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골프브리핑] 테일러메이드, 오라클 레드불 레이싱과 두 번째 콜라보 공개 2024-10-16 11:07:05
토우 뒷면에 공동 브랜딩 로고가 새겨져 있다. 체커 무늬 레이스 스트립은 중간 캐비티를 강조하고, 로프트, 바운스, MG4 로고는 빨간색과 흰색으로 포인트 됐다. 스핀 트레드(Spin Tread) 기술을 적용해 수분에 젖은 상태에서도 향상된 스핀 성능을 보여줄 수 있다. 데이비드 에이블리스 테일러메이드 CEO는 “포뮬러 1...
"아이폰으로 버스비 결제"…'애플페이 교통카드' 임박? 2024-07-12 10:48:39
협업 중인 현대카드와 SC제일은행 등의 로고도 담겼다. 다만, 이에 대해 애플과 티머니 모두 "확인해줄 수 없다"는 입장을 12일 밝혔다. 하지만, 유출된 이미지들이 실제 서비스 화면에서 노출될 이미지와 소스 코드로 보이는 구체적인 모습을 하고 있다는 데서 서비스 도입이 임박한 것 아니냐는 분석이 확산하고 있다....
애플페이로 교통카드 임박?…소스 코드·이미지 유출 2024-07-12 10:24:31
협업 중인 현대카드와 SC제일은행 등의 로고도 담겼다. 다만, 이에 대해 애플과 티머니 모두 "확인해줄 수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 하지만, 유출된 이미지들이 실제 서비스 화면에서 노출될 이미지와 소스 코드로 보이는 구체적인 모습을 하고 있다는 데서 서비스 도입이 임박한 것 아니냐는 분석이 확산하고 있다. 지난해...
신세계백화점,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팝업스토어 개설 지원 2024-05-26 06:00:05
젠더리스 패션 브랜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로고 티셔츠와 셔츠 등 대표 상품과 함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과 협업한 컬렉션도 단독으로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 박상언 케이패션82 사업부장은 "앞으로도 국내의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를 꾸준히 발굴하고 소개해 중소 브랜드가 국내·외에서 성과를 올릴 수...
[골프브리핑] PXG, 콜한과 협업 골프화 론칭 2024-04-29 17:06:05
1종과 스파이크리스 옥스포드 및 스포츠, 스니커즈형 제품 3종이 출시된다. 여성화 스타일의 경우 스파이크가 있는 오리지널 그랜드 투어 모델 1종과 스파이크리스 오리지널 그랜드 숏윙, 제로 그랜드 페어웨이 클래식화 2종으로 총 3종이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PXG 관계자는 “지난 4월에 출시한 아이웨어에 이어...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인천공항에 '디젤 주얼리' 단독 입점 2024-04-07 10:23:39
강한 견고한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제작된 디젤의 인기 제품 8종을 만나볼 수 있다. 일본에서 연간 3만개 판매기록을 보유한 반지 2종을 비롯해 독특한 매듭 디자인과 디젤 로고가 포인트로 각인된 팔찌 2종, 디젤의 심볼로 디자인된 펜던트가 눈길을 끄는 패션 목걸이 2종과 귀걸이 2종을 선보인다. 신세계면세점과 디젤...
"샤넬백, 큰 마음 먹고 사려고 했는데…이젠 포기합니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3-27 21:00:01
부티 나는 옷차림을 연출하는 '올드머니 룩'과 로고리스(로고가 잘 눈에 띄지 않는) 열풍 등 때문이다. 일례로 '로고플레이' 대표 브랜드인 구찌를 거느린 케어링그룹의 경우 실적 부진이 예고된 상태다. 그러나 이른바 '3대 명품'의 경우 지난해에도 탄탄한 실적을 거둔 것으로 추정한다. 국내...
옷에 '브랜드 로고' 없앴더니…불황에도 줄줄이 '1조' 터졌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3-24 10:39:10
상표가 눈에 잘 띄지 않지만 이른바 부티 나는 옷차림을 연출하는 '올드머니 룩' 유행이 SPA 브랜드에 힘을 실었다는 분석도 나온다. 이해니 유진투자증권 연구원은 "올드머니 트렌드로 (로고가 잘 눈에 띄지 않는) '로고리스' 선호도가 증가했다"며 "국내 대표 로고플레이 의류 브랜드를 운영하는 F&F 등...
품위와 편안함…프렌치 감성 추구하는 남성 셀렉트숍 '브로이어+' 2024-03-13 16:10:41
편안함을 추구하는 남성복 브랜드다. 로고를 눈에 띄게 드러내거나 화려한 패턴을 사용하는 대신, 고급스러운 소재와 우아한 핏으로 차별화했다. 자신의 취향과 가치를 중요시하는 남성들에게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하는 데 초점을 뒀다. 브로이어는 프렌치 감성을 추구하는 프랑스 브랜드다. 글로벌 본사가 위치한 휴양 ...
"나도 카리나처럼 '털썩'"…신분증 필수 지참인 'MZ성지' [현장+] 2024-02-25 20:01:09
로고에만 클라우드 브랜드를 거의 보이지 않도록 처리했다. 맛과 외관 디자인 등을 기존 국산 맥주와 차별화하는 데 주력했다. 크러시는 몰트 100% 맥주로, 분리 추출한 유럽 홉과 홉 버스팅 기법을 사용했다. 이를 통해 시원함과 청량함을 끌어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맥주병을 하단부와 상단부 사이 특별한 굴곡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