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모비스 "2033년까지 글로벌 3강 도약" 2024-11-19 17:42:57
19일 서울 여의도 페어몬트호텔에서 투자자, 애널리스트, 신용평가사 담당자 등을 대상으로 ‘2024 CEO 인베스터 데이’ 행사를 열고 이 같은 계획을 공개했다. 현대모비스 최고경영자(CEO)가 직접 미래 비전과 전략을 설명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앞서 현대차, 기아, 현대글로비스도 ‘CEO 인베스터 데이’를 개최하는 등...
????????현대모비스 "2027년까지 매출 연평균 8% 성장…EREV 선제적 개발" 2024-11-19 15:44:20
19일 서울 여의도 페어몬트 호텔에서 투자자, 애널리스트, 신용평가사 담당자 등을 대상으로 하는 '2024 CEO 인베스터 데이'를 열었다. 이규석 현대모비스 대표이사 사장은 이날 직접 등장해 회사의 중장기 성장 방향성과 제반 전략 등을 설명했다. 우선 현대모비스는 2027년까지 연평균 매출성장률을 8% 이상으로...
현대모비스, 인베스터 데이 개최...'자사주 소각 기대감' 2024-11-19 14:57:02
주요 투자기관 관계자들과 애널리스트들로 북적이고 있습니다. 현장에 온 투자기관 관계자는 “현대차그룹 지배구조의 핵심 축인 현대모비스는 그간 연간 사업안조차 내지 않았다”며 “오늘 행사가 밸류업을 위한 터닝 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습니다. <앵커> 현대차그룹 계열사들은 지난 4월 기아부터, 6월...
"아모레 해외공략 거점, 中서 美·日로 전환" 2024-11-13 17:27:41
12일 서울 한강로 본사에서 ‘2024 인베스터 데이’를 열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국내외 주요 증권사 애널리스트와 기관투자가 등 약 80명이 참석했다. 김승환 아모레퍼시픽 대표(사진)는 이 자리에서 2025년 성장 전략을 발표했다. 아모레퍼시픽 대표가 직접 성장 전략을 소개하고 주요 내용을 언론에 공개한...
中 의존도 낮춘 아모레퍼시픽…"미국·일본·유럽 시장 육성" 2024-11-13 10:00:31
이 같이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전날 김 대표는 증권사 연구원(애널리스트)과 기관투자자 대상 인베스터 데이에 참석했다. 김 대표는 아모레퍼시픽의 주요 경영 전략으로 '브랜드 경쟁력 강화' '글로벌 리밸런싱(재조정) 가속화' '채널 대응력 강화' '미래 성장 준비'를 제시했다....
아모레퍼시픽 대표 "세계 입지강화…미국·일본·유럽 육성" 2024-11-13 09:41:22
김 대표는 증권사 연구원(애널리스트)과 기관투자자 대상 인베스터 데이에 참석해 이같이 말했다. 김 대표는 아모레퍼시픽의 주요 경영 전략으로 '브랜드 경쟁력 강화', '글로벌 리밸런싱(재조정) 가속화', '채널 대응력 강화', '미래 성장 준비'를 제시했다. 김 대표는 "브랜드 경쟁력...
KT&G, 실적·주주환원 긍정평가에 11% 급등…장중 신고가(종합) 2024-11-08 15:38:48
대해서도 "일부 애널리스트의 평가를 지난 '인베스터 데이'에서 인용한 것일 뿐, 사실이 아니다"라며 "회신문을 통해 허위 사실 주장 및 공표로 당사와 주주 및 시장에 혼란이 초래되지 않도록 유의해 달라고 당부했다"고 덧붙였다. chomj@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KT&G, FCP에 인삼공사 안 판다…"건기식 육성에 최선" 2024-11-08 11:15:23
보고 있다고 주장했으나 이는 일부 애널리스트의 평가를 지난 '인베스터 데이'에서 인용한 것일 뿐, 사실이 아니다"고 강조했다. 회신문을 통해서 "향후에도 허위 사실 주장 및 공표로 당사와 당사 주주 및 시장에 혼란이 초래되지 않도록 유의해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KT&G는 3분기 실적 발표와 함께 오는...
KT&G, FCP의 인삼공사 인수 제안 거부…"건기식 육성 최선" 2024-11-08 10:06:48
보고 있다고 주장했으나 이는 일부 애널리스트의 평가를 지난 '인베스터 데이'에서 인용한 것일 뿐,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회신문을 통해 향후에도 허위 사실 주장 및 공표로 당사와 주주 및 시장에 혼란이 초래되지 않도록 유의해 달라고 당부했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지속적인 성과 창출로...
'러너스 하이'에 중독된 사람들…산업 지형까지 바꾼다[러닝의 경제학③] 2024-11-04 08:30:02
브랜드에서 촉발됐다”고 보도했다. 애널리스트에 따르면 신흥 브랜드들은 나이키를 위협하면서 시장점유율을 확대하고 있다. 러닝의 인기는 잊혀져 가던 일본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까지 부활시켰다. 아식스 러닝화는 러너들 사이에서 ‘머스트 해브 아이템’(꼭 가져야 할 물건)으로 통한다. 높은 인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