푸를 넘어 남다른 기술력을 탑재한 헤어 디바이스 등 제품을 주력으로 내세우고 있습니다. 26일...
편의점도 뷰티 유통시장 참전…올리브영·다이소에 도전장(종합) 2024-09-29 16:08:04
협업해 에센스와 바디스크럽(각질제거제), 클렌징폼 등 3종을 출시했다. 편의점 채널에 맞춰 개별 포장된 스틱형이나 소용량으로 제작된 것으로 가격은 모두 7천원대다. 편의점들이 근래 이처럼 저가의 소용량 뷰티 상품군 확대에 나서는 것은 주력 소비층인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2000년대 후반∼2010년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