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주 식당 폐업 고민했는데…" 호텔신라 '파격 지원'에 살았다 2024-10-10 17:01:07
제주산 소사골과 제주 흑돼지뼈를 혼합해 직접 우려낸 육수와 무, 톳 등 제주 로컬 식자재를 고명으로 활용한 것이 특징. 흑돼지떡갈비는 제주산 흑돼지를 다져 대파와 함께 구워내며 3일간 숙성시킨 특제 간장소스에 재워 고소함과 부드러움을 더했다는 설명이다. 또 기존 메뉴인 ‘비빔국수’와 ‘돔베고기’는 재료와...
고객과 적극 소통·가치 경영…브랜드의 품격을 높였다 2024-09-04 16:36:00
또한 ‘담소소사골순대·육개장’과 ‘빛그린 광양매실’, 해양관광도시 ‘섬섬여수’는 10년 연속 수상으로 명예의 전당에 입성했다. 7년 연속 대상을 차지한 브랜드는 ‘약손명가 에스테틱’과 ‘키라니아’ 2개 브랜드다. 올해 처음 수상한 영광의 브랜드는 5개로, 용인특례시의 ‘아동친화도시’와 ㈜요즘(YOZM)의...
담소소사골순대·육개장, 본사의 가맹점 전폭 지원에 안정된 수익 실현 2024-09-04 16:26:52
담소소사골순대·육개장이 ‘2024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외식프랜차이즈 부문 대상을 10년 연속 수상했다. 담소는 소규모(20·30평)의 110여 개 매장으로 연 600억원 가까운 매출을 올리고 있다. 이는 동종업계 대비 최고 매출로 눈에 띄는 경쟁력을 보여준다. 담소 창업 점주 대부분은 담소를 이용해본...
담소이야기, 변호사비·마케팅비 본사 부담 2024-05-15 16:08:07
소사골순대·육개장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운영하는 담소이야기는 110여 개의 소규모 매장으로 연 600억원가량 매출을 올리고 있다. 담소 창업 점주 대부분은 지인에게 담소를 소개하고 또 그 지인들이 담소를 창업해 성공하면서 담소 경쟁력의 진가를 보여주고 있다. 직원으로 입사했다가 담소의 경쟁력과 파워를 체험한 뒤...
담소이야기, 명품브랜드 대상 10년 연속 수상 2024-03-27 16:39:35
소사골순대는 소 사골을 우려내 만든 육수에 양질의 소고기를 넣어 만든 ‘소사골 소고기 순댓국’이다. 담소는 전국에서 66~99㎡(20~30평) 규모의 소규모 매장 110여 개를 운영하고 있으며 약 600여억원의 연매출을 달성하고 있다. 경기 불황 등 악조건 속에서도 브랜드 최고 매출을 올리며, 눈에 띄는 경쟁력을 보여주고...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名品브랜드가 빛난다 2024-03-26 16:44:57
영예를 안았다. 외식 프랜차이즈 ‘담소소사골순대·육개장’은 10년 연속 수상으로 명예의 전당에 새롭게 입성했다. ‘그린알로에’, ‘농협하나로마트’, ‘시카케어’, ‘신한PWM’, ‘왕자행거’, ‘제주삼다수’, ‘한솥도시락’은 9년 연속 수상을 차지해 내년 명예의 전당 입성을 앞두고 있다 알로에 화장품 부문의...
믿을 수 있는 브랜드…소비자와 통했다 2023-08-29 16:59:14
해양관광도시 여수시의 ‘섬섬여수’, ‘담소소사골순대·육개장’은 9년 연속 수상했다. 6년 연속 대상을 차지한 브랜드는 ‘약손명가 에스테틱’과 ‘키라니아’ 2개다. ‘QXPRESS’는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 처음 수상한 브랜드는 5개로 비상교육의 ‘OK수학수업 옥수수’, 아산시의 ‘온천도시’, 화성시의...
담소소사골순대·육개장, 불황에도 업계 최고 매출…원자재값 인하·마케팅비 없어 2023-08-29 16:23:29
담소소사골순대·육개장이 ‘2023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외식프랜차이즈 부문을 9년 연속 수상했다. 담소는 20~30평대 소규모의 110여 개 매장으로 연 약 600억원 매출을 올리고 있다. 경기 불황에도 끄떡없이 동종 업계 대비 최고 매출을 올리며 눈에 띄는 경쟁력을 보여주고 있다. 담소 창업 점주...
차별화된 名品브랜드…소비에 가치를 더하다 2023-04-05 16:59:17
담소이야기의 ‘담소소사골순대·육개장’, 농협경제지주의 ‘농협하나로마트’, 신한은행의 ‘신한PWM’, 왕자NHC의 ‘왕자행거’, 스미스앤드네퓨의 ‘시카케어’ 등이 9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이들 브랜드가 내년에도 수상하게 되면 명예의 전당에 입성하게 된다. 그린알로에의 ‘그린알로에 알로에스테’는 7년...
만족으론 부족…고객에 재선택 받아야 '진정한 신뢰' 2022-08-29 17:02:13
광양매실’과 ‘담소소사골순대·육개장’, ‘섬섬여수’는 8년 연속 대상의 영광을 안았다. ‘약손명가 에스테틱’ ‘퍼스트랩’ ‘키라니아’는 5년 연속 대상을 차지했으며 ‘닥터퓨리’와 ‘Qxpress’가 4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차지했다. 티, 카페프랜차이즈 부문의 ‘흑화당’이 3년 연속, ‘닥터지(Dr.G)’ ‘앙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