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림픽]문체부·관광공사, 파리 코리아하우스서 한국관광 홍보관 운영 2024-07-30 10:12:27
채택된 브레이킹 댄스를 비롯해 K-팝 댄스 클래스, 퍼스널 컬러진단, 한국 메이크업 시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K-팝 파티 사전 예약자를 대상으로는 즉석 컵 떡볶이, 무알코올 맥주 등으로 구성된 K-푸드 꾸러미를 제공한다. 서영충 관광공사 사장직무대행은 "올해 하반기에는 폴란드, 이탈리아, 스웨덴 등...
모델3 vs 모델Y… 5000만원 결재받은 동탄男의 고민 [백수전의 '테슬람이 간다'] 2024-04-06 07:00:16
C클래스와 비슷한 수준입니다(물론 가격 차가 1700만원에 달합니다). 단일모터의 한계입니다. 하지만 5000만원대 가격에서 이런 속도를 내는 차량은 현대차의 아이오닉 정도입니다. 하지만 아이오닉5보다 도로에 착 깔리는 느낌입니다. 모델Y RWD와 비교해도 훨씬 가벼워서 달리는 맛이 살아있습니다. 모델3 RWD의...
종이비행기 국대가 알려주는 '비행기 날리는 법' [Geeks' Briefing] 2023-04-18 14:45:21
플랫폼 클래스101이 종이비행기 국가대표 팀 '위플레이'의 온라인 강의를 선보인다. 멀리 날리기, 오래 날리기, 곡예비행 등 3개 챕터로 구성된 이 강의에서는 국가대표 선수들이 개발한 비행기 접기, 잘 날릴 수 있는 실전 자세, 기초적인 항공 역학 등을 배울 수 있다. 위플레이는 김영준, 이정욱, 이승훈 선수...
‘내 맘 어떻게 알았지?’ 연인처럼 내 맘 알아주는 '초개인화 서비스' 대세 2022-10-25 16:04:27
클래스101 커뮤니케이션팀 서수민 매니저는 “‘클래스101+’는 구독자 개개인의 취향을 만족시키고, 라이프스타일 변화를 돕는 경험 구독 서비스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라며 “클래스101은 기존의 약 443만 회원들의 방대한 데이터를 확보하고 있는 만큼 더욱...
4억 무이자 대출에 퍼스트 클래스 항공권까지···스타트업, 90년대생 인재 잡기 위해 '파격 복지'로 승부수 2021-07-23 10:41:24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워케이션 도입부터 퍼스트 클래스 항공권에 여행비 지급까지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새롭게 등장한 문화가 있다. 바로 휴가지에서 일과 휴가를 병행하는 제도인 '워케이션(Work+Vacation)'이다. 이 제도는 국내 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떠오르는 근무 방식으로 꼽힌다. 국내에서도...
그 어느 때보다 오래 머무는 집…가구, 우리 가족의 '풍경'이 되다 2021-03-09 15:18:36
클래스(L-Class) 라인 5종(노블·모노·코지 그린·코지 핑크·하임) 등 총 8종의 욕실 패키지로 구성돼 있다. 리바트 온라인몰(리바트몰)과 리바트 전시장에서 상담 접수 후 현장 실사 등을 거쳐 시공이 진행된다. 현대백화점 미아점에 초대형 종합 인테리어 전시장 ‘리마트 미아점’을 여는 등 영업망도 확대하고 있다....
현대리바트, 최고급 타일에 유해물질 차단 샤워기…'럭셔리 욕실생활' 완성 2021-03-09 15:07:37
라인 5종(노블·모노·코지 그린·코지 핑크·하임) 등 8종의 욕실 패키지가 포함돼 있다. 이 중 테라 시리즈는 국내 인테리어 브랜드 최초로 고급형 타일로 꼽히는 ‘포셀린 세라믹 타일’을 벽면과 수납장 도어에 모두 적용한 프리미엄 라인이다. 포셀린 타일은 모래 등 천연물질을 1200도 이상의 고온에서 압축해 제조한...
현대리바트, 욕실 리모델링 사업 진출 2020-12-22 17:26:58
클래스 라인 5종(노블·모노·코지 그린·코지 핑크·하임) 등 8종의 욕실 패키지로 구성된다. 리바트 바스는 고급형 또는 중·고급형 욕실 시공 패키지를 판매하며 이 분야 대표주자인 대림바스와 경쟁할 것이란 전망이 나온다. 현재 국내 욕실 리모델링 시장은 욕실자재 유통 2조5000억원, 시공 및 패키지 1조5000억원을...
[이슈+] 뷰튜버 픽한 10만개 화장품, 3가지 이유 있다 2020-04-23 13:32:17
'아트클래스 바이 로댕'이었다. 3위는 아리따움의 아이섀도 '모노아이즈'로 7484건의 영상에서 사용됐다. 세 제품은 출시 이후 현재까지 소비자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고있는 '스테디 셀러'라는 공통점이 있다. 2014년 6월 출시된 '룩 앳 마이 아이즈'는 출시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1500만...
마티아스 루어스 벤츠 해외지역 총괄사장 "한국 전기차 시장 잠재력 크다" 2019-10-22 18:16:27
높다”며 “E클래스 판매량은 세계 2위, S클래스는 세계 3위”라고 했다. 한국은 세계에서 다섯 번째로 벤츠 승용차가 많이 팔리는 국가다. 벤츠가 한국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에 대해서는 “제품들이 한국 소비자 취향과 딱 맞아떨어지기 때문”이라고 강조했다. 벤츠는 한국 기업들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