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으리으리한 재벌집 대문 열었더니…60년대 카페가 반겼다 2024-11-14 18:26:08
성당 등을 지은 인물. 당대 보기 드물던 이 대형 가옥은 대선제분 창업주인 박세정 회장이 의뢰해 1966년 완공됐다. 2019년까지 그 일가가 4대에 걸쳐 살았다. 블랙 시오동대입구역에서 장충교회를 끼고 돌아 언덕을 조금 오르면 붉은 벽돌의 ‘베네딕토 피정의 집’ 맞은 편, 흰 벽면에 다소곳하게 자리한 나무 대문이...
K2, '골든 K95' 다운 출시 기념 성수 팝업 오픈 2024-10-23 16:15:57
초대형 구스 다운 등을 경험할 수 있는 쇼룸을 운영한다. 방문객들은 다양한 포토존과 굿즈존에서 사진을 촬영하며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추억을 남길 수 있다. 팝업 기간 동안 코끼리베이글과의 콜라보로 탄생한 한정 메뉴 ‘골든 K95 베이글’도 선보인다. K2의 ‘골든 K95’는 95:5의 혼용률로 솜털 비율을 95%까지 높인...
MZ·외국인 겨냥한 롯데의 '동대문 실험' 2024-09-29 17:39:05
동대문 상권이 부활할 조짐을 보이자, 대형 특화 점포를 유치해 ‘던던’이란 이름으로 다시 문을 열었다. 사명을 빼고 주력 품목을 확 줄인 새로운 콘셉트의 매장을 앞세운 쇼핑몰 실험이 성공할지 주목된다. 29일 롯데자산개발에 따르면 서울 동대문패션타운 관광특구에 있는 던던 동대문점(옛 피트인)이 전날부터 공식...
[고침] 경제(이름부터 공간까지 다 바꿨다…롯데하이마트…) 2024-09-29 14:50:25
대형 가전은 어디에도 없다. 매장 점유율이 높은 대형 가전이 사라져 공간감이 한결 여유롭다. 공간 구조와 인테리어 디자인·색감이 가전 매장이라기보다 문화·예술 작품 전시실에 가깝다. '롯데하이마트' 간판이 사라진 것도 눈에 띈다. 매장 내 어디서도 브랜드명과 로고를 찾을 수 없다. 더나노스퀘어는 1인...
이름부터 공간까지 다 바꿨다…롯데하이마트의 대변신 2024-09-29 06:00:02
대형 가전은 어디에도 없다. 매장 점유율이 높은 대형 가전이 사라져 공간감이 한결 여유롭다. 공간 구조와 인테리어 디자인·색감이 가전 매장이라기보다 문화·예술 작품 전시실에 가깝다. '롯데하이마트' 간판이 사라진 것도 눈에 띈다. 매장 내 어디서도 브랜드명과 로고를 찾을 수 없다. 더나노스퀘어는 1인...
"5시간 만에 물량 동났다" 들썩…페스티벌 온 남녀 '열광' [현장+] 2024-08-26 20:00:01
대형마트 등 가정용 채널에서도 카스 알루 보틀 판매를 확대할 예정이다. 회사는 카스 알루 보틀을 앞세워 본격적인 Z세대 접점 확대에 나설 계획. 오비맥주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가 축제 현장에서 카스 알루 보틀을 즐기고 인스타그램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인증샷을 업로드했다”며 “페스티벌과 트렌디한 포차...
中 지리 고급 전기차, 내년 日시장 진출 2024-08-13 17:44:10
보안 기준 마련 등 절차에 착수한다. 이르면 연내 도쿄와 간사이 지방에 쇼룸을 설치할 방침이다. 지커는 소형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X’와 대형 전기 다목적차량(MPV) ‘009’를 일본에 선보일 것으로 전망된다. 중국에서 X와 009 가격은 각각 20만위안(약 3800만원), 43만9000위안(약 8400만원)이다. 지커는 올...
“트럼프 덕에 K-방산 또 축포 터진다”…수주 기대감에 들썩이는 방산주 2024-08-01 09:48:44
있어 글로벌 시장에서 대형 수주가 이어질 것으로 전망한다. 이미 납품된 폴란드의 무기체계들도 마케팅 쇼룸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는 평가다. 장기적으로 주요 방산 업체들과 조선주 내 방산 사업을 영위하는 HD현대중공업과 한화오션 등도 수혜를 입을 것이란 분석이 나온다. 전예진 한국경제 기자 ace@hankyung.com
롯데하이마트, 한샘 매장에 입점...가전·가구 통합 ‘시너지’ 노린다 2024-07-18 17:31:05
수 있다. 프리미엄 쇼룸에는 독일의 리페르와 보쉬 냉장고, 프랑스의 디트리시 오븐, 이탈리아 엘리카의 후드 등 명품 주방가전도 선보인다. 이는 이마트 등 대형마트가 와인, 맥주 등 온라인 쇼핑에서 못 파는 주류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한 것과 비슷하다. 롯데하이마트는 점포 리뉴얼도 진행 중이다. 상품 도입 시기와...
“K패션의 일본 진출 지원”…무신사, 일본 도쿄서 쇼룸 운영 2024-07-17 14:48:41
쇼룸에 참가한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는 글로니와 로우로우, 레스트앤레크리에이션, 스탠드오일, 시눈, 킴마틴, 토앤토, 999휴머니티 8곳이다. 현장에는 빔즈와 유나이티드애로우즈, 쉽스, 누비앙(NUBIAN), 키스(KITH) 등 대형 편집숍 바이어 200명 이상이 참석했다. 무신사에 따르면 쇼룸에 참가한 브랜드에 몰린 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