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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경은 초일류 선진국 이끌 대표 언론"…1300여명 축하·격려 2024-10-01 18:23:30
불가리 코리아 대표 △이정헌 넥슨 대표 △이정훈 서울반도체 대표 △이종철 무림 이사 △이주병 SK쉴더스 홍보팀장 △이주완 메가존클라우드 대표 △이주한 HS효성 홍보상무 △이준서 삼성물산 패션부문장 △이준우 HD현대 상무 △이중근 부영 회장 △이진성 교원 대표 △이창근 청호나이스 마케팅본부장 △이창엽...
"샤넬백 이제 너무 흔해" 매장 텅텅…'찐 명품족' 몰려간 곳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7-22 14:02:19
입장하려면 3~4시간 정도 기다려야 한다. 불가리나 반클리프아펠 등 다른 하이 주얼리 매장도 비슷한 상황이다. 한때 오픈런 대란을 빚던 인근 샤넬 매장엔 대기가 거의 없다는 점과는 대조적이다. 오랜 시간 대기해 매장에 입장해도 구매를 장담하긴 어렵다. 매장에 먼저 들어선 이들이 재고가 있는 물건을 다 쓸어가는 ...
[게시판] 코트라, 불가리아서 '코리아 굿즈 위크' 2024-07-01 19:07:18
[게시판] 코트라, 불가리아서 '코리아 굿즈 위크' ▲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코트라) 소피아무역관은 주불가리아 한국대사관과 함께 지난달 6월 27∼30일 불가리아 수도 소피아의 대형 쇼핑몰에서 국내 화장품·식품 분야 53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코리아 굿즈 위크' 행사를 열어 한국산 소비재를 홍보했다....
'명품 신상' 백화점보단 카톡?…콧대 높던 명품도 줄섰다 2024-06-17 13:07:03
뷰티 코리아는 지난 14일 이 같은 내용의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커머스 분야 공동 프로젝트를 수행하기로 했다. 카카오는 카카오톡을 활용해 디올의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지원할 계획이다. 전성준 카카오 커머스 총괄리더는 "온라인 플랫폼과 브랜드의 성공적 협력 모델로 시장에서 리더십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외화 유출" "글로벌 호구" 비판있지만…e커머스 등 관련 시장 성장 효과도 2023-02-09 18:00:44
본사로 보낸다. 루이비통코리아는 2021년 순이익의 69%인 1560억원을 프랑스 본사로 부쳤다. 에르메스코리아는 76%인 960억원을 본사에 배당했다. 이런 까닭에 인터넷 커뮤니티 등에선 “과소비로 남의 배만 불린다”는 비판을 손쉽게 찾아볼 수 있다. 하지만 명품 열풍을 무조건 부정적으로 바라볼 필요는 없다는 시각도...
"설마 했는데 또? 이젠 불쾌할 지경"…분통 터지는 소비자들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2-12-11 07:11:01
코리아 관계자는 “환율 변동에 의해 발생할 수 있는 지역 간 차이를 줄이기 위해 가격을 조정한다”고 했습니다. 반면 소비자들은 환율·관세나 물류비에 따른 인상이라고 보기엔 가격 인상이 지나치게 잦고 인상 폭이 크다고 분통을 터뜨립니다. 회원 수 60만명이 넘는 한 명품 커뮤니티엔 “명품 브랜드들의 끝없는 가격...
"샤넬백은 한물 갔죠"…수천만원대 보석에 7시간씩 줄선다 2022-10-12 22:00:01
다 샀잖아요. 명품족들은 반클리프, 불가리 등 명품 주얼리 시장으로 많이 넘어갔어요.“ 12일 서울 강남 지역 한 반클리프 아펠 매장 앞에서 만난 30대 여성 소비자는 이같이 말했다. 이번주 들어 이 브랜드의 매장에 입장하려면 평일 오전 기준 6~7시간 정도 기다려야 한다. 오는 13일 인상이 예정돼 있어서다. 오랜 시간...
코트라 소피아 무역관, 'K뷰티 위크' 개최 2022-06-27 18:39:23
"불가리아인들이 한국 문화콘텐츠뿐 아니라 한국 화장품과 식품을 다양하게 접하기 시작했다"며 "불가리아는 한국 뷰티 기업들이 성장할 수 있고 인근 국가로 시장을 확대할 수 있는 곳"이라고 말했다. 소피아 무역관은 오는 10월에는 불가리아 국제 식품전시회에서 '코리아 푸드 위크'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연차 내고 까르띠에 사러 왔어요"…다급해진 예비 신혼부부들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2-05-03 14:17:07
현재는 단종설까지 흘러나온 상태다. 다만 까르띠에코리아 본사 측은 제품 단종설과 관련해 공식 입장을 내놓지는 않고 있다. 최근 고급 보석 브랜드들은 가격 인상을 잇따라 단행하고 있다. 티파니앤코는 지난 1월 주요 제품 가격을 5~12% 올렸고, 부쉐론과 쇼파드도 익월 제품 가격을 올렸다. 쇼메와 불가리 역시 각각 3...
`에루샤` 역대급 실적…`보복 소비`에 `베블렌 효과` 2022-04-21 07:21:13
자릿수 매출 증가율을 달성했다. 에르메스코리아의 지난해 매출은 5천275억원, 영업이익은 1천704억원으로 각각 전년 대비 26%, 28% 늘었다. 이른바 `3대 명품`으로 일컬어지는 `에루샤`(에르메스·루이뷔통·샤넬을 합쳐 부르는 말)의 합산 매출이 3조원을 넘어선 것은 작년이 처음이다. 다른 고가품 브랜드들의 실적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