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팰리세이드보다 훨씬 넓고 평평"…'실내공간 최고' 전기SUV 나왔다 [영상] 2024-11-21 10:00:06
전용 전기차 브랜드 아이오닉 라인업을 확장하는 '아이오닉9'을 21일(한국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LA) 골드스테인 하우스에서 최초 공개했다. 아이오닉9은 현대차그룹의 전기차 전용 플랫폼 E-GMP에 기반한 세 번째 모델로 현대차에서 처음 선보이는 대형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이다. '보트'에서...
파라점퍼스, 얼어붙은 웅장한 자연 속에서 돋보이는 '프로즌 폴스' 컬렉션 2024-11-20 15:57:27
에비뉴엘 잠실점을 포함한 18개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에서는 561 공식 브랜드관과 네이버 브랜드관에서 선보인다. 파라점퍼스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마시모 로세티는 극한의 현장에서 복무하는 알래스카 항공 구조대와의 만남에서 영감을 얻어 마스터피스 컬렉션이 될 첫 번째 제품을 탄생시켰다....
K2 골든 K95·씬에어 아난타 시리즈 솜털 비율 95%…가볍고 보온성 우수 2024-11-20 15:55:26
둥근 어깨 라인이 특징이다. 초경량 나일론 소재를 겉감과 안감에 적용해 입으면 부드럽고 편안하다. 여성용은 허벅지까지 내려오는 중간 기장에 허리 벨트가 있어 다양한 방법으로 연출할 수 있다. 후드가 부착돼 찬바람도 막아준다. 남성용은 후드가 탈부착된다. 골든K95 베이글 여성용은 미드 베이지, 베이지 핑크, 펄,...
보온성과 우아한 실루엣…네파 '구스코트 아르테'로 겨울 멋 내보세요 2024-11-20 15:55:13
이번 2024 가을겨울 시즌에는 프리미엄 라인과 남성 상품을 대폭 강화했다. 고급 출근룩을 추구하는 소비자층을 공략한다는 게 네파의 전략이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모든 라인에 유럽산 최고급 사가 퍼를 적용했다. 사가 퍼는 풍성한 볼륨감과 함께 세련된 실루엣, 부드러운 터치감이 특징이다. 여기에 나사가 개발한 첨단...
LF 아떼 바네사브루노, 남성용 가르송 라인 선보여 2024-11-20 09:24:03
바네사브루노, 남성용 가르송 라인 선보여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LF[093050]의 아떼 바네사브루노는 남성을 위한 '아떼 가르송' 라인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가르송은 소년을 뜻하는 불어다. 아떼 가르송 라인이 처음 공개하는 제품은 후드 머플러와 스마트 카드 홀더로, 높은 활용도를 갖춘 제품을...
K뷰티 열풍에…편의점·e커머스·마트 '우후죽순' 뷰티 확장 2024-11-19 17:51:50
10% 이상 증가했다. 지난 7월에는 4980원짜리 스킨케어 기초라인 5종을 출시하기도 했다. 편의점은 가성비 소용량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GS25는 1000원대 화장품부터 7000원대까지 1만원을 넘지 않는 화장품을 잇달아 출시했다. CU도 지난 9월 3000원대 화장품을 내놨다. 세븐일레븐은 아예 뷰티 특화 매장을 열었...
버핏, 화장품주 팔고 이 종목 담았다…애크먼은 나이키 축소 [글로벌마켓 A/S] 2024-11-15 07:54:03
키웠다. 이날 오전에 나온 생산자 물가지수 역시 헤드라인 지표는 한 달간 0.2%, 근원 물가는 0.3%로 지난달 수준을 유지했다. 파월 의장은 이번 인플레이션 지표에 대해 당초 예상보다 높다는 평가를 내렸다. 그는 “보고서의 세부 사항을 뜯어 살펴볼 것”이라고 말했다. 다만 파월 의장은 “때로는 험난한 길이더라도 2...
더브레드앤버터, 도루코 남성 면도기 '슬릭' 론칭 2024-11-13 08:30:02
LLC)가 개발한 도루코 남성 면도기 ‘슬릭(SLEEK)’이 국내 시장에 먼저 론칭됐다. 슬릭은 67년 역사의 도루코가 북미, 유럽, 중동지역으로의 글로벌 브랜드 확장을 앞두고 좀 더 명확한 브랜드 방향성과 브랜드 체계, 제품 라인업 및 비주얼 커뮤니케이션을 구축하고자 더브레드앤버터와 손잡고 1년여간 개발한 브랜드다....
"여성용 아니었어?"…2030 남성들 쓸어담는 '힙한 겨울템' [트렌드+] 2024-11-13 06:38:26
구매하는 분위기. 패션에 관심 많은 2030 남성 고객 중심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는 게 신세계인터내셔날 측 설명이다. 어그는 남성 매출이 지속적으로 늘자 올해 제품군을 지난해보다 60% 가량 늘리며 남성 라인업을 대폭 강화했다. 이번 시즌 가장 반응이 좋은 제품은 ‘웨더 하이브리드’ 컬렉션이다. 지난달 세계적...
[트럼프 재집권] "부엌으로 돌아가" 美온라인서 여성 혐오 표현 급증 2024-11-09 12:54:46
'자기결정권 조롱' 하루 새 4천600%↑…오프라인서도 피해 잇따라 "남성 중심 커뮤니티, 트럼프 승리에 대담해져" (서울=연합뉴스) 김연숙 기자 = 미국 대선일 이후 온라인에서 여성을 향한 괴롭힘과 학대, 혐오 표현이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8일(현지시간) 미 싱크탱크 전략대화연구소(ISD)에 따르면 지난 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