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캔하이볼 8종, 밥 한공기보다 열량 많아…당류는 각설탕 6개" 2024-07-11 10:36:31
'어프어프 레몬토닉 하이볼 제로슈거'와 '처음처럼 실론티 하이볼', '트리키콜라 더리얼위스키' 등 3개 제품은 당류 함량이 0.0g으로 확인됐다. 하이볼 25종 가운데 9종은 당류 함량이 25g 이상으로 두 캔만 마셔도 하루 권고량(50g)을 넘게 된다. 이밖에 소비자시민모임은 25종 중에서 열량 등...
CU, 서울세계도시문화축제 참여…즉석라면 등 K편의점 문화 전파 2024-05-22 08:19:13
우유 아이스라테와 수박 딸기에이드, 청포도 실론티 아이스 등 CU 파우치 음료를 활용한 이색 음료도 현장에서 바로 만들어볼 수 있다. BGF리테일 박종성 마케팅실장은 "전 세계 다양한 국가가 참여하는 축제의 장에서 BGF리테일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편의점 기업으로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편의점이라는 플랫폼을...
'벌써 아이스드링크가 왔다'…CU, 파우치 음료 '델라페' 출시 2024-02-20 08:36:21
과즙과 티를 적절히 배합해 제조된 것으로 리치 실론티, 자몽 우바티, 레몬 얼그레이티 등 3종이 출시된다. CU의 아이스드링크 카테고리 연간 매출 증가율을 보면 2021년 18.1%, 2022년 11.8%, 2023년 10.3% 등으로 지속해 두 자릿수 성장세를 보인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롯데칠성음료, 지난해 '매출 3조' 첫 달성 2024-02-05 17:30:41
실론티제로 디카페인', '게토레이 제로슈거'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해 주류 부문 매출은 전년보다 3.8% 증가한 8,039억원, 영업이익은 9% 감소한 336억원을 기록했다. 주류 사업은 지속적인 인플레이션과 송년회 감소와 같은 주류 소비 트렌드의 변화로 매출이 감소했으며, 주요 원재료의 가격 인상,...
롯데칠성 매출 '3조 클럽' 입성..."제로가 효자" 2024-02-05 17:08:22
'칠성사이다제로 그린플럼'을 포함해 '실론티제로 디카페인', '게토레이 제로슈거' 등을 선보이며 제로칼로리 상품군을 확대할 예정이다. 주류 부문의 1∼4분기 누적 매출은 3.8% 증가한 8천39억원, 영업이익은 9% 감소한 336억원을 각각 기록했다. 주류 사업은 주류 소비 트렌드의 변화로...
롯데칠성 작년 '매출 3조 클럽'…영업이익 2천107억원 거둬(종합2보) 2024-02-05 16:52:50
'칠성사이다제로 그린플럼'을 포함해 '실론티제로 디카페인', '게토레이 제로슈거'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펩시 신규 로고를 적용한 리뉴얼 제품을 1분기에 선보이고 칠성사이다와 칸타타 브랜드 리뉴얼을 계획하고 있다. 아몬드와 오트를 블렌딩한 식물성 우유와 단백질 성분을 더한 게토레이...
"송년회 대목 잡아라"…맥주·하이볼·위스키까지 '신제품 전쟁' 2023-11-13 21:00:18
겨냥했다. 롯데칠성은 앞서 지난 9월에도 처음처럼과 홍차 음료 '실론티'를 더한 '처음처럼×실론티'를 출시해 하이볼 시장에서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다. 이 제품은 출시 6주 만에 약 100만 캔이 팔렸다. 신상 맥주 '크러시'도 이달 중순부터 선보인다. 신제품은 페일 라거 맥주로 500mL 병과 20L...
롯데칠성, 소주 베이스 하이볼 '처음처럼X솔의눈' 출시 2023-11-13 09:51:59
지난 9월 중순에 출시한 '처음처럼X실론티' 하이볼 RTD 제품은 출시 후 6주가 지난 10월 말 기준 약 100만캔이 팔리며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번에 내놓은 '처음처럼X솔의눈'과 함께 연말 파티를 겨냥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칠 예정이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anhw@hankyung.com
롯데칠성음료, 소주 베이스 하이볼 '처음처럼X솔의눈' 출시 2023-11-13 09:24:08
말했다. 롯데칠성음료가 지난 9월 중순에 출시한 '처음처럼X실론티' 하이볼 RTD 제품은 출시 후 6주가 지난 10월 말 기준 약 100만캔이 팔리며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번에 내놓은 '처음처럼X솔의눈'과 함께 연말 파티를 겨냥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칠 예정이다. ykim@yna.co.kr (끝)...
"실론티도 제로칼로리"…롯데칠성, 실론티 레몬 제로 출시 2022-10-12 10:06:19
12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1993년 홍차음료 브랜드 실론티를 선보였고 29년만인 올해 이 제품을 제로 칼로리로도 내놨다. 신제품은 500mL 페트 제품으로 나왔고, 기존 실론티와 구분되도록 뚜껑을 검은색으로 만들었다. 롯데칠성음료는 최근 즐겁게 건강 관리를 하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