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고두현의 아침 시편] ‘목마와 숙녀’에서 ‘세월이 가면’까지 2021-10-22 06:00:21
다음 날 명동의 문인 사랑방 ‘명동싸롱’에서 허한 가슴을 달래던 그는 맞은편 대폿집 ‘경상도집’으로 발길을 옮겼습니다. 그곳에는 극작가 이진섭, 언론인 송지영, 영화배우 나애심이 있었죠. 술잔이 몇 차례 돌자 그들은 나애심에게 노래를 불러 달라고 졸랐지만 그녀는 좀체 응하지 않았습니다. 그때 이진섭이...
가수 나은설, 마스크와 체온계 기부로 선한 영향력 전파 2020-12-22 12:23:00
통해 기부에 동참할 수가 있어서 큰 보람을 느끼며 앞으로도 꾸준히 기부를 이어갈 수 있게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가수 나은설은 지난 8일 두 번째 싱글 ‘사랑의 소매치기’를 발표해 활동 중이다. 유튜브 채널 ‘나은설의 음악싸롱’ 디제잉 영상도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제공: hr컴퍼니) bnt뉴스...
나은설, 12월8일 정오 두 번째 싱글 ‘사랑의 소매치기’ 발매 2020-12-07 11:40:00
있다. 최근 유튜브 채널 ‘나은설의 음악싸롱’을 개설한 그는 예전에 유행했던 곡으로 멋진 디제잉 영상을 공개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나은설은 “코로나19로 인해 활동을 다양한 대면 활동을 할 수는 없지만 격려해주시는 팬분들을 위해서라도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나은설의 ...
청담동말자싸롱, `2020 IFS 프랜차이즈 서울` 창업박람회 참가 2020-11-26 10:53:31
청담동말자싸롱은 최근 코로나19로 변화된 배달시장에 맞춰 맥주, 안주 배달시스템을 구축했으며 적극적인 SNS 홍보 마케팅과 최신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신메뉴 개발 등 매출증대에 노력하고 있다. 또 가맹점주와의 상생을 위해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가맹점 지원에 나서 공정거래조정원으로부터 `착한프랜차이즈`...
와인싸롱 뱅뱅, 여름맞이 신메뉴 출시 2020-07-27 14:07:15
`와인싸롱 뱅뱅`은 저렴한 가격에 최상급 와인리스트와 다채로운 만찬 메뉴를 제공해 기존의 `와인은 비싸고 어렵다`는 편견을 깨는데 앞장서고 있는 브랜드다. 와인을 전혀 모르는 초보자에서부터 와인과 함께 할 특색있는 요리를 찾는 젊은 2030, 가족과 편안하면서 분위기 있는 외식을 즐기고 싶은 4050까지 남녀노소를...
청담동말자싸롱, 말자네약속다방 제45회 IFS 프랜차이즈 서울 창업박람회 참가 2019-03-07 11:21:01
맥주 전문브랜드 `청담동말자싸롱`과 커피 전문브랜드 `말자네약속다방`의 가맹본부 ㈜금탑에프앤비가 오는 3월 7일(목)~3월 9일(토) 서울 코엑스 3층 C~D홀에서 개최되는 `제45회 프랜차이즈 서울 (IFS 2019 Seoul)`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청담동말자싸롱은 3년 연속 `한국 프랜차이즈 대상`을 수상하는 등...
쑥쑥 크는 '가정 간편식' 시장, 프랜차이즈 '제2 도약' 기회로 2018-12-23 15:40:54
- 2019 식품외식 트렌드 청담동말자싸롱은 매장의 인기 메뉴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맥주 안주 간편식’을 출시했다. ‘말자네떡볶이’와 ‘말자네빠삭빠삭감튀’ 등도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한다. 버거 프랜차이즈 ‘맘스터치’는 삼계탕에 이어 닭개장, 닭곰탕 등의...
집에서도 즐기는 청담동말자싸롱HMR 제품 2종 출시 2018-12-17 11:25:14
공략 맥주전문브랜드 `청담동말자싸롱`의 ㈜금탑에프앤비가`말자네 떡볶이`와`말자네빠삭빠삭감튀` HMR상품 2종을 출시했다. 최근 소비트렌드에 맞춘 가정간편식상품을 출시하여 지속적인 매출성장과 더불어 즐거운 모임공간이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확장한다는 전략이다. 외식브랜드의 PB상품과 가정간편식(HMR) 진출은...
[여행의 향기] 300살 모과나무가 반기는 강천산, 섬진강의 시간은 느릿느릿 흐른다 2018-01-21 15:03:57
‘금산여관’ ‘방랑싸롱’ ‘일우당’ ‘순창농부의부엌’ 등이 생기면서 이곳을 찾는 젊은 여행자가 늘고 있다. 여행자끼리 소통하고, 지역 문화에 관심을 가지며, 어릴 적 추억이 떠오르는 읍내 골목을 거니는 느긋한 여행을 즐긴다. 아이들을 동반한 30~40대는 향가유원지가...
SNS 입소문·게릴라 전술… 전통시장서 살아남은 청년상인들 2018-01-03 18:15:28
‘빵빵싸롱’을 운영하는 이현주 사장(40)은 1인용 큐브 식빵 등 독특한 아이템으로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이씨는 “인근 500m 내 대형 프랜차이즈 빵집만 열 개가 넘지만 프랜차이즈가 따라할 수 없는 지역 특색 메뉴 개발로 단골을 유치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실패 경험에서 귀중한 노하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