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경기도, 'K-뷰티 엑스포 베트남 2024' 개최해 4500만 달러 수출상담 실적 2024-11-12 11:22:12
호찌민 SECC 전시장에서 베트남 최대 뷰티 전시회인 ‘사이공 뷰티쇼’와 동시에 K-뷰티 엑스포 베트남 2024를 개최해 K-뷰티 브랜드의 위상을 높였다. 베트남에서는 2020년 이후 4년 만에 열린 K-뷰티 엑스포에는 도내 뷰티기업 60개 사 60부스가 참여해 화장품, 네일, 헤어, 바디 케어, 향수, 원료, 피트니스, 스파, 기능...
LG전자, 구독경제와 궁합 딱 맞네[안재광의 대기만성] 2024-10-19 11:13:15
유명한 교원, 안마의자로 대박을 친 바디프랜드 같은 회사들도 뛰어들었죠. 삼성전자, LG전자도 당연히 렌털 업체들의 성장을 눈여겨보고 있었어요. 그럼에도 사업을 직접 하는 데 부정적이었습니다. 가전 렌털은 우선 해외에 잘 없는 사업이었어요. 코웨이처럼 정수기 렌털로 쓰는 나라는 한국이 거의 유일합니다. 이 말은...
"이건 꼭 봐야돼"…부산모빌리티쇼 주목할 신차는? 2024-06-26 11:00:24
쿠페 '뉴 M4'와 매력적인 디자인에 친환경 파워트레인을 더한 순수전기 SAC '뉴 iX2'를 국내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완전 순수전기 브랜드로 전환하고 있는 미니는 '뉴 올-일렉트릭 미니 쿠퍼'와 '뉴 올-일렉트릭 미니 컨트리맨'을 통해 순수 전기 미니만의 다재다능한 매력을 선보인다....
어울림모터스, 12년 만에 수제 슈퍼카 'SPIRRA CREGiT 24' 발표 2024-06-20 15:55:15
어울림모터스(대표이사 박동혁)가 12년 만에 2024 부산모빌리티쇼에서 스피라 크레지티(CREGiT)의 후속작인 ‘CREGiT 24’를 발표한다고 20일 밝혔다. 어울림모터스 관계자는 “CREGiT 24는 CREGiT 2라는 의미와 2024년에 발표하는 CREGiT 그리고 24시간 내구 레이스 완주의 의미를 포함한다”고 설명했다. 회사 측에...
손톱사진 보고 휴식 권하는 AI…월드IT쇼서 '이색제품' 눈길 [현장+] 2024-04-18 15:02:10
탑재됐고 맥박, 호흡, 심장 건강도, 스트레스, 총 4가지의 건강을 측정할 수 있는 기능이 있다. 뇌지컬(뇌+피지컬) 분식 및 트레이닝 서비스를 개발하는 스타트업인 노이랩은 두뇌 건강 예방 솔루션 브레인큐브(BrainQube) 어플리케이션(앱)을 소개했다. 숏폼(짧은 영상)등 으로 도파민 중독에 빠진 두뇌 상태를 기억력,...
"AI로 차별화된 경험 제공"…LG전자 '공감지능' 혁신 제품 2024-04-17 10:00:04
바디 세탁건조기 ‘트롬 오브제컬렉션 워시타워’ 등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복합형 세탁건조기를 전시한다. 에어솔루션 체험 공간에 전시된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360˚ 공기청정기는 ‘인공지능(AI) 플러스’ 기능을 통해 AI가 스스로 공기질을 분석해 작동 세기를 조절하며 효율적으로 동작한다. 기존 인공지능...
LG전자 "AI는 사용자 배려하는 공감지능"…미래차·혁신가전으로 새로운 경험 2024-04-16 16:36:00
바디 세탁건조기 ‘트롬 오브제컬렉션 워시타워’가 대표 상품이다. ○AI만의 에어솔루션 체험LG전자만의 AI 에어솔루션도 경험할 수 있다.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360 공기청정기는 ‘AI 플러스’ 기능을 통해 알아서 공기 질을 분석해 동작 세기를 조절한다. 이를 통해 최적의 실내 환경을 조성한다. AI 플러스 모드를...
반지하 10평 회사, 망할 줄 알았는데…'시총 3000억'으로 큰 마녀공장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4-07 07:00:02
향 바디 케어 특화 브랜드 ‘바닐라 부티크’ 비건 색조 브랜드 ‘노 머시’ 등 총 4개의 주력 브랜드를 보유한 자연주의 화장품 기업이다. 2030 여성들이 즐겨 쓰는 퓨어 클렌징 오일 등 클렌징 제품과 ‘비피다 바이옴 콤플렉스’ ‘갈락 나이아신 에센스’ 등 다양한 글로벌 스테디셀러 제품도 보유하고 있다. 제품...
롯데홈쇼핑, '액티브 시니어' 대상 헬스케어·뷰티 판매 확대 2024-01-03 09:48:37
헬스케어, 뷰티 상품 판매를 확대한다. 대표 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에서는 4일 오후 8시 45분 케어푸드 브랜드 '메디쏠라'의 '영양 밸런스 메뉴 14식'을 판매할 예정이다. 지난해 10월 론칭 방송에선 준비한 수량이 15분만에 완판됐다. 같은 날 오전 7시 15분에는 '코지마 혈압계'를...
롯데홈쇼핑, '액티브 시니어' 겨냥 TV홈쇼핑 방송 확대 2024-01-03 09:11:43
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에서는 오는 4일 케어푸드 브랜드 '메디쏠라'를 소개한다. 같은 날 '코지마 혈압계'와 '바디프랜드 메디컬팬텀'을 잇따라 선보이고, 6일에는 러닝머신과 염색제, 안티에이징 크림 등도 방송한다. 박재홍 롯데홈쇼핑 상품본부장은 "50∼60대 고객의 쇼핑 패턴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