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번주뭘살까] 백화점 이색팝업 다양…마트·이커머스 추석선물 경쟁 2024-09-07 07:00:06
앞두고 뷰티 브랜드와 함께 원플러스원(1+1) 행사를 한다. 스틸라, 미샤, 셀라피, 초공진 브랜드의 스킨 및 바디, 메이크업 제품 구매 고객에게 1+1 기회를 제공한다. 또 10일까지 이너웨어(속옷) 구입 고객을 위해 '브라데이'를 진행하고 3종 할인쿠폰팩을 발행한다. ▲ SSG닷컴 = 오는 12일까지 '인증 앵...
'광군제'에서 '아마존 프라임데이'로…바로미터 달라진 뷰티 2024-08-16 06:00:16
데이 성과를 발표한 곳은 아모레퍼시픽뿐만이 아니다. 미샤는 이번 행사 매출이 전년 대비 2배 성장해 역대 최대 성과를 거뒀다고 강조했다. 특히 BB크림 제품은 ‘BB크림 카테고리’에서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으며 행사가 끝난 이후에도 글로벌 브랜드와 상위권을 다투며 인기가 이어지고 있다. 뷰티테크 기업...
에이블씨엔씨 미샤, '아마존 프라임데이' BB크림 1위 2024-08-02 08:34:40
에이블씨엔씨 미샤, '아마존 프라임데이' BB크림 1위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미국 아마존 프라임데이 행사에서 매출이 지난해 대비 두 배 성장하며 역대 최대 성과를 거뒀다고 2일 밝혔다. 프라임데이는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에서 매년 열리는 연중 최대...
[주말N쇼핑] 유통가 '봄 쇼핑' 시즌 돌입…신상품 한가득 2024-02-24 07:00:04
등 6종의 시시호시 단독 굿즈와 50여종의 밸런타인데이 굿즈를 선보인다. 에비뉴엘 잠실점에서는 '크러시' 맥주 팝업 행사를, 본점 식품관에서는 아홉 시간 동안 숙성한 반죽피를 다섯 가지 정성으로 가득 채웠다는 '구오'(九五) 만두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 현대백화점 = 압구정본점은 주말 동안...
배당주로 부활한 '미샤'…또 신고가 [마켓플러스] 2023-09-18 10:50:46
있습니다. <앵커> 본업을 보도록 하죠. 미샤 화장품이 얼마나 잘 팔리고 있는 겁니까? <기자> 에이블씨엔씨는 수출 비중이 60%에 육박하는 대표적인 수출 기업인데요. 해외 성과가 곧 기업의 경쟁력이라 할 수 있습니다. 지난 7월이죠. 에이블씨엔씨는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아마존 프라임데이 기간 중...
[단독] 1세대 K뷰티 미샤 '눈물의 손절' 2022-09-15 17:49:46
이어질 것으로 봤기 때문이다. 미샤 데이 등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가 쌓인 점도 긍정적으로 봤다. 이에 창업자인 서영필 전 회장 보유 지분 25.5%를 1882억원에 인수한 데 이어 공개 매수와 유상증자 등을 통해 총 4000억원을 투입, 지금의 지분율을 확보했다. 하지만 인수 시점을 기점으로 악재가 겹치면서 에이블씨엔씨는...
[단독]'1세대 K뷰티' 미샤 판다…IMM PE '눈물의 손절' 나서 2022-09-15 16:18:05
내세운 초저가 제품들과 1+1 행사를 편 '미샤 데이' 등이 인기를 끌며 인지도를 쌓았다. 2002년 이화여대 앞에 첫 오프라인 매장을 연 후 2017년엔 전국에 695 곳의 오프라인 매장을 보유할 정도로 성장했다. 하지만 인수 시점을 기점으로 국내 중저가 화장품 시장이 급격히 축소하며 에이블씨엔씨는 IMM PE에...
bnt뉴스 라이브 커머스 연중 기획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⑤] 문화·출판·전시·스포츠·영화계·게임의 ‘쇼핑’ 라이브 피 나는 도전기.. 2021-09-17 14:49:00
17일 14시 업데이트 기준) -17일 네이버 방송일정 10:00 homeplus 토니오 셰프가 선보이는 추석 레시피 10:00 좋은생활 지웰 (편리,저렴,확실한)진공청소로 깨끗한신혼 청소기8070 10:00 바이파인 베페라이브#9 밤부베베 best상품 최대 64%할인 11:00 gs 프레시몰 명절 장보기도 gs프레시몰 굴비&갈비 특가전 11:00...
이베이코리아 '빅스마일데이' 12일간 시간당 12만개 팔았다 2019-11-13 09:18:10
할인행사 '빅스마일데이' 누적판매량이 3천500만개를 넘어섰다고 13일 밝혔다. 하루 평균 290만개, 시간당 12만개가 팔린 셈이다. '빅스마일데이' 행사는 첫해인 2017년 2천만개 제품을 팔아치웠고 2018년 3천200만개, 2019년 5월 2천800만개를 판매하면서 4회차 만에 누적 판매량도 1억1천500만개를...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9-06-26 15:00:02
150억달러 달성 추진 190626-0293 경제-005410:00 롯데, 스타트업과 투자자 연결 위한 '데모데이' 개최 190626-0294 경제-036710:01 "탈모치료용 레이저기기, 가려움·물집 생기면 사용 중단해야" 190626-0296 경제-005510:02 [게시판] 한국소비자원, 대학생 광고감시단 발대식 190626-0300 경제-037710:05 보톡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