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국내 첫 오프라인 매장 '쿠스미티 압구정점' 오픈…매달 특별 프로모션 2024-07-17 16:26:17
라인 중 녹차와 마테 베이스에 레몬 제스트와 레몬그라스로 상큼함을 더한 오리지날 맛, 그리고 녹차 마테 루이보스 베이스에 자몽을 더한 독보적인 맛의 애딕트 맛 등이 출시된다. 매장 내에서 다양한 이벤트도 연다. 소셜 팔로우 이벤트, 포스팅 이벤트와 리뷰이벤트 등이다. ‘꽝’이 없는 쿠스미 래플에 참여할 기회와...
쿠스미티, 최상급 유기농 원재료…150년 전통의 풍미 2024-01-17 16:13:29
컬렉션인 ‘엑스퓨레 오리지날’은 녹차와 마테 베이스에 레몬그라스를 더해 상큼하고 깔끔하다. 또 다른 컬렉션인 ‘엑스퓨레 인텐스’는 녹차와 마테, 루이보스로 구성한 부드러운 베이스에 파인애플 향과 상쾌한 민트를 블렌딩해 열대과일 느낌을 준다. 모슬린 듀오 선물세트 카페인 프리는 무(無)카페인 허브차 컬렉션...
쿠스미티, 국내외 유명인사들 몸매관리 위해 선택한 '디톡스 티' 2023-06-21 16:30:01
컬렉션’이 주인공이다. ‘엑스퓨레 컬렉션’은 국내외 유명 인사들이 몸매 관리를 위해 선택한 것으로 알려진 쿠스미티 ‘디톡스 컬렉션’의 국내 명칭이다. 해외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쿠스미티 ‘디톡스’ 제품과 동일하다. 맛은 △‘엑스퓨레 오리지날’ △‘엑스퓨레 애딕트’ △‘엑스퓨레 인텐스’ 등...
넷플릭스 등 OTT 콘텐츠, 올해 에미상 후보 `싹쓸이` 2021-07-14 11:06:57
Falls)<러더포드 폴스>는 피콕(peacock)의 오리지날 콘텐츠로 400년 전 미국 북동부 작은 마을 러더포드 폴스를 만든 선조 러더포드를 기리는 동상 이전을 둘러싼 소동을 다룬 시트콤 드라마다. 마을 한가운데 서있는 동상이 교통에 방해가 되고 이를 둘러싼 교통 사고가 빈발하자 시장 디드레는 골칫거리 동상을 없애려고...
'어벤져스'와 다른 토르가 온다…'토르:오리지날 전설' 개봉 확정 2020-01-30 10:35:50
카피는 우리가 알지 못했던 토르 오리지날 전설 속 이야기를 어떻게 재해석했을지 기대감을 더한다. 한편 '토르:오리지날 전설'의 연출은 페나르 아마드가 맡았다. 주연 배우로는 로랜드 몰러, 세실리아 로프레도, 색소 몰르케 레스가 활약했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강식당’, 꼭 ’윤식당’였어야 했나?“ 의견 분분한 이유 2017-11-29 14:58:50
“레* 왜 윤식당 컨셉을 그대로 쓰는거지” “rlad**** 어차피 윤식당이랑 똑같은 거잖아 사람만 바뀌었을 뿐 이런 식으로 하면 유명 연예인들로만 바꿔서 게속하면 되겠네. 차승원 섭외하면 차식당 되는 거고 유재석 섭외하면 유식당 되는 거고 날로 먹는거지 뭐”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반면 ‘강식당’과 ‘신서유기’의...
휠라(FILA), 일본 도쿄 하라주쿠에서 `그라운드 프로젝트` 론칭 2016-10-11 09:10:18
신규 브랜드 `휠라 오리지날레(FILA ORIGINALE)`가 지역별 특색 있는 장소를 선정, 문화 코드를 접목한 이색 노마드샵을 한 달씩 옮겨가며 열어 젊은층과 소통해 온 이색 작업. `브랜드가 가진 에너지와 문화를 접목, 특별한 공간에서의 소통`이라는 취지로, 지난 3월 서울 이태원 우사단로에서 시작한 이래 이후 삼청동,...
휠라코리아㈜, 정구호 CD와 업무 종료 2016-10-06 08:36:00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해 선보인 신규 브랜드 휠라 오리지날레(FILA ORIGINALE)를 통해 20대부터30대 초반 고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주는 등 한층 젊고 트렌디한 휠라 이미지를 구축하는데 힘을 발휘했다는 평을 받았다. 정구호 부사장은 "오랜 전통과 역사를 가진 브랜드 휠라에 합류, 브랜드 재도약을 위한 발판...
휠라, 대형매장 잇따라 개장…"애슬레저 시장 겨냥" 2016-02-29 17:11:09
휠라 뿐 아니라 신규 론칭 브랜드 휠라 오리지날레와 휠라 언더웨어 등의 제품을 함께 선보인다. 휠라 관계자는 "브랜드 신제품은 기능성을 강조하는 동시에 애슬레저룩으로 활용가능한 다양성을 확보한 것이 특징"이라며 "유통망 강화와 신규 브랜드 론칭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높여 제2전성기를...
[현장+] "휠라·정구호 조합으로 구찌와 톰포드처럼 '재도약'" 2015-10-29 14:27:19
스트리트 패션과 유행하는 애슬레저(운동과 레저의 합성어) 기조를 더해 브랜드의 인기를 되살린다는 전략이다.이에 주요 고객층을 스포츠를 즐기는 20~30대 초반으로 좁히고, 제품 라인도 재편했다. 특히 브랜드 전통성을 강조한 '헤리티지' 라인의 새 이름인 휠라 오리지날레가 눈에 띈다. 오리지날레는 휠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