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홈쇼핑, '충성 고객' 엘클럽 100만명 돌파…6년 만에 전면 개편 2024-11-20 15:47:31
가시적인 성과를 보였다. 엘클럽 고객의 재구매율은 일반 고객 대비 30%, 1회 평균 구매액은 40% 높았다. 롯데홈쇼핑은 ‘엘클럽’ 개편을 통해 연회비를 인하하고 할인 혜택을 신설했다. 연회비를 3만원에서 9900원으로 인하하고 가입과 동시에 웰컴 기프트 적립금 1만원을 지급했다. TV 상품 무제한 5% 할인 혜택 신설과...
롯데홈쇼핑, 쇼핑 축제 '롯데레드페스티벌' 동참…최대 50% 할인 2024-05-29 08:48:20
있다. 유료 멤버십 엘클럽 신규 가입 고객과 선물하기 서비스로 1만원 이상 주문한 고객에게는 롯데마트 3천원 상품권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동규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고물가 시대 알뜰하게 쇼핑할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연회비 3만원→9900원…롯데홈쇼핑 유료멤버십 확 깎았다 2024-05-02 11:43:51
유료 멤버십 엘클럽(L. CLUB) 연회비를 기존 3만원에서 9900원으로 크게 낮추고 신규 혜택을 늘리는 방식으로 멤버십 제도를 전면 개편한다고 2일 밝혔다. 우선 주요 고객인 40∼50대의 수요가 높은 헬스케어 서비스를 신설했다. 유통업계 멤버십 중 최초로 시행하는 혜택으로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관련 전담 조직을 구성한...
롯데홈쇼핑, 유료 멤버십 연회비 인하…4050 혜택도 강화 2024-05-02 10:39:56
3만원에서 9,900원으로 내린다. 엘클럽 주요 고객은 4050세대다. 4,50대 비중이 70%로 높고, 일반 고객 대비 재구매율은 4배 높다. 롯데홈쇼핑은 엘클럽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헬스케어 서비스 혜택을 신설하고, 연회비 인하, 무제한 할인 등 쇼핑 혜택을 통해 타깃고객 '록인(Lock-in)' 효과를 극대화한다는...
롯데홈쇼핑 유료멤버십 전면 개편…연회비 3만원→9천900원 2024-05-02 08:47:39
엘클럽'(L.CLUB) 체계를 전면 개편했다고 2일 밝혔다. 연회비를 3만원에서 9천900원으로 인하하고 고객 혜택을 강화한 게 뼈대다. 우선 유통업계 멤버십 중 최초로 40∼50대 수요가 높은 헬스케어 서비스를 신설했다. 백신 9종 최대 49% 할인, 상급종합병원 진료과별 명의 안내·예약 서비스, 일반병원 예약·비대면...
롯데홈쇼핑, 엘클럽 전용 라이브 커머스 도입…멤버십 혜택 강화 2023-12-19 08:33:48
것으로 기대한다. 엘클럽 회원 전용 라이브커머스에서는 멤버십 전용 가격으로 제품을 선보이고, 향후 구매 성향 분석을 통해 회원 전용 혜택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이동규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고물가로 소비심리가 위축된 가운데 충성고객 확보와 신규 고객 유치를 위해 유료 멤버십 '엘클럽' 회원...
롯데홈쇼핑 최대 쇼핑행사 '대한민국 광클절' 내일 개막 2023-10-11 10:34:50
엘클럽' 회원에 대해서는 행사상품 누적 구매액 상위 33명에게 100만원 상당의 롯데호텔 숙박권을 주는 경품 행사도 있다. 이밖에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주요 생필품을 99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TV홈쇼핑에서는 패션, 리빙, 주방 등의 인기 브랜드 50여개를 '광클 브랜드'로 선정해 최대 50%...
"월 1900원에 파격 혜택" 컬리의 자신감…신세계·쿠팡에 맞불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8-01 22:00:01
유료멤버십 '엘클럽'을 개편했다. 2018년 선보인 엘클럽에 렌터카, 시네마 등 오프라인 계열사 할인 혜택을 강화했다. 롯데호텔 최대 20% 할인, 롯데렌탈 최대 70% 할인 혜택과 함께 매월 롯데시네마 3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모든 서비스를 비용으로 환산하면 가입비(연 3만원)보다 큰...
컬리도 유료 멤버십 내놨다…"월 1900원 내면 혜택 10배 이상" 2023-08-01 12:13:54
멤버십인 '스마일 클럽'에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스타벅스, 신세계면세점 등 오프라인 계열사 혜택을 더해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으로 개편했다. 이커머스(전자상거래) 강자 쿠팡(와우멤버십)과 롯데그룹 계열사 롯데홈쇼핑(엘클럽)도 유료멤버십 혜택을 강화하면서 대응에 나섰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롯데홈쇼핑, '엘클럽' '와이클럽' 등 유료 멤버십 세분화…고객별 맞춤형 혜택 확대 2023-06-21 16:31:35
시니어 대상의 ‘헤리티지 엘클럽’(연간 150명 대상),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전용 ‘와이클럽’(1만 명) 등 연령별·소비 형태별로 세분화해 유료 멤버십을 운영하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그룹 계열사와 연계해 유료 멤버십에 새로운 문화생활 혜택을 추가하는 등 충성고객 확보와 신규 고객 유치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