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껌 씹으면 아재?…5일 만에 100만개 팔린 디저트 뭐길래 2022-05-18 21:00:01
‘왕꿈틀이’ 등을 출시한 오리온의 경우 최근 젤리 관련 매출이 급증했다. 마이구미 포도알맹이·자두알맹이 등 신제품이 인기를 끈 덕분이다. 지난달 마이구미의 매출은 작년 같은 달 대비 무려 80%가 늘었다. 신제품 매출 비중이 30%를 차지한 것으로 전해진다. 오리온 관계자는 "마이구미 등 젤리 제품이 다시 전성기를...
킹덤, 칼 든 일곱 왕들…'뮤직뱅크' 압도한 칼군무 2021-02-19 18:42:29
"왕꿈틀이춤"이라고 강렬하게 정리했다. 이들은 "저희 안무 중에 진짜 칼이 들어있어서 '진짜 칼군무', 왕들이 꿈틀댄다고 해서 '왕꿈틀이 춤'이다"고 말했다. 이어진 '엑스칼리버' 무대에서 킹덤은 신인답지 않은 강렬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모았다. 화려한 군무와 함께 칼을 이용한 역동적인...
중국·베트남 인기 간식 된 오리온 젤리 2020-08-27 12:03:15
주요 타깃이다. 베트남에서도 마이구미와 왕꿈틀이 등이 식품 안전에 민감한 주부들 사이에서 아이들 간식으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오리온은 현지에서 시식행사를 하는 등 브랜드 알리기에 나섰다. 오리온은 젤리에 대한 관심이 높지 않았던 90년대 초 마이구미, 왕꿈틀이 등을 출시했다. 최근에는 기존 왕꿈틀이에 짜...
오리온 `K-젤리`, 중국·베트남서 누적 판매 5,000만 개 넘겨 2020-08-27 10:58:10
`왕꿈틀이`, `젤리밥` 등이 해외에서도 인기를 끈 성과다. 2016년 중국을 시작으로 해외시장에 진출한 오리온 젤리는 지난해에는 베트남에 진출해 현지 시장 선점을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실제로 중국에서는 `마이구미`가 2018년 출시 이후 매년 60% 이상 성장하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 베트남에서도...
오리온 젤리 中·베트남서 인기…올해 5천만개 팔려 2020-08-27 09:57:16
= 오리온은 젤리 제품 '마이구미'·'왕꿈틀이'·'젤리밥'이 중국과 베트남에서 올해 1∼7월 5천만개 팔리는 등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오리온은 이를 두고 "작년 동기 대비 판매량이 30% 이상 증가한 것"이라며 "젤리 제품이 해외 시장에서 꾸준히 위상을 높여 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사흘간 숙성해야 제 맛…껌·사탕보다 많이 팔린 '이것' [제조의 비밀] 2020-04-24 16:12:53
젤리 가운데 유명한 왕꿈틀이나 마이구미도 이렇게 모양틀에 원료를 부어 원하는 모양을 만드는데요. 원료를 어떻게 배합하느냐에 따라 젤리만의 쫀득한 식감이 완성되게 됩니다. 이후 24시간 숙성 절차에 들어갑니다. 젤리는 설탕이 주재료인 캔디와 달리 젤라틴, 과즙 등 재료들이 섞여 맛이 균일화되는 과정이 필요하기...
3년새 두 배 커진 젤리 시장…프랜차이즈·편의점도 '군침' 2019-10-02 17:24:06
젤리 브랜드를 ‘오리온젤리’로 통합했다. 마이구미, 왕꿈틀이 등 젤리 제품은 같은 브랜드의 통일된 디자인 패키지로 만들 계획이다. 오리온은 “연간 500억원인 젤리 매출을 1000억원 규모로 키우겠다”고 밝혔다 롯데제과도 지난해 젤리 브랜드 ‘젤리셔스’를 선보였다. 2016년 출시한...
오리온, 젤리 통합브랜드 `오리온젤리` 론칭…연매출 1천억 목표 2019-09-16 10:02:23
초부터 마이구미, 왕꿈틀이, 젤리데이 등의 제품을 출시하며 2018년 연매출 500억 원을 넘어섰다. 이번 통합브랜드 론칭으로 각 제품별로 흩어져 있던 브랜드파워를 통합하고, ‘믿고 먹는 오리온젤리’라는 고객 신뢰도 형성을 통해 국내 젤리시장 리더십을 더욱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오리온젤리 통합브랜드명은...
오리온 젤리 브랜드 '오리온젤리'로 통합…"연매출 1천억 목표" 2019-09-16 10:01:38
목표로 한다고 설명했다. 오리온은 1990년대 초부터 마이구미, 왕꿈틀이, 젤리데이 등 젤리 제품을 출시하며 지난해 젤리로만 연 매출 500억원을 넘겼다. 오리온 관계자는 "오리온젤리 통합 브랜딩을 통해 젤리 분야를 연매출 1천억원 이상의 메가브랜드로 키우겠다"고 말했다. sungjinpark@yna.co.kr (끝) <저작권자(c)...
마이구미를 '핸드백 속 간식'으로 키운 주역 2019-03-17 17:23:41
있는 오리온이 주도하고 있다. 마이구미, 젤리밥, 젤리데이, 왕꿈틀이, 아이셔 등 오리온의 5대 젤리 브랜드는 지난해 520억원의 사상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 2003년부터 오리온에서 껌·캔디·젤리를 개발하고 있는 박민석 팀장(41·사진)은 “교복을 입는 순간 더 이상 젤리를 먹지 않는 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