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니어 생글 기자가 간다] 학생들의 화장과 염색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나요? 2024-11-15 22:06:20
생각하나요? 과도한 화장, 튀는 옷차림… 선을 넘으면 안 돼 권아윤 주니어 생글 기자 시흥가온초 4학년 요즘 어린이와 청소년도 외모를 많이 꾸밉니다. 저는 얼마 전 부모님과 화장품 가게에 갔다가 평소 알고 지내는 3학년 동생이 자기 화장품을 고르는 것을 보았습니다. 다른 1학년 동생도 입술에 틴트를 바릅니다. 그...
황인엽·정채연, 키스 3초 전 포착…'조립식 가족'에 무슨 일이 2024-10-23 14:01:17
담겨 있어 호기심을 유발한다. 금방이라도 입술이 닿을 듯 가까워진 두 사람의 간격이 보는 이들의 숨마저도 멈추게 만든다. 예기치 못한 돌발 상황에 놀라 그대로 굳어버린 김산하, 윤주원에게서 이제껏 느껴본 적 없는 어색함이 감돌아 흥미진진함을 더한다. 이에 10년 간 가족처럼 지내온 김산하와 윤주원의 사이에 불...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헤라' 日·태국 잇단 진출 2024-10-09 16:07:35
색상도 선보였다. 블랙 쿠션의 새로운 색상인 ‘00P1’호는 반투명한 커버와 맑은 베이지 핑크빛 색상의 신제품이다. 블랙 쿠션의 밀착력과 지속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피부 톤업 및 선케어 기능을 강화했다. 맑은 광택과 생기를 부여하는 센슈얼 누드 글로스도 4가지 신규 색상을 출시했다. 다양한 색상 스펙트럼으로...
'익스클루시브 컬렉션'·'밀크브레드'…한글 사라진 제품 마케팅 2024-10-09 07:01:03
입술 보호제), 선크림(자외선 차단제), 퍼프(화장 솜), 프라이머(피부 정돈제) 등 외래어를 많이 쓴다. 제품 이름도 한방 화장품이 아닌 이상 영어가 대다수다. 투명한 질감을 강조한 입술 제품 '언씬 미러 틴트'(UNSEEN MIRROR TINT), 보습감을 강조한 스킨 '하이드로 액티브 토너'(HYDRO ACTIVE TONER)...
무신사 자체 화장품 브랜드 '오드타입' 일본 200개 매장 입점 2024-10-07 09:05:35
200여 매장에 입점한다고 7일 밝혔다. 로프트와 플라자 매장에서는 오드타입의 대표 상품인 입술 제품 '언씬 미러 틴트'(UNSEEN MIRROR TINT)와 '언씬 벌룬 틴트'(UNSEEN BALLOON TINT)를 선보인다. 지난해 첫선을 보인 오드타입은 색조 제품으로 10·20대에서 인기를 끌며 올해 3분기 누적 거래액이 전년...
[취재수첩] 스웨덴에서 체감한 선진 자원순환 경제 2024-09-24 17:57:49
뚜껑에 입술 한쪽이 눌린 채 물을 마시며 생각했다. ‘스웨덴 같은 선진국에서 불량품이 나왔네?’ 그런데 웬걸, 우연히 접한 불량품이 아니었다. 스웨덴에 머무는 내내 페트병이든 종이팩이든 모든 음료의 뚜껑이 본체와 분리되지 않았다. 그 이유는 남부 도시 룬드에 있는 친환경 멸균 포장재 기업 테트라팩을 방문했을...
"한국은 10년 걸릴 일"…스웨덴 마트 갔다가 깜짝 놀랐다 [김리안의 에네르기파WAR] 2024-09-24 14:54:53
포기했다. 계속 달라붙어 있는 뚜껑에 입술 한쪽이 눌린 채 물을 마시며 생각했다. ‘스웨덴 같은 선진국에서 불량품이 나왔네?’ 그런데 웬걸, 우연히 한번 접한 불량품이 아니었다. 스웨덴에 머무는 내내 페트병이든 종이팩이든 모든 음료의 뚜껑은 본체와 분리되지 않았다. 그 해답은 남부 도시 룬드에 위치한 친환경...
LG생활건강 "온라인 아마존서 립세린·클렌징 제품 인기" 2024-09-11 10:30:38
선을 보인 이후 지난달 말 기준 6만2천600여개가 팔려 하루 620개씩 판매됐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립세린은 '립밤'과 '립마스크'의 장점을 살린 3세대 기능성 입술 관리 제품이다. 미감수 클렌징 오일의 경우 최근 아마존 '메이크업 클렌징 오일 부문' 판매 2위를 기록했다. kaka@yna.co.kr (끝)...
립스틱 1억개 팔렸다…美·유럽 홀린 씨앤씨 2024-08-26 17:27:39
입술 제품인 립퐁듀를 선보였다. 야심 차게 내놓은 이 제품은 한 달 만에 매대에서 사라졌다. 출시 당시 여름이라 너무 잘 녹은 데다 소비자 입술에 닿으면 뭉개져 시장에서 실패할 수밖에 없었다. 좌절했지만 포기할 수는 없었다. 배수아 대표는 북미 대륙에서 한 번 승부를 걸어보고 싶었다. 실패 원인을 면밀히 분석한...
한국서 한 달 만에 망하고 美 가더니 완판 행진…'대반전' [최형창의 中企 인사이드] 2024-08-26 09:24:08
만난 배 대표는 “미국 소비자들은 입술이 도톰하게 보이는 화장품을 선호한다”며 “거기에 미국기존 액상형 제품과 달리 스틱으로 만들어 사용하기 편하면서 더 위생에 신경썼다”고 ‘완판’ 비결을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 제품이 인기를 얻자 유럽 대형 화장품사에서도 문의가 왔고, 그 회사의 내부 연구소와 경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