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날 추워지니 난리났다…매출 500% 급증 2024-11-24 12:58:46
음료(75.6%) 등의 음료도 높은 매출 증가율을 보였다. GS25의 PB원두커피 '카페25'의 핫(HOT) 메뉴의 매출도 54.5% 늘었다. 추위를 피해 외출 대신 집에서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이 늘어나며 편의점 퀵커머스 주문 건수는 22.2% 증가했다. 라면 주문이 39.9%, 국물 메뉴 중심의 냉장간편식품 주문이 39.7%...
찬바람 불자 GS25서 방한용품 판매 '쑥'…핫팩매출 506% ↑ 2024-11-24 09:13:43
음료(75.6%) 등의 음료도 높은 매출 증가율을 보였다. GS25의 PB원두커피 '카페25'의 핫(HOT) 메뉴의 매출도 54.5% 늘었다. 추위를 피해 외출 대신 집에서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이 늘어나며 편의점 퀵커머스 주문 건수는 22.2% 증가했다. 라면 주문이 39.9%, 국물 메뉴 중심의 냉장간편식품 주문이 39.7%...
교원 웰스, 크기 줄이고 아이스룸 키운 얼음정수기 '아이스원'…온수 성능도 강화 2024-10-22 15:57:59
평가를 받는다. 봄과 여름에는 미네랄 얼음이 들어간 시원한 음료를, 가을과 겨울에는 맞춤형 온수로 차와 커피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특허 기술인 ‘기포 분리 기술’로 물이 끓으면서 발생하는 기포를 실시간으로 제거해 온수 출수 시 물이 튀거나 끊기지 않는다. 얇은 물줄기와 온수 온도 편차 등의 불편도...
매일 아침 '저가 커피' 즐겨 마셨는데…'충격 실상' 2024-10-21 19:34:27
이와 관련, 박 의원은 "얼음이나 차가운 음료는 대부분 비가열 식품으로 여름철 세균이나 바이러스에 감염될 경우 장염, 식중독 등을 유발할 수 있다. 커피는 대중적인 기호식품이자 여름철 다소비 식품인 만큼 철저한 위생 관리와 감독이 필요하다"고 지적했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신상잇슈] 동서식품 '카누 캡슐커피'·던킨 '콘푸로스트 쿨라타' 선봬 2024-10-12 07:00:02
브랜드 켈로그와 협업해 '10월 이달의 음료'로 '켈로그 콘푸로스트 쿨라타'를 선보였다. 쿨라타는 얼음과 과일 등을 함께 갈아 만든 음료다. 식사 대용으로 우유와 시리얼을 함께 먹는 현대인의 식습관을 고려해 시리얼과 음료가 함께 들어있는 이번 제품을 내놓게 됐다고 던킨은 설명했다. kez@yna.co.kr...
홈바·혼술·하이볼 인기에 LG전자 얼음정수기 '관심' 2024-10-04 10:00:01
매니아들 사이에선 천천히 녹는 고품질 얼음을 사용해야 하이볼의 풍미를 오래 유지하고 시각적으로도 더욱 매력적인 음료로 만들어준다고 입을 모은다. 그만큼 깨끗하고 단단한 얼음을 사용해야 풍미를 해치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이다. LG전자의 얼음정수기는 영하의 온도에서 얼음을 보관해 처음 상태 그대로 단단한 얼음...
세븐일레븐, 동치미 파우치음료 등 동절기 상품 판매 2024-10-02 08:32:18
레모나모이스처라이징립밤 등도 선보인다. 세븐일레븐 즉석식품팀 선임MD(상품기획자)는 "겨울에 차갑게 마시는 상품을 기획하면 좋을 것 같아 군고구마와 먹기 좋은 동치미를 선택하게 되었다"며 "동치미를 얼음 컵에 넣어 음료처럼 마시는 재밌는 상품"이라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유통업계, '10월 징검다리 연휴'에 사활 2024-09-22 06:15:15
원플러스원(1+1), 가격 할인 등 행사로 선보일 계획이다. CU는 고속도로 휴게소 내 매장의 매출 증가를 기대하는 동시에 이동형 편의점을 활용해 가을철 지역 축제장을 찾은 관광객 수요도 공략할 계획이다. 이동형 편의점에서는 생수 등 음료 매출이 40%를 차지하며 아이스크림, 컵 얼음과 함께 김밥, 샌드위치, 티슈, 돗자리...
유통가, 추석 특수 이어 '10월 징검다리 연휴'도 노린다 2024-09-22 06:05:00
계획이다. CU는 고속도로 휴게소 내 매장의 매출 증가를 기대하는 동시에 이동형 편의점을 활용해 가을철 지역 축제장을 찾은 관광객 수요도 공략할 계획이다. 이동형 편의점에서는 생수 등 음료 매출이 40%를 차지하며 아이스크림, 컵 얼음과 함께 김밥, 샌드위치, 티슈, 돗자리 등도 인기를 끈다. noanoa@yna.co.kr...
추석연휴 폭염에 백화점 '방긋'…3사 매출 10% 증가(종합) 2024-09-19 16:06:52
음료 등 매출도 늘었다"고 말했다. 롯데마트의 추석 연휴 매출도 지난해 추석 연휴보다 약 20% 증가했다. 편의점도 늦더위 특수로 아이스크림, 주류, 음료 매출 신장이 두드러졌다. GS25의 경우 추석 연휴 아이스크림 매출이 직전 주 같은 기간과 비교해 103.1% 증가했고 위스키(71.4%), 국산맥주(64.8%), 탄산음료(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