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발렌라이프, '2024 디지털광고대상'서 우수상 수상 2024-11-26 16:13:24
발렌라이프는 이번 시상식에서 뷰티 브랜드 ‘메노킨’의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으로 수상했다. 해당 캠페인은 짧은 기간 동안 매출을 15배 이상 증가시키며 브랜드의 시장 내 입지를 강화했다. 특히, 온라인 백화점 팝업스토어 트렌드와 뷰티 인플루언서 콘텐츠, 자체 제작 숏폼형 디지털 콘텐츠를 결합한 전략이 주요 성과...
SSG닷컴, 29일까지 '쓱 블랙 프라이데이'…최대 85% 할인 2024-11-25 09:52:21
행사를 한다고 밝혔다. 행사에선 명품, 패션, 뷰티, 가전 등의 인기 상품을 최대 85%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 신세계몰과 신세계백화점몰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8% 할인 쿠폰을 3장씩 발급한다. 행사 카드 결제 시 최대 5%의 청구할인 혜택도 있다. 김철민 SSG닷컴 라이프스타일마케팅 파트장은 "블랙프라이데이를...
"세계 최대 뷰티매장"…CJ올리브영, 성수에 문 연 야심작 2024-11-21 17:37:31
K뷰티업계 상생을 위해 입점 브랜드들이 라이브방송을 할 수 있는 ‘커넥트 스튜디오’도 조성했다. 이선정 올리브영 대표는 “지난 25년 동안 올리브영은 끊임없는 혁신과 도전을 통해 국내 중소 브랜드들과 동반 성장해왔다”며 “‘글로벌 K뷰티 플랫폼’으로 향하는 여정도 뷰티,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다이소+백화점 1층+편의점+약국' 다 합쳤다…올리브영N 성수의 색다른 조합[르포] 2024-11-21 16:37:08
K뷰티 인지도 제고(브랜드 사업) △외국인 대상 온라인몰인 ‘올리브영 글로벌몰’과 연계한 글로벌 옴니채널(글로벌 커머스 사업)의 투트랙 전략을 기반으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이선정 올리브영 대표는 “지난 25년 동안 올리브영이 끊임 없는 혁신과 도전을 통해 국내 중소 브랜드들과 동반성장해 온...
'세계 최대 뷰티 매장'…올리브영N 성수 미리 가보니 2024-11-21 15:04:45
협력사들이 공동 세미나와 콘퍼런스 등을 운영할 수 있는 협업 공간도 마련됐다. 이선정 CJ올리브영 대표는 “지난 25년 동안 올리브영은 끊임없는 혁신과 도전을 통해 국내 중소 브랜드들과 동반 성장해왔다”며 “‘글로벌 K뷰티 플랫폼’으로 향하는 여정도 뷰티 부터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K브랜드들과...
[르포] 올리브영서 화장품은 물론 속옷·영양제도 '맞춤형' 체험 2024-11-21 14:00:01
K뷰티 플랫폼'으로 향하는 여정도 뷰티(미용)부터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K-브랜드들과 함께하겠다"고 밝혔다. 이 밖에 올리브영N 성수는 4층에 6개월간 구매액이 100만원 이상인 최고 등급인 올리브 멤버스 골드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라운지를 마련했다. 올리브영 최초의 VIP 고객 라운지다. 또 입점...
현대건설, ‘2024 우수디자인(GD)’ 5개 작품 선정 2024-11-18 15:02:08
포레온 ‘뷰티 업사이클링 파고라’는 그린(공간환경) 상을 받았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우수디자인(GD) 수상은 디자인과 외관·기능·경제성 등 우수성을 증명한 성과”라며 “라이프 스타일 리더로서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과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유니버설 디자인을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심은지 기자...
와디즈, 10월 뷰티 펀딩액 41억원 ‘역대 최대’…전년대비 104%↑ 2024-11-15 13:16:13
와디즈 뷰티가 기초 화장품 뿐만 아니라 뷰티 디바이스, 이너뷰티 등 '라이프스타일 뷰티'까지 영역 확장에 성공한 것이라 더욱 의미있다”며 "앞으로도 와디즈만의 차별화 된 뷰티 신상품 라인업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와디즈는 유통망 확보가 어려운 뷰티 신생 브랜드 발굴과 지원에...
인도 K뷰티 플랫폼 마카롱, 현지 체험형 플래그십 스토어 설립 허가 2024-11-13 14:29:26
뷰티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조선미녀, 아누아 등 K뷰티 브랜드 120여 개, 2000여 개 상품을 선보이고, 한국의 식음료와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과 전문 강사가 진행하는 메이크업 클래스 등도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뷰티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마카롱 플래그십...
라메디텍, 룰루랩과 업무협약 체결…"AI 기반 디지털뷰티 시장 공략" 2024-11-11 09:04:31
기반 뷰티·헬스케어 플랫폼 기업이다. AI 기술을 토대로 피부 측정, 데이터 기록을 통해 개인에게 맞는 뷰티템과 스킨·라이프 등의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최종석 라메디텍 대표는 "이번 MOU를 통해 AI 기반 피부 분석 기술이 적용되는 레이저 미용기기를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더욱 간편하고 편리한 피부관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