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U, 일본 돈키호테에 PB상품 수출…"업계 최초" 2024-11-11 09:07:54
잡화점 돈키호테에 PB(자체 브랜드)상품 전용 매대를 설치한다고 11일 밝혔다. CU는 4월부터 일본 전역의 450여 개 돈키호테 지점에서 HEYROO 치즈맛 라면의 판매를 시작했다. 지금까지 총 3만개가 수출됐다. 별도의 홍보 없이 높은 판매량을 기록해 이번 전용 매대 설치로까지 확대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일본...
CU, 일본 최대 잡화점 돈키호테에 PB상품 전용 매대…수출 확대 2024-11-11 09:06:55
최대 잡화점 돈키호테에 PB상품 전용 매대…수출 확대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편의점 CU는 일본 최대 잡화점인 돈키호테에 PB(자체 브랜드)상품 전용 매대를 설치하고 다양한 PB상품을 추가로 수출한다고 11일 밝혔다. CU는 2022년 전문무역상사 지위를 획득한 뒤 중간 수출 업체를 거치지 않고 올해 4월부터 일본...
"K팝 앨범 팔아요" 편의점 특화매장 경쟁 2024-11-05 15:09:52
송출된다. 또 특수 조명 시설이 설치된 벽면의 전용 매대에는 200여개 아이돌 앨범과 상품이 진열된다. 상품 공간에는 700여종의 음료와 디저트 등 인기 상품이 배치된다. 방한 외국인들의 방문이 많은 것을 고려해 음료, 신선식품 공간엔 상품 카테고리를 영문으로 병기했다고 CU는 설명했다. CU는 라면, 스낵, 금융, 주류...
홍대에 케이팝 특화 편의점 'CU 뮤직라이브러리' 개장 2024-11-05 08:59:22
시설이 설치된 벽면의 전용 매대에는 200여개 아이돌 앨범과 상품이 진열된다. 상품 공간에는 700여종의 음료와 디저트 등 인기 상품이 배치된다. 외국인 고객의 편의를 위해 상품 카테고리는 영문을 병기했다. CU 특화 매장은 이번이 세 번째다. 황환조 BGF리테일 영업개발부문장은 "엔터테인먼트 산업과 한국 편의점이...
중기중앙회, 하반기 온오프라인 통합품평회…유통채널 입점 지원 2024-10-30 14:00:08
생활용품, 헬스·뷰티, 패션잡화 등 카테고리의 제품을 제조하는 중소기업 60여개 업체가 참가해 유통사와 상담했다. 품평회 이후 추가적인 상담을 거쳐 유통채널에 입점하는 업체는 수수료 우대, 팝업 행사 참여, 매대 지원, 중소기업 전용 판매장 입점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쇼핑이 곧 휴식"…인테리어부터 콘텐츠까지 확 바뀐 이마트 2024-08-29 15:35:38
주는 대신 상품 매대를 알차게 구성해 효율성을 높였다. 그로서리(식료품) 부문을 대폭 강화해 장보기에 최적화한 공간을 조성했다는 게 가장 큰 특징이다. 기존 이마트 매장의 식품-비식품 공간 비중이 6대 4였다면 스타필드 마켓 죽전점은 9대 1 정도로 압도적으로 식품에 무게를 뒀다. 넓어진 만큼 식품 구색도 그...
대형마트의 본질, '놀이터가 있는 시장'으로 돌아간 이마트 죽전점[현장] 2024-08-29 15:09:25
선보이는 '블랑제리 전용존'도 만들었다. 죽전점은 시장과 비슷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매장은 밝고, 분위기는 즐겁고 매장 이곳 저곳에서는 판촉 직원들의 목소리가 울렸다. 참치 전문 코너에는 참다랑어 해체 쇼를 선보이는 직원이 있었다. 고객들이 지나가자 열심히 참치 부위를 설명해주며 발길을 사로잡았다....
100년 만에 부활한 '센강 수영'…낭만적이라고요? 2024-07-25 17:44:46
있도록 파리 시내에 가설 경기장을 짓고 자전거 전용도로를 건설했다. 이런저런 공사로 지난 몇 년간 파리의 공사장 수는 연평균 6000개가 넘었다고 한다. 택배도, 자동차도 사라진 파리 시내앵발리드, 콩코르드 광장, 샹드마르스 등에 가설 경기장과 관람석을 만들기 위해 지난 5월부터 교통이 전면 통제됐다. 인근 지하철...
日관광 필수코스도 '싹쓸이'…3050아재들 열광한 '한국 간식' [현장+] 2024-07-22 21:00:01
매대에선 2칸을 크게 차지한 한국 중소 브랜드의 딸기, 청포도 냉동 탕후루를 고르는 현지인을 목격할 수 있었다. 이튿날(10일) 찾은 일본 도야마현 소재의 24시 대형마트 분위기도 비슷했다. 오리온의 초코파이, 예감(감자칩)을 비롯한 한국 브랜드 과자·껌 등이 매대에 진열됐다. 마트 직원은 “일본 사람들은 감자칩을...
[포토] 토니모리 '본셉', 휴가철 필수 아이템으로 인기 2024-07-18 17:34:30
글로벌 뷰티 브랜드 토니모리의 다이소 전용 브랜드 ‘본셉’이 지난 4월 말 론칭 이후 두 달여 만에 누적 판매수량 55만개를 돌파하며 고객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다. 다이소 뷰티제품은 저렴한 가격에 높은 품질로 1020고객들 사이에서 인기인데, 그중에서도 본셉 색조제품은 틴트와 아이라이너 등 메이크업 지속력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