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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도의 '마이웨이'…러와 무기 공동생산, 정상회담 추진 2023-12-27 23:00:20
중 유럽이 차지하는 비중은 40∼45%에서 4∼5%로 급감했다고 덧붙였다. 두 나라는 브릭스(BRICS·브라질, 러시아, 인도, 중국, 남아프리카공화국의 신흥 경제 5개국), 상하이협력기구(SCO) 등 서방 주요국이 참여하지 않는 국제 조직의 회원국으로도 묶인다. 푸틴 대통령과 모디 총리는 국제 현안과 양국간 협력에 관해...
저평가 매력 빛난 LG생활건강, 167만원 넘어선 '사상 최고가' 2021-01-25 17:37:14
중국 상하이자화(75.5배), 아모레퍼시픽(56.3배), 프랑스 로레알(51.3배) 등에 비해 훨씬 낮았다. 이날 급등 뒤에도 LG생활건강의 12개월 선행 PER은 31.4배로 여전히 경쟁 업체보다 낮다. 추가 상승 가능성이 있다는 얘기다. 조미진 NH투자증권 연구원은 “LG생활건강은 국내외 동종 업체들 대비 주가가 30% 이상 할인돼...
"경쟁업체와 비교하면 아직도 싸다"…LG생활건강 7% 급등 2021-01-25 15:56:51
중국 상하이자화(75.5배), 아모레퍼시픽(56.3배), 프랑스 로레알(51.3배) 등에 비해 훨씬 낮았다. 이날 급등 뒤에도 LG생활건강의 12개월 선행 PER은 31.4배로 여전히 경쟁업체 대비 낮다. 추가 상승 가능성이 있다는 얘기다. 조미진 NH투자증권 연구원은 “LG생활건강은 국내외 동종 업체들 대비 주가가 30% 이상 할인돼...
중국서 잘 나가는 한국 화장품, 거세지는 로컬·해외 브랜드 '견제' 2019-03-26 11:02:26
상하이자화'의 약진도 두드러진다. 상하이자화는 그동안 해외 유명 브랜드에 비해 경쟁력이 약하다는 평가를 받았지만 2017년부터 ceo 장동방이 취임하면서 연구 개발을 강화했다. 지난해 6월에는 상하이 칭푸구 칭푸산업단지에 6억개의 물량을 생산할 수 있는 공장을 완공했다.해외 브랜드의 견제도 눈여겨봐야 한다는...
[PRNewswire] MDT, 자사 TMR 센서 라인업 소개 2018-11-13 10:51:52
장자강에서 2010년 설립되었으며 중국 베이징, 상하이, 청두와 닝보 및 일본 오사카, 미국 캘리포니아주 새너제이에 지사가 있다. MDT는 가장 까다로운 애플리케이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고성능, 저원가의 TMR 자기 센서 대량 생산을 지원할 수 있는 독자적인 지적 재산 포트폴리오와 최첨단 제조 설비를 개발했다. ...
[종목플러스]엇갈린 아모레퍼시픽 주가 전망…왜? 2017-10-31 14:48:41
대표 화장품 종목인 시세이도와 상하이자화는 올해 예상 주가수익비율(per) 기준 각각 53.6배와 61.5배에 거래되고 있다"고 설명했다.반면 메리츠종금증권과 sk증권은 아모레퍼시픽의 목표주가를 각각 34만원, 36만원으로 올렸지만, 투자의견을 '중립'으로 유지했다. 바로투자증권도 투자의견 '중립',...
中 규제압박 받는 완다, 10조원에 호텔·테마파크 매각 2017-07-20 10:10:44
(상하이=연합뉴스) 정주호 특파원 = 해외 자산을 쓸어담아온 중국의 부동산·엔터테인먼트 업체인 다롄(大連) 완다(萬達)그룹이 중국 당국의 규제압박으로 결국 호텔 및 테마파크 사업을 매각했다. 20일 중국경제망에 따르면 '완다상업'은 전날 638억 위안(10조6천억원)에 호텔 및 문화·여행 사업을 각각 라이벌...
올 상장한 중국 기업들은 '모범생'…'차이나 디스카운트'가 매수 기회 2016-11-25 19:02:14
per이 9.9배 정도지만 중국에 상장한 같은 화장품 생산 업체인 상하이자화의 per은 28.7배다. 이상화 현대증권 리서치센터장은 “중국에 상장한 기업과 한국에 상장한 중국 기업의 밸류에이션 격차가 너무 크다”며 “선강퉁 시행을 계기로 중국 기업이 재조명받을 가능성이 높다”고 전망했다.나수지...
K뷰티 '중국의 역습'…핵심인력 '싹쓸이' 2016-07-31 17:43:13
1위 화장품 회사인 상하이자화는 작년부터 lg생활건강과 애경산업 출신 인력을 기존 연봉의 최대 두세 배를 주고 영입하고 있다. 중국 3위 화장품업체인 프로야는 작년 말 아예 햅소드라는 한국 브랜드를 인수해 국내 인력 수십명을 흡수했다.중국 업체들은 화장품 제조기술 인력뿐 아니라 디자인과 마케팅 전문가도 탐내고...
[K뷰티 '중국의 역습'] "중국 화장품 품질?…기술력, 한국의 90% 따라잡았다" 2016-07-31 17:39:44
못 미쳤던 중국 화장품 업체들의 비중이 20%까지 높아졌다. 중국 1위인 상하이자화(上海家化)와 2위인 잘라(jala·伽藍)의 점유율은 아모레퍼시픽보다 높다. ‘중국산은 신뢰하기 어렵다’는 선입견이 깨지고 있다는 해석이 나온다.상하이자화 브랜드인 ‘허보리스트’는 지난 5년간 매출이 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