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유플러스, 4분기 '깜짝 실적'…5G 출혈에도 나홀로 선방 2020-02-07 15:05:48
집계됐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50대 이상 관심사 중심의 'U+tv 브라보라이프'를 새롭게 출시, 전 연령대 및 취향별 맞춤형 IPTV 서비스 라인업을 마련했다"며 "넷플릭스에 대한 2030세대의 호응이 지속됐고, 'U+tv 아이들나라 3.0'도 3040세대 부모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LG유플러스, 3분기 영업익 1,599억…"5G 가입자 확대로 무선수익↑" 2019-11-01 13:31:36
늘었다. 아이들나라, 브라보라이프 등 세대별 특화 서비스를 강화하고, 해외 인기 드라마를 독점 제공하는 것이 성장을 견인했다. `우리집 지킴이` 등 신규 홈 IoT 서비스 출시와 넷플릭스 콘텐츠의 독점 제공도 영향을 미쳤다는 분석이다. 기업 수익은 전년 동기 4,813억원 대비 1.0% 증가한 4,859억원을 기록했다....
LGU+, 중장년층 전용 'U+브라보라이브폰'·요금제 3종 출시 2019-08-15 09:00:03
= LG유플러스는 중장년층 전용 스마트폰 'U+ 브라보라이프폰'과 시니어 요금제 3종을 15일 출시했다. U+ 브라보라이프폰은 LG유플러스 전용폰 삼성전자 '갤럭시 J4+'를 기반으로 LG유플러스와 협력사인 키위플러스가 함께 개발한 스마트폰이다. 출고가는 29만9천200원이고 최대 공시지원금(22만1천원) 적용...
"액티브 시니어 공략"…LG유플러스, U+브라보라이브폰 출시 2019-08-15 09:00:00
LG유플러스는 중장년층 전용 스마트폰 `U+브라보라이프폰`과 `시니어 요금제 3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U+브라보라이프폰`은 시니어 고객을 위한 애플리케이션을 기본 탑재해 최적화된 서비스를 마련했다. 우선 `U+브라보라이프` 애플리케이션은 서울대병원 전문의와 제작한 `우리집 주치의`을 비롯, 1만3,000개의...
이젠 5070이 '데이터 큰손'…시니어 콘텐츠 시장 잡아라 2019-05-27 16:47:12
이들 사이에선 전화, 문자 기능만 있는 폴더폰(효도폰)이 유행하기도 했다. 요즘은 다르다. 스마트폰을 능숙하게 다루는 이른바 ‘액티브 시니어’가 늘고 있다.50~70대가 스마트폰 데이터의 주요 소비층으로 떠오르자 통신사들은 관련 상품과 서비스를 앞다퉈 내놓고 있다. 인터넷tv(iptv)와 인공지능(ai) tv...
유튜브 보고…모바일 쇼핑하고…5070 우리가 알던 '폰맹'이 아닙니다 2019-05-16 16:24:12
콘텐츠를 잇따라 선보였다. sk브로드밴드의 btv는 ‘실버 전용관’이란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kt는 지난해 8월, lg유플러스는 지난달 각각 ‘룰루낭만’, ‘유플러스 브라보라이프’를 내놨다. 모두 50대 이상을 대상으로 건강 취미 여행 영화 등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미디어 서비스다.전설리...
"브라보 실버 라이프"…패셔니스타 변신하고 사랑도 한다 2019-02-22 16:17:01
브라보 실버 라이프"…패셔니스타 변신하고 사랑도 한다 노년 겨냥한 책 잇달아 출간…패션·사랑·건강·내면 수양 등 주제 다양 (서울=연합뉴스) 이승우 기자 = 초고령화 시대를 맞아 실버산업이 발달하고 각종 노령 연금 혜택도 늘어나지만 그래도 늙는다는 건 반갑지 않은 일이다. 몸도 예전 같지 않고 서글프고 외로운...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9-02-14 08:00:02
증가 190213-0977 경제-022518:06 퓨전데이타, 최대주주 브라보라이프로 변경 190213-0979 경제-022618:09 NHN엔터, 작년 영업익 687억원…98% 증가 190213-0980 경제-022718:10 AJ렌터카, 작년 영업익 225억원…40.7% 감소 190213-0983 경제-022818:14 KTcs, 작년 영업익 125억원…23% 증가 190213-0988 경제-022918:22...
유아부터 중장년까지…LGU+ '세대별 킬러 콘텐츠' 완성 2019-02-12 18:08:54
담은 'u+tv 브라보라이프' 출시 아이돌 라이브·넷플릭스도 인기 콘텐츠 차별화 효과 톡톡 가입자 401만명…1년새 14%↑ [ 이승우 기자 ] 이동통신과 인터넷tv(iptv) 사업에서 각각 만년 3위인 lg유플러스가 iptv 콘텐츠를 대폭 강화했다. 세대별로 겨냥한 맞춤 콘텐츠 라인업을 완성했다. 서비스 대상이 미취학...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9-02-12 15:00:02
특화서비스 'U+tv 브라보라이프' 출시 190212-0448 경제-010911:31 [표] 공시지가 인상에 따른 종합부동산세 등 보유세 변화 190212-0454 경제-011011:33 자산운용사 4개사, 금투협 정회원 신규 가입 190212-0459 경제-011111:35 KT, 작년 영업이익 1조2천615억원…8.3% 감소(종합) 190212-0460 경제-01121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