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컬리 '하루배송' 제주도까지 확대…"서울 맛집 메뉴도 배달" 2024-07-04 10:45:38
정호영 쉐프의 우동 카덴을 비롯해 영화루, 리틀넥, 윤서울 등의 주요 메뉴를 간편식 형태로 받아 볼 수 있다. 한 겹씩 뜯어먹는 티슈 브레드로 한남동에서 큰 인기를 끈 더 트러플베이커리와 도너츠 맛집 올드페리도넛, 마카롱 맛집 껠끄쇼즈 등의 디저트도 집 앞까지 배송된다. 컬리는 이른 시일 안에 서비스 범위를 제주...
[이번주뭘살까] 폭염·폭우 대비 상품부터 바캉스용품까지 할인 2024-06-08 07:00:02
공략집' 기획전을 오는 13일까지 연다. 사미헌과 리틀넥, 모터시티, 연남 SAAP 등 웨이팅 필수 맛집부터 하림, 풀무원, 오뚜기, 프레시지 등 장바구니 단골 브랜드까지 500여개 상품을 준비했다. 여름에 더 찾는 쫄면과 비빔국수, 막국수 제품을 추천한다. 여름밤 홈술족을 겨냥해 '컬리포차' 카테고리에서는...
노티드 도넛 해외로 나간다…GFFG, 글로벌 진출 선언 2023-05-17 16:32:55
GFFG 대표는 "초심에서 다시 시작하겠다는 마음가짐으로 'New GFFG 2.0'을 구상했다"고 말했다. GFFG는 2014년 설립한 종합 외식 기업이다. 대표적인 브랜드 노티드 외에 브런치 식당 ‘리틀넥’과 한식 퓨전 레스토랑 ‘호족반’ 등 12개의 브랜드를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다. 지난해 12월에는 300억원의...
도넛 열풍 '노티드' 운영사는 300억 유치…운동·데이팅앱은 125억 모아 [이번주 VC 투자] 2022-12-09 17:07:00
리틀넥(브런치)' '호족반(한식)' 등 9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올해는 '애니오케이션(카페)'과 '키마스시(스시)'를 새로 내놨다. 최근엔 주류 시장으로 무대를 넓혀 위스키바 '오픈엔드' 청담점도 열었다. 회사의 주력 브랜드인 노티드는 MZ세대를 중심으로 '힙'한 감성을...
'노티드'의 GFFG, 투자 빙하기에 300억 수혈 2022-12-05 17:29:54
‘리틀넥’ 등 9개 외식 브랜드를 운영 중이다. 식품·유통기업뿐만 아니라 금융, 정보기술(IT) 등 다양한 산업과 협업을 진행하며 MZ세대 트렌드를 선도하는 업체로 성장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작년에는 약 70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GFFG는 올해 노티드와 호족반 브랜드의 미국 법인을 설립한 데 이어 이달 베이커리 전문...
한국어·영어 모두 능통한 'AI 앵커' 나왔다[Geeks' Briefing] 2022-12-05 15:43:20
'리틀넥' 등 현재까지 총 9개 외식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올해에는 '애니오케이션'과 '키마스시'를 선보였으며 최근 주류 시장까지 확대해 위스키바 '오픈엔드' 청담점을 오픈했다. 엔씽, 주관사로 삼성증권 낙점 애그테크(농업 기술) 스타트업 '엔씽'이 삼성증권을 주관사로...
[Start-up Invest] 카카오 삼성 무신사와 콜래보 한 푸드 스타트업, 300억 원 시리즈A 투자 유치 2022-12-05 14:39:17
‘노티드’를 중심으로 ‘다운타우너’, ‘리틀넥’ 등 현재까지 총 9개 외식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올해에는 ‘애니오케이션’과 ‘키마스시’를 선보였으며 최근 주류 시장까지 확대해 위스키바 ‘오픈엔드’ 청담점을 오픈했다. 지난해 약 700억 원의...
`노티드` 운영 GFFG, 300억 규모 투자 유치…"해외진출" 2022-12-05 13:35:07
`리틀넥` 등 현재까지 총 9개 외식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올해 `애니오케이션`과 `키마스시`를 선보였으며 최근 주류 시장까지 확대해 위스키바 `오픈엔드` 청담점을 오픈했다. 또 GFFG는 올해 노티드와 호족반 미국 법인을 설립해 글로벌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12월 베이커리 전문 신규 브랜드 론칭도 앞두고...
이거 먹으려고 오픈런까지…MZ세대 홀린 도넛, 300억 '잭팟' [김종우의 VC 투자노트] 2022-12-05 09:53:29
리틀넥(브런치)' '호족반(한식)' 등 9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올해는 '애니오케이션(카페)'과 '키마스시(스시)'를 새로 내놨다. 최근엔 주류 시장으로 무대를 넓혀 위스키바 '오픈엔드' 청담점도 열었다. 회사의 주력 브랜드인 노티드는 MZ세대를 중심으로 '힙'한 감성을...
"'프리즈 서울' 반갑다"…예술 마케팅 뛰어든 커피업계 2022-09-02 15:40:18
리틀넥’, ‘애니오케이션’이 함께 팝업 스토어를 꾸린다. 팝업 매장에서는 도넛과 케이크, 스콘, 크루아상, 샌드 크로플, 콜드브루 등 노티드의 인기 베이커리와 음료가 판매된다. 리틀네과 애니오케이션의 특별 한정 메뉴인 샐러드, 샌드위치, 커피 등도 선보인다. 이탈리안 커피 브랜드 '일리카페'는 프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