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쉐라톤 나트랑 호텔 앤 스파, 폴 던(Paul Dunn) 총지배 임명 2024-11-21 10:18:08
리브랜딩 이니셔티브와 대규모 이벤트를 포함한 다수의 성공적인 마케팅 활동을 주도하며 브랜드 충성도와 수익성을 높이는 등 여러 방면에서 능력을 발휘한 바 있다. 폴 던은 2023년 3월부터 호텔 레지던트 매니저로 재직과 동시에 JW 메리어트 하노이에서 영업 및 마케팅 이사를 역임했다. 그의 근무 기간 동안 매출이...
자이 22년 만에 리뉴얼…"일상이 특별해지는 경험" 2024-11-18 17:40:26
1년간 임직원과 협력사 의견 경청 등을 통해 리브랜딩을 진두지휘했다. 특히 건설 품질과 직결된 현장 소통을 강화했다. 인공지능(AI) 기반 번역 프로그램 ‘자이 보이스’, 데이터 기반 공정관리 시스템 ‘자이플러스’를 개발한 게 대표적 예다. 허 대표는 “단순히 로고 디자인을 바꾸는 것을 넘어 핵심 가치인 고객 지...
22년만에 바뀌는 자이…GS건설, 4세 경영 '본격화' 2024-11-18 17:38:02
혁신의 노력들이 리브랜딩 과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고객이 자이와 함께하는 모든 여정에서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성장하는 브랜드로 만들 것입니다.] 다른 건설사들처럼 하이엔드 상품을 출시해 이미지를 제고하는 대신 단일 브랜드를 고수하며 정면 돌파에 나선 겁니다. 이는 검단 사태 구원 투수로 등판한...
GS건설 '자이' 22년만에 새단장…허윤홍 "근본 튼튼히 하는 혁신하겠다" 2024-11-18 15:33:02
허 대표는 "자이의 리브랜딩은 우리에게 새로운 시작이자 도전"이라며 "근본을 튼튼히 하는 혁신의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최근 취임 1주년을 맞은 허 대표는 향후 회사 경영 방향과 관련 "전략적 확장은 할 수 있지만 무리한 수주는 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그는 2007∼2008년 국내 건설사들이 중동 플랜트 시장서...
"새로 들어설 데이터센터 60% 수도권에…집중화 당분간 지속" 2024-11-18 15:10:01
제시, 불필요한 사회 혼란을 제거하고 적법한 경제 활동을 방해하지 않도록 조치해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국데이터센터연합회는 이러한 내용을 글로벌 네트워크 인프라 설루션 기업 애지노드가 최근 서울시 송파구 시그니엘 호텔에서 연 리브랜딩 행사에서 발표했다. cs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GS건설, 22년 만에 '자이' 새단장…"일상이 특별해지는 경험" 2024-11-18 13:49:12
브랜드) '자이'(XI) 리브랜딩(새단장)은 단순한 이미지 변화가 아닌 근본을 튼튼히 하는 밑거름입니다. 더욱 혁신적인 기술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더 행복할 수 있는 주거 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허윤홍 GS건설 대표는 18일 서울 대치동 자이 갤러리에서 열린 '자이 리이그나이트(Xi...
27년 낙후됐던 목욕탕…'안전 목욕 공간'으로 탈바꿈한 사연 2024-11-18 10:09:00
공간 리브랜딩 프로젝트를 전국적으로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이용우 이노션 대표이사는 “사라져가는 공간에 새로운 숨결을 불어 넣는, 리브랜딩 작업을 통해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확산하고자 했던 이번 프로젝트는 이노션에도 특별한 도전”이라며 “앞으로도 이노션만이 할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로 사회적 가치를...
우버 택시, 여행의 시작이 되다 2024-11-18 10:03:41
리브랜딩으로 새단장한 우버 택시는 수도권을 포함해 전국 어디에서나 이용할 수 있다. 세계 최대 모빌리티 플랫폼 우버는 전 세계 1만 개 이상 도시에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글로벌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국에서도 빠른 배차와 안전한 택시 서비스를 제공한다. 우버 택시라는 이름에는 브랜드 일원화를 통해...
"세상 힙하네"…오래된 동네 목욕탕, 광고대행사가 손 댔더니 2024-11-18 10:01:45
시작으로 낙후된 사회적 공간들을 리브랜딩하는 프로젝트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용우 이노션 대표는 “사라져가는 공간에 새로운 숨결을 불어넣는, 리브랜딩 작업을 통해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확산하고자 했던 이번 프로젝트는 이노션에게도 특별한 도전”이라며 “앞으로도 이노션만이 할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로 ...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그랜드 머큐어' 달고 새출발 나서 2024-11-18 09:27:22
리브랜딩은 늘어나는 국내외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추진됐다. 이를 통해 기존의 비즈니스·마이스(MICE) 수요는 물론이고, 지역 관광·문화 콘텐츠를 활용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폭을 넓히겠다는 포부다. 호텔 측은 35년의 호텔 운영 노하우, 아코르의 글로벌 수준의 서비스, 호텔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