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르무통, 신규 TVC 캠페인 7월 7일 온에어 2023-07-10 10:01:36
직접 출연하기도 하며, 디지털 미디어 채널 딩고(dingo)의 직원이 출연하는 편도 있다. 또한 한국 전통 공예의 가치를 깨우는 전통문화 브랜드 미들스튜디오(취 프로젝트) 대표, 메이저 아웃도어 브랜드와 협업하는 전문 사진작가인 이석영 대표가 출연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르무통은 자연 소재인 메리노 울을 포함한...
'이 정도는 해야 덕질이지'…50대 임영웅 팬 몰려든 곳이 [방준식의 레저 스타트업] 2023-01-28 07:00:05
지드래곤이 솔로 앨범을 출시하면서 YG엔터의 스튜디오에서 직접 언박싱하는 행사를 생중계했다. 지금의 브이라이브의 시작이 된 셈이다. 음악업계에서 그는 탄탄대로를 걸었다. 카카오뮤직을 거쳐 메이커스로 이직해 유튜브 '딩고 뮤직'도 만들었다. 아티스트들을 초대해 작은 콘서트 무대를 만들었고, 세로라이...
"소리 하나로 전시장이 콘서트장으로"…'혁신상 2관왕' 가우디오랩 [CES 2023] 2023-01-07 10:01:39
유명하다. 하루 평균 약 1만 명 이상이 가우디오 스튜디오 사이트를 통해 해당 기술을 이용한다. 가우디오랩의 오디오 솔루션은 네이버, LG, CJ 등 다양한 기업과 협업을 통해 OTT,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에 사용되고 있다. 이 회사는 현재까지 소프트뱅크벤처스, LB인베스트먼트, 삼성벤처투자, 네이버 D2SF 등으로부터 총...
BTS·블랙핑크 아니다…2022년 '유튜브 왕'은 임영웅 2022-12-05 11:21:30
끌었다. 래퍼 이영지가 진행하는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 '스튜디오 와플', '터키즈온더블럭' 등이다. 딩고 뮤직, 뮤직뱅크 원테이크 촬영 영상 등 음악 콘텐츠도 꾸준히 사랑 받았다. '2022년 유튜브 국내 최고 인기 쇼츠 TOP 10' 1위는 1분요리 뚝딱이형, 카포일러를 비롯해 기존 방송...
뉴진스 제친 인기…올해 유튜브 최고영상은 `소울리스좌` 2022-12-05 10:14:40
`차린 건 쥐뿔도 없지만` 채널 토크 콘텐츠와 스튜디오 와플의 배우 주현영 토크 편 등이 인기를 끌었다. 음악 콘텐츠도 상위권을 차지했다. 딩고 뮤직의 태연 라이브 영상이 올해 최고 인기 동영상 2위를 기록했고, 3위에는 뉴진스의 퍼포먼스를 원테이크로 촬영한 KBS `뮤직뱅크`가 올랐다. 한편, 올해 국내 이용자들이...
올해 유튜브 최고영상 '소울리스 좌'…여성가수 활약 눈길 2022-12-05 09:00:02
콘텐츠와 스튜디오 와플의 배우 주현영 토크 편 등이 인기를 끌었다. 음악 콘텐츠도 상위권을 차지했다. 딩고 뮤직의 태연 라이브 영상이 올해 최고 인기 동영상 2위를 기록했고, 3위에는 뉴진스의 퍼포먼스를 원테이크로 촬영한 KBS '뮤직뱅크'가 올랐다. 한편, 올해 국내 이용자들이 가장 많이 시청한 쇼츠는...
뮤직앤뉴, 메이크어스와 MOU 체결…음악 IP 공동사업 추진 2022-10-05 12:55:54
뮤직앤뉴 대표는 "글로벌 디지털 콘텐츠 스튜디오 메이크어스와 함께 포텐셜 높은 음원 IP를 적극 활용하고 A&R, 프로듀싱 역량을 발휘해 국내 음악 비즈니스의 저변을 확대하며 음악 팬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우상범 메이크어스 대표는 "미디어 자생력을 갖춘 딩고의 콘텐츠...
90년대생 블루스 밴드…"BTS처럼 K블루스도 세계서 통할 것" 2022-09-25 11:00:59
진행합니다. 스티비 레이본 등이 녹음을 했던 스튜디오에서 새 앨범 녹음도 할 예정입니다.” Q. IBC에 또다시 도전할 계획이신가요. 리치맨=“한국 블루스 소사이어티 룰 상 연이어 참가는 불가 합니다. 올해는 지원을 못하죠. 언제든 도전할 준비가 됐습니다. 다만 지금은 올해의 경연을 통해 얻은 영감들을 가지고, 좋은...
[Start-up People] 컬쳐히어로, 올리브TV·배달의민족 출신 이상림 씨 CCO로 영입 2022-07-12 16:50:04
딩고 스튜디오에서 푸드 디렉터로 근무했으며, 런드리고에서는 창립 멤버로서 콘텐츠 제작과 브랜드 작업을 리드한 크리에이티브 이사를 역임했다. 클래스101에서도 푸드 클래스 비즈니스를 이끈 바 있다. 푸드, 라이프스타일 기업의 콘텐츠를 다뤄온 폭넓은 경력을 바탕으로 컬쳐히어로에서는 브랜딩, 콘텐츠 비즈니스 등...
[인터뷰] 정승환, 나를 부르는 멜로디 2021-06-29 14:59:00
있다. 다만 그렇다고 어설프게 준비할 생각은 없기 때문에 확실한 모습이 갖춰졌을 때 시작해보고 싶다” 에디터: 박찬 포토그래퍼: 두윤종 의상: 라코스테(lacoste), 폴로 랄프 로렌(polo ralph lauren), 아크네 스튜디오, cos 슈즈: 뉴발란스, cos 턴테이블: teac tn-180bt black 헤어&메이크업: chechesal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