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패션기업들 2분기 부진 딛고 "화장품·해외진출 강화 나섰다" 2024-08-11 07:01:01
신규 화장품 브랜드 출시는 물론 수입 뷰티 브랜드 확대에도 적극 나서겠다"고 덧붙였다. 내수 시장이 녹록지 않은 만큼 해외 시장 진출도 적극 타진하고 있다. 한섬은 해외 진출에 가장 적극적인 업체 중 하나다. 한섬은 지난 6월 프랑스 파리 마레 지구에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 '시스템·시스템옴므 파리'를...
브루넬로 쿠치넬리, 향수 컬렉션 국내 첫 출시 2024-05-07 08:21:54
퍼퓸 뿌르 팜므·뿌르 옴므 등 2종으로, 명품 향수 제작을 전문적으로 하는 이탈리아 대표 화장품 기업 유로이탈리아와 협업했다. 브루넬로 쿠치넬리 향수는 청담 플래그십스토어를 비롯해 신세계백화점 본점, 강남점 등 일부 오프라인 매장과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약보다 뷰티' 동국제약, 미용기기 공략 가속 2024-02-27 18:19:54
개에 달한다. 테카와 비슷한 시카 성분의 화장품은 주요 글로벌 브랜드도 수십만원대에 판매하고 있다. 하지만 동국제약 제품은 가격이 10분의 1 수준으로 저렴하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1970년 마데카솔 첫 출시 이후 테카 원료 합성 기술을 꾸준히 발전시켜왔다”며 “그러다 보니 다른 글로벌 브랜드 대비 훨씬 저렴한...
"마데카솔 성분으로 화장품"…뷰티사업 진출한 동국제약의 승부수[오형주의 산업탐구] 2024-02-27 16:42:36
화장품을 동국제약이 처음 시작한 건 아니다. 주요 글로벌 브랜드들의 시카 제품은 이미 나와있었다. 하지만 동국제약의 제품은 수십만원대인 이들 제품과 달리 가격이 10분의 1 수준으로 저렴했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1970년 마데카솔 첫 출시 이후 테카 원료 합성 기술을 꾸준히 발전시켜왔다”며 “그러다보니 다른...
백화점 업계, 포스트 설 수요 공략…밸런타인 행사도 '풍성'(종합) 2024-02-05 13:51:40
위한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본점에서는 비오템 옴므 등 화장품과 향수 팝업을 열고 잠실 에비뉴엘에서는 프리미엄 와인과 샴페인을 만날 수 있는 '로칠드 하모니' 팝업이 열린다. 신세계백화점은 매장 내 수족관과 미술관, 아이스링크 등에서 명절 피로를 풀어줄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한다. 대구 신세계와 대전...
한섬 오에라, 남성 스킨케어 시장 진출…첫 제품 출시 2023-09-27 10:32:31
스킨케어 브랜드 오에라(Oera)의 남성용 제품 '오에라 옴므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한섬이 남성용 화장품을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오에라 옴므 컬렉션은 올인원 세럼 '오에라 옴므 리차징 컨센트레이트'와 '오에라 옴므 리차징 클렌징폼' 2종이다. 이 제품은 오에라가...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오에라' 고객 10명 중 9명 백화점 VIP 2023-02-21 09:32:56
밝혔다. 오에라는 한섬이 2021년 론칭한 화장품 브랜드로 스위스 화장품 연구소와 협업해 주요 제품을 스위스 현지에서 생산하고 있다. 지난해 오에라 제품을 구매한 고객 10명 중 9명이 백화점 VIP로 전체 매출의 91.6%를 차지했다. VIP 고객들의 1인당 구매 금액도 200만원대로 경쟁 브랜드보다 세 배가량 많았다....
삼색포인트·하트로고 '신명품 보복소비'…줄줄이 최대 실적 2022-02-08 20:00:01
화장품 매출이 각각 21.5%, 24.5% 증가했다. 자체 패션브랜드 '스튜디오톰보이' 매출은 10% 늘었다"고 말했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기업 한섬도 지난해 역대 최대 매출을 새로 썼다.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16%, 49.1% 개선된 1조3874억원, 1522억원을 거뒀다. 연간 순이익은 30.6% 증가한...
네일 관리, 이젠 男의 일! 2022-01-13 17:59:28
가꾸기 위해 아낌없이 투자한다. 남성용 색조 화장품, 남성만을 위한 미용실인 바버숍이 등장한 지는 꽤 됐다. 최근에는 남성 전용 네일숍, 남성을 겨냥한 피부과 시술 상품 등이 주목받고 있다. 특히 ‘30대 럭비남’이 이런 소비의 변화를 이끌고 있다는 분석이다. 네일숍 찾는 남성들…30대 고객 6배 증가네일숍은 여...
화장품·온라인·해외사업 삼각편대 완성…"2030년 매출 2조 목표" 2021-09-29 15:35:31
화장품 브랜드 오에라를 출시하고 에센스와 세럼, 크림 등 스킨케어와 선케어 제품 20여 종을 선보였다. 최고가 제품은 ‘시그니처 프레스티지 크림’으로 120만원대다. 스킨케어 제품은 전량 스위스에서 생산된다. 한섬은 현재 현대백화점에서만 오에라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를 자체 매장인 더한섬하우스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