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리브영 글로벌몰 고객 200만명…외국인들 어떤 화장품 사길래 2024-09-12 10:35:52
제품이 각각 인기를 끈다. 일본 고객은 슬리밍 등 이너뷰티와 구강·헤어·바디케어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친 상품을 구매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SNS를 통해 한국의 뷰티 트렌드가 실시간으로 공유되면서 외국인 소비자들도 올리브영이 발굴한 신생 브랜드에 많은 관심을 보인다"며 "방한 관광객의 쇼핑 경험이 귀국...
CJ올리브영, 글로벌몰 고객 200만명 육박…"신생 브랜드 관심" 2024-09-12 09:49:15
관리 제품이 각각 인기를 끈다. 일본 고객은 슬리밍 등 이너뷰티와 구강·헤어·바디케어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친 상품을 구매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소셜미디어를 통해 한국의 뷰티 트렌드가 실시간으로 공유되면서 외국인 소비자들도 올리브영이 발굴한 신생 브랜드에 많은 관심을 보인다"며 "방한 관광객의 쇼핑...
넥스트플레이어, 2023년도 매출 530억 달성... 전년 대비 15% 성장 2024-02-23 10:00:00
성적을 거둔 브랜드는 기안84를 모델로 내세워 슬리밍 라인을 전개하고 있는 ‘헬스헬퍼’이다. ‘헬스헬퍼’는 인플루언서들을 활용한 광고 집행으로 한달 누적 약 100억 view를 기록하며 분기별 매출 100%를 초과 달성했다. 브랜드별 주력 제품으로는 ‘헬스헬퍼’의 ‘맥스컷 시리즈’의 경우 20년 4월 출시를 기준으로...
인스코비 뷰티랩, 홍콩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참가 2023-11-15 15:50:49
제품인 '볼류마이징 립 퐁듀'가 런칭 초기부터 한국과 일본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브랜드 관계자는 밝혔다. '룰더핏'은 'Stay Fit Balanced'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있는 이너뷰티 & 슬리밍 전문 브랜드이다. 지난 6월부터는 '균형잡힌 건강한 아름다움'이라는 브랜드...
가파른 성장궤적 '이너뷰티'…올리브영, 새 먹거리로 찍어 2023-06-29 17:33:45
효소 등 이너뷰티 제품군에서 연달아 히트상품이 나오고 있다”며 “이너뷰티 매출은 올해 1분기 기준 전년 동기 대비 44%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신한투자증권에 따르면 국내 이너뷰티 시장 규모는 2019년 7216억원에서 지난해 1조1942억원으로 커졌다. 2025년엔 1조9763억원으로 성장할 전망이다. CJ올리브영은 대표적인...
2조 시장 열린다…CJ올리브영, '먹는 화장품' 콕 찍은 이유 2023-06-29 14:47:57
“‘푸룬주스’, ‘콤부차’, ‘효소’ 등 이너뷰티 제품군에서 연달아 히트상품이 나오고 있다”며 “이너뷰티 매출은 올해 1분기 기준 전년 동기간 대비 44%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신한투자증권 리서치센터에 따르면 국내 이너뷰티 시장은 2019년 7216억에서 지난해 1조1942억원, 2025년 1조9763억원으로 성장할...
헬시플레저 열풍…CJ올리브영, '이너뷰티' 키운다 2023-06-29 10:32:16
슬리밍' 제품, 차와 단백질 스낵, 단백질 쉐이크 등을 다양하게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다양한 보조식품과 신규 브랜드도 적극 발굴할 계획이다. CJ올리브영은 "최근 화장품을 바르거나 영양제를 먹는 것에 더해 섭취하는 모든 것을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2030세대가 늘고 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이는...
CJ올리브영, 신성장동력으로 '이너뷰티' 낙점...상품군 확장 2023-06-29 09:59:58
▲콜라겐, 히알루론산 뿐만 아니라, ▲체지방 관리를 위한 슬리밍 제품 ▲효소, 차전자피 등 체내 기능을 돕는 제품 ▲차(茶), 단백질 스낵, 단백질 쉐이크 등 다양한 이너뷰티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영은 최근 건강도 즐겁게 관리하려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열풍이 불면서 이너뷰티 시장이...
사쿠라테이엔, 밀알나눔재단에 5200만원 상당 비타민음료 기부 2023-06-14 16:09:44
기부받았다고 14일 밝혔다. 기부 물품은 슬리밍쥬시 매실맛, 오미자맛 2종으로 물에 희석해 섭취하는 비타민음료다. 해당 제품은 온라인 매장 외 사쿠라테이엔 매장에서도 구매 가능한 사쿠라테이엔 콜라보 제품이다. 서울, 경기 지역 기빙플러스 매장에서 판매되며 수익금은 장애인, 노인, 다문화 이주여성 등 고용취약계...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슬림업×마이멜로디' 한달 만에 두 번째 에디션 2023-06-07 16:05:06
후 체지방 관리와 식이 대사 강화에 집중한 슬리밍 정제로, 바이탈뷰티의 스테디셀러다. 꾸준한 섭취를 통해 건강하고 안전하게 체지방을 관리하고자 하는 고객층을 사로잡아 지난 10년간 누적 후기 5만 건, 누적 판매 800만 개를 돌파했다. 바이탈뷰티 브랜드 중에서 가장 많은 재구매가 이뤄지는 제품이기도 하다. 지난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