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NS 풍향계] <여행에 미치다>가 150만 여행객에게 사랑받는 이유 2017-02-01 17:37:53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메이크어스의 브랜드 딩고트레블이 88만 명, 국내 최대 여행업체 하나투어가 약 23만 명의 팬을 보유한 것과 비교하면 압도적이다. <여행에 미치다>는 지난 2014년 여행을 좋아하던 한 청년이 여행 정보와 후기를 공유하는 페이지를 만들면서 시작했다. 지금은 각종 기업과 관광청의 제휴 문의가...
[SNS 풍향계] 딩고트레블이 콘텐츠에 광고 붙이는 비결 2016-12-21 15:14:53
`딩고 트레블`은 최근 팬 수 뿐 아니라 콘텐츠의 질이 눈에 띄게 성장하고 있다. 제보영상 보다는 직접 촬영한 제작 콘텐츠가 늘었고 여행관련 기업의 제휴요청도 쇄도하고 있다. 서울 논현동 메이크어스 트레블 스튜디오에서 딩고 트레블을 운영하고 있는 김무현 총괄 프로듀서를 만나 그간의 이야기를 들었다.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