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리모트 인턴십 5기, DXthon(덱스톤)으로 화려한 피날레 2024-12-04 11:25:10
참가하는 CJ올리브네트웍스 직원은 “매년 참가자들의 열정에 놀라고 스스로도 발전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고 있다. 세션2 참가자들의 실력도 출중해 본인도 긴장을 늦출 수 없었다”며 내년에도 기회가 된다면 참여하고 싶다고 밝혔다. 세션2의 피날레는 덱스톤이었다. 12월 1일~3일 제주도 나인브릿지에서 진행된...
[이번주뭘살까] 봄나들이 떠나요…패션·화장품·먹거리 할인전 2024-04-13 07:00:05
증정한다. 14일까지는 라코스테, 쉬즈미스, 올리브데올리브, 타미힐피거 등 패션 브랜드의 봄 신상품과 인기 상품을 선보이고 최대 25%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 무신사 = 18일까지 뷰티전문관에서 향수 기획전을 연다. 행사에서는 에스더블유나인틴, 유쏘풀, 투데이이즈 등 20여개 국내 브랜드 제품을 최대 70%...
CJ올리브네트웍스-퍼브-한국경제신문, '미래내일 청년일경험 지원사업' 운영기관 선정 2024-03-28 16:16:45
CJ올리브네트웍스 현업실무자와의 상담제를 통해 직무역량 학습 및 ESG 차원의 지역 현안 이슈 해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두 번째 세션 마지막에는 CJ그룹에서 운영하는 제주도 나인브릿지 리조트에서 단계별 학습 내용과 경험을 바탕으로 학교대항 DXthon(덱스톤:CJ올리브네트웍스 내부 데이터 기반 가상 시나리오 해결...
CJ그룹, 청소년에 문화·창작 등 지원…'K컬처' 미래 인재육성 앞장 2023-01-24 16:01:11
CJ올리브영 등 국내 문화산업을 선도하는 CJ 계열사 임직원들이 CJ도너스캠프 청소년 문화동아리의 창작활동 멘토로 활동하는 ‘대학생봉사단’에 현업의 생생한 이야기를 전하기도 했다. 엑소(EXO), 강다니엘의 안무를 담당한 안무가 류재준부터 유튜브 구독자 64만 명의 크리에이터 티키틱, DIA TV 패션 크리에이터...
"청소년 꿈에 투자합니다" CJ나눔재단, 문화 창작 지원 7000명 돌파 2023-01-15 12:37:57
나인브릿지 총괄셰프, 홍승완 디자이너 등 각 분야 최고 전문가의 '마스터 멘토' 특강이 있었다. EXO, 강다니엘 등의 안무를 맡은 국내 최고 안무가 류재준, 유튜브 구독자 64만 명의 크리에이터 티키틱 등도 창작 노하우를 알려주는 특강을 진행했다. 뿐만 아니라 CJ ENM, CJ CGV, CJ제일제당, CJ올리브영 등 CJ...
브랜드스타즈, `2022대표한류브랜드(KWB)` 선정 발표 2022-12-06 15:41:44
부문에 `올리브영`, 기능성화장품 부문에 `스킨79`, 천연화장품 부문에는 `코스존 메이크나인` 마스크팩 부문 `스캔코 발롱블랑` 이 선정되었다. 헬스케어 부문에 한국의 대표 건강기능식품 홍삼전문브랜드 `정관장`과 건강기능식품회사인 `프롬바이오`, 종합검진부문 `삼성서울병원`이 선정되었으며, K-푸드 부문에는...
'라방'서 쇼호스트까지…광고판 점령 후 영역 확장한 이들 2022-10-04 22:00:01
와이티는 신세계그룹과 그래픽 전문기업 펄스나인이 협업해 만든 버추얼 인플루언서. 신세계그룹은 와이티를 그룹을 대표하는 얼굴로 키운다는 방침이다. CJ그룹 계열 CJ올리브네트웍스는 지난 7월부터 한 갤러리에서 운영 중인 인공지능(AI) 도슨트 서비스에 가상 얼굴 생성 기술을 더해 '가상인간 도슨트'를...
"니 내 누군지 아니?" 나인위시스X박지환 대세 앰플 광고 주목 2022-08-16 15:59:47
소개하는 하이드라 앰플은 압도적인 수분감으로 최근 MZ 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72시간 겉 보습 지속력, 즉각적 겉 보습 효과 등 14가지 피부 보습 임상 테스트를 완료했다. 한편 이번 광고는 나인위시스 SNS 채널뿐 아니라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CGV 등의 극장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광고 속...
3주 만에 20만개 팔더니…'탈모 속앓이' 김희철도 쓴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2-06-25 12:58:51
염색 샴푸가 판매됐다. 헬스앤뷰티(H&B) 스토어 올리브영의 경우 지난 4월 염색 샴푸 판매량이 전월보다 44% 뛰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코로나19 엔데믹(감염병의 풍토병화)을 맞아 야외활동을 하는 고객이 늘자 염색샴푸를 찾는 고객도 늘었다. 자사에서 판매 중인 '청담스타일 포레스트 블랙체인지' 염색...
토니모리, 제품라인업·판매채널 확대…5년만에 `턴-어라운드` 2021-12-17 10:34:54
나인`을 통한 제품 라인업 확대와 판매채널 다양화 등을 통해 본격적인 매출 성장을 이뤄내겠다고 17일 밝혔다. 회사측은 콩제비꽃 추출물을 활용해 비건인증을 받은 자연유래 성분의 샴푸 3종, 트리트먼트 3종, 헤어토닉 1종의 `튠나인` 시리즈를 출시하며 헤어케어 시장 공략에 나선다는 설명이다. 또, 주요 소비층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