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와인 라벨 대량 발행에 최적"…한국엡손, 초고속 라벨 프린터 출시 2025-01-22 16:55:11
웍스' 라인업의 최신 모델로, 초당 최대 300㎜의 초고속 인쇄 속도와 600×1200dpi의 고해상도를 갖췄다. 대량 라벨 생산이 필요한 와인, 농수산물 등 식품 라벨에 적합하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사용자가 라벨 발행량을 조절할 수 있어 오프셋 인쇄로 어려운 소량의 라벨 또는 스티커 생산이 필요한 인쇄업이나...
어버이날, 스승의날, 성년의날…감사와 사랑을 선물하세요 2024-05-08 16:23:05
등 와인전문복합매장 ‘와인웍스’가 있는 점포에선 현대백화점 수석 소믈리에와 함께하는 ‘와인 갈라디너’도 진행된다.○로봇이 만들어주는 호텔 솜사탕 호텔들도 ‘호캉스족’을 노리고 신상품을 잇달아 출시했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 ‘그랜드 키친’에서 중국 현지 출신...
현대백화점, 가정의 달 맞아 테마파크 변신…퍼레이드·콘서트 등 이벤트 2024-05-08 16:05:18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콜키지프리 위크’가 열린다. 압구정본점, 더현대 서울 등 와인복합전문매장 와인웍스 입점 점포에서는 현대백화점 수석 소믈리에와 함께하는 와인 갈라 디너도 진행한다.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을 기념한 추첨 이벤트도 한다. 어린이날을 앞두고 지난 5일까지는 추첨을 통해 디즈니 겨울왕국 10주년...
[주말N쇼핑] 1년에 단 한번…'블랙프라이데이' 할인대전 총출동 2023-11-25 07:00:05
와인웍스 매장에서 와인 페어를 한다. 펜폴즈 그랜지 2018, 샤토 빠비 2017, 찰스 하이직 로제 리저브 NV 등 더현대서울의 추천 와인 7종을 만나볼 수 있다. 압구정본점은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 '소유' 팝업 매장을, 무역센터점은 영국 헤리티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바버와 코펜하겐 패션 브랜드 가니가 협업한...
영하 60도로 얼린 상하이식 게장…中·佛 잇는 홍콩의 미쉐린 2023-08-03 18:26:24
홍콩으로 돌아와 ‘리버티 프라이빗 웍스’에서 총괄 셰프로 근무할 때만 해도 10년 후 자신이 서 있는 이 자리를 상상할 수 있었을까? 베아는 2015년 11월 차이니즈-프렌치를 홍콩에 처음 선보이며 많은 어려움을 겪었다. 정식당이나 밍글스가 모던 코리안이라는 장르를 개척, 발전시키며 겪은 성장통과 비슷하다. 윙의...
현대그린푸드, 2분기 영업익 279억원…전년보다 26.3%↑ 2023-08-03 16:45:21
13.8% 늘어난 33만식에 이르는 등 식수 증가세가 이어졌다. 신규 수주한 대형 단체급식사업장들이 본격 가동되는 등 회사 측은 하반기에도 단체급식사업 성장세가 이어질 것으로 보고 있다. 이와 더불어 외식사업도 텍사스로드하우스·와인웍스 등 주력 브랜드 매출 호조와 컨세션(호텔·웨딩) 사업 활성화로 2분기...
'베트남판 석촌호수'…하노이에 초대형 '롯데타운' 들어섰다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07-27 15:12:07
이밖에도 1층엔 롯데마트가 운영하는 와인전문점 ‘보틀벙커’도 800㎡ 규모로 자리했다. 와인·위스키 등 총 3500여종의 주류를 판매한다. 롯데쇼핑 계열사만 입점한 건 아니다. 쇼핑몰 양쪽으로는 각각 23층 높이의 호텔과 오피스가 들어섰다. 롯데월드는 9000㎡(약 2750 평) 규모의 아쿠아리움을 선보였다. 400여종의...
한풀 꺾인 와인 시장...할인 경쟁 시작됐다 2023-05-19 08:56:19
한화갤러리아 전략본부장도 다음달 와인 수입·유통사 비노갤러리아를 설립할 예정입니다. 정지선 현대백화점그룹 회장도 지난해 3월 와인 수입사 비노에이치를 설립하는가 하면 현대백화점 와인 전문 매장 와인웍스 점포 수 확대에 나섰습니다. 와인 시장 성장세가 주춤해진 가운데 한정된 국내 와인시장에 한꺼번에...
목동점도 2030 스타일…MZ에 빠진 현대百 2023-03-13 17:42:12
들여왔다. 브런치와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와인 전문매장 ‘와인웍스’ 등도 내세웠다. 목동점이 벤치마킹한 여의도 더현대서울은 ‘백화점의 얼굴’로 여겨지는 1층에 명품·뷰티 매장을 들여놓는 역발상 전략을 통해 젊은 층의 핫플레이스로 떠올랐다. 그 결과 개점(2021년 2월) 1년 만에 매출 8000억원을 넘어섰고,...
현대백화점 목동점 별관에 MZ전문관 개장 2023-03-13 14:41:16
브랜드 'LCDC', '벨벳드링크'와 와인 전문 매장 '와인웍스', 커피 브랜드 '카페키츠네' 등이 입점했다 지하 2층 센트럴커넥션은 본관 지하 2층과 연결됐는데 MZ세대에게 인기가 많은 신진 패션 브랜드와 맛집이 대거 입점했다. 패션 브랜드 '인사일런스', '드로우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