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며늘아가야, 이번 추석에는…" 스트레스 받는 '1위 질문'은 2024-09-10 13:54:28
때 가장 큰 스트레스를 주는 요인으로 꼽았다. 결혼정보업체 온리유·비에나래는 돌싱(돌아온 싱글) 남녀 각각 264명을 대상으로 '이혼 전 추석이 다가올 때 언제부터 스트레스를 받기 시작했습니까?'라고 질문한 결과 여성 응답자의 28%는 '시어머니가 언제 오냐고 할 때'라고 답했다고 10일 밝혔다. 또...
"돈 많고 예뻐도 이건 좀…" 돌싱들 꺼리는 재혼 상대 봤더니 2024-03-18 11:48:40
기피하는 것으로 파악됐다. 18일 재혼정보회사 온리유는 결혼정보업체 비에나래와 함께 전국의 재혼 희망 돌싱남녀 각 257명씩 총 514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를 공개했다. 조사에 따르면 '외모나 경제력이 아무리 뛰어나도 재혼 상대로 부적격인 성격 유형은 어떤 것일까'라는 질문에 대해 남성의...
AI 맥주·자율주행 유아차…코트라가 선택한 2024 트렌드 2023-09-18 11:00:23
온리유(Only you·개인 맞춤형) 비즈니스 ▲ AI(인공지능) 경영자 ▲ 미래형 에너지 등 키워드를 담아 AI와 배터리 기술 등 발전한 기술로 인해 달라질 일상을 살펴봤다. 뉴노멀 라이프에서는 ▲ 셀프 세이프(스스로 챙기는 건강과 안전) ▲ 변화하는 여행 ▲ 실버 싱글 등의 키워드를 통해 팬데믹을 겪은 뒤 건강과 안전에...
"예비 시어머니 생신에 문자 드리랬다가 엄청나게 싸웠어요" 2023-09-02 11:17:47
왜?" 등의 의견이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온리유와 비에나래가 지난 1월 설 연휴를 맞아 '돌싱'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조사에 따르면 여성(268명) 응답자의 38.1%는 한국의 명절 관습 중 가장 시급하게 개선돼야 하는 사항을 묻는 항목에서 '대리 효도'를 꼽았다. 대리 효도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을 엿볼 수...
"시부모가 사준 집인데…주무시고 간다니 소리 지른 아내" [이슈+] 2023-01-25 10:25:34
부부 간 다툼이 가장 잦아지는 시기 중 하나다. 재혼 결혼정보업체 온리유와 비에나래가 지난 9~14일 전국의 황혼·재혼 희망 남녀 536명(남녀 각각 268명)을 대상으로 공동 설문조사를 진행해 지난 18일 발표한 결과에 따르면 전 배우자와의 결혼생활 중 '언제 갈등이 빈번하게 발생했는지'에 대해 '명절'...
"명절 때 부부싸움 왜 했나요?"…돌싱남녀 대답은 2023-01-18 15:05:44
결혼정보업체 온리유와 비에나래가 지난 9~14일 전국의 황혼·재혼 희망 남녀 536명(남녀 각각 268명)을 대상으로 공동 설문조사를 진행해 이날 발표한 결과에 따르면 전 배우자와의 결혼생활 중 '언제 갈등이 빈번하게 발생했는지'에 대해 '명절'이 36.0%로 남녀를 통틀어 1위를 기록했다. 명절을 꼽은...
스텔란티스코리아, DS 멤버십 서비스 출시 2022-07-22 09:24:26
멤버십 서비스인 온리유의 로열티를 강화한 멤버십이다. 온리유는 모든 ds 소비자가 이용 가능하며 마이(my) ds 앱, 통합 서비스 콜센터,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 정기점검 시 딜리버리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온리유 프리빌리지 멤버십은 추가 가입이 필요한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리델 와인잔을 포함한 웰컴 패...
KB국민카드, 10년 이상 고객에 카드 레터링 서비스 제공 2020-12-02 11:12:08
▲KB국민 이지링 티타늄 카드 ▲KB국민 탄탄대로 온리유 티타늄 카드 ▲KB국민 탄탄대로 올쇼핑 티타늄 카드 ▲KB국민 가온 비즈 티타늄 카드 ▲KB국민 골든라이프 티타늄 카드 등 총 5종의 상품에 대해 가능하다. KB국민카드는 장기거래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과 함께 최근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의 일환으로...
"나만의 문구를 카드에"…KB국민카드, 장기고객에 친환경 서비스 2020-12-02 09:40:55
제외하고 격언이나 금언, 소비습관 조언, 성경 구절 등 원하는 대로 주문할 수 있다. 장기고객 우대 서비스 대상 카드는 장기 고객 비중이 큰 KB국민 이지링 티타늄 카드, KB국민 탄탄대로 온리유 티타늄 카드, KB국민 탄탄대로 올쇼핑 티타늄 카드, KB국민 가온 비즈 티타늄 카드, KB국민 골든라이프 티타늄 카드...
똑같은 디자인은 가라…내 맘대로 만드는 카드 뜬다 2020-12-01 10:31:18
레터링 서비스를 시작했다. 탄탄대로 온리유 티타늄, 탄탄대로 올쇼핑 티타늄 등 5개 상품을 대상으로 나무 소재 친환경 플레이트에 원하는 문구와 거래기간을 레이저 각인해주는 것이다. 카드 플레이트에 원하는 메시지를 적는 것은 앞서 카카오페이가 선보인 바 있다. 카카오페이는 지난 8월 '카카오페이카드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