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디올·루이비통이 '발리우드 배우' 모델로 내세운 이유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12-12 20:30:01
글로벌 시장에선 다소 생소하지만 인도 내에선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팔로워 수가 3400만명이 넘는 인기 스타다. 앞서 불가리도 인도 최대 기업 타타그룹에서 운영하는 럭셔리 애플리케이션(앱)과 파트너십을 맺고 디지털 부티크 숍을 열었다. 이 역시 불가리가 인도에서 최초로 벌이는 온라인 사업이다. 명품 브랜드들...
순이엔티, 마드리드 관광청 글로벌 홍보 캠페인 성료 2024-12-05 10:32:03
쇼핑, 세계문화유산 장소 등 마드리드만의 고급스러운 매력을 효과적으로 담아냈다. 제작된 콘텐츠들은 소셜미디어와 인천국제공항, 중국 상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등 주요 도시의 대형 옥외 전광판으로 송출됐다. 3차례 캠페인에 참여한 셀럽은 20명이다. ▲순이엔티 전속 크리에이터 전창하, 카리모바 엘리나, 노아,...
유튜브, 모바일 이용자 1년째 1위…구글 시장 영향력 강화 2024-12-04 05:33:00
국내 이용자가 가장 많이 설치한 앱은 중국 직구 쇼핑앱 '테무'(Temu)로 집계됐다. 테무의 신규 설치 건수는 지난달에만 108만1천49건에 달했다. 테무는 올해 들어 지난 8월을 제외하고는 줄곧 가장 많이 설치한 앱 1위 자리를 고수해 왔다. 이어 포켓몬 카드 게임 포켓이 2위(94만6천305건), 미국 소셜미디어 앱...
삼성전자·키옥시아 낸드 감산 전망…회복 늦어지나 [장 안의 화제] 2024-12-02 15:47:11
그러니까 지난주에 시작된 블랙프라이드 관련된 쇼핑 시즌이 본격화되었고 미국을 지금 지탱을 하고 있는 이런 소비 이런 부분이 진작이 되는 가운데 내년에 대한 기대치가 아무래도 산타 릴리의 가장 기반이 되는 부분이에요. 사실 미국은 산타 릴리라고 말할 수가 있는 부분이죠. 지난주만 하더라도 다오와 S&P 500,...
佛까르푸 "남미산 고기 안 팔겠다"…브라질 반발 2024-11-27 01:38:21
소셜네트워크에 게시한 동영상에서 "당신들이 나를 대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나도 여러분을 대할 수 있다"며 "브라질이 당신들에게 고기를 팔 수 없다면, 당신들도 프랑스산 제품을 팔 수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나는 시민의 한 사람으로서 더 이상 그들의 매장에서 쇼핑하지 않겠다"고 선언해 많은 이의 지지를...
월마트도 백기…트럼프 당선에 '다양성 정책' 후퇴 2024-11-26 20:48:34
스타벅은 소셜미디어 엑스(X·옛 트위터)를 통해 개별 기업들을 겨냥해 DEI 정책을 공격해 왔다. 이후 포드, 할리 데이비슨, 로우스, 트랙터 서플라이 등 여러 기업이 이러한 정책을 철회한다고 발표했다고 AP는 전했다. 특히 스타벅은 미국 최대 쇼핑 시즌인 블랙 프라이데이를 앞두고 불매운동 등을 거론하며 월마트를...
美 유통 공룡 월마트도 '다양성 정책' 후퇴…트럼프 의식? 2024-11-26 18:16:59
로비 스타벅은 소셜미디어 엑스(X·옛 트위터)를 통해 개별 기업들을 겨냥해 DEI 정책을 공격해 왔다. 이후 포드, 할리 데이비슨, 로우스, 트랙터 서플라이 등 여러 기업이 이러한 정책을 철회한다고 발표했다고 AP는 전했다. 스타벅은 미국 최대 쇼핑 시즌인 블랙 프라이데이를 앞두고 불매운동 등을 거론하며 월마트를...
"미국인들 쇼핑하느라 난리났다"…트럼프 덕에 '기사회생' 2024-11-22 14:31:49
인기를 얻고 있고 특히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쇼핑 플랫폼으로 자리를 잡으며 이커머스와 온라인 마케팅 측면에서 모두 성공했다"고 평가했다. 그는 '틱톡은 아마존보다 변화와 성장의 주기가 훨씬 빠르다'는 한 마케팅 전문기업 대표 발언을 인용하면서 "미국 소비자들의 쇼핑 경험이 점점 더 소셜미디어 중심...
"스님들 놀라시겠네"…中 관광객 몰려간 '뜻밖의 핫플' 2024-11-17 13:25:50
확대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특히 대규모 쇼핑 관광으로 대표되는 단체관광객 '유커' 대신 개별 여행(싼커) 수요가 늘어난 데다 면세점 중심 소비에서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접한 한국인 인기 장소를 찾아가는 등 새로운 여행 콘텐츠에 주목하는 점에 초점을 두고 있다. 한국관광공사가 발표한 '소셜 및...
'트럼프 랠리 피로감'에…3대지수 동반 하락 -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11-13 08:24:51
매체에 따르면 알리바바의 쇼핑 플랫폼인 티몰은 광군제 기간 589개 브랜드의 매출이 1억위안(약 194억원)을 초과했다며 이는 전년동기대비 46.5% 증가한 수준이라고 밝힘 - 다만 이는 올해 광군제 행사 기간 자체가 늘었기 때문이라는 지적. 알리바바는 통상 매년 10월 20일부터 행사를 시작했으나 올해는 14일로 일주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