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브원, HD현대와 중기 가전 26개사 초대전 진행..중기 판로 지원과 임직원 특가 구매 혜택을 동시에 2024-07-11 10:51:49
가전 브랜드 제니퍼룸의 (주)락커룸코퍼레이션, 주방 생활가전 브랜드 코슬리의 ㈜삼공플러스 등 중소기업 26개사가 참여해 HD현대 임직원 대상으로 특가 현장 판매 및 다양한 홍보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오는 7월 18일까지 브이멤버스 온라인몰에서는 500여종 참여사 가전 상품의 할인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 전자동...
bnt뉴스 라이브 커머스 연중 기획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⑤] 문화·출판·전시·스포츠·영화계·게임의 ‘쇼핑’ 라이브 피 나는 도전기.. 2021-09-17 14:49:00
10 live 19:30 제니퍼룸 제니퍼룸과 함께 하는 홈카페 레시피 20:00 뉴트리원공식스토어 최대 92% 특가 명절 후 다이어트 관리 비법 20:00 미니멀웍스 가을 캠핑과 함께하는 감성랜턴 20:00 365팩토리 1차예약 품절 2차 주문예약 스밤스밤~ 품절대란 20:00 사운드룩 특별혜택! 홈투어 감성템 사운드룩 -22일 grip 방송일정...
모나미몰, 상품 카테고리 신설…라이프스타일몰 도약 2021-01-06 17:23:35
됐다. 모나미몰에는 락앤락, 롯데알미늄, 제니퍼룸, 소소모소 등 신규 브랜드가 입점한다. 가구부터 식기류, 인테리어 소품, 생활가전까지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친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기프트 카테고리에서는 편지, 카드, 쇼핑백 등 선물 포장에 필요한 품목을 취급한다.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소비자 ...
잠그고 또 잠근다…세계의 주방 꽉 잡은 '밀폐용기 대명사' 2021-01-01 16:55:12
이 중 텀블러는 동남아에서 높은 판매량을 올리며 제2의 주력상품으로 자리잡았다. 지난해부터는 소형가전 부문에 공을 들이고 있다. 칼, 도마 등을 살균하는 칼도마살균블럭을 내놨다. 소형 주방가전 전문브랜드인 제니퍼룸도 인수했다. 락앤락은 제니퍼룸의 마카롱밥솥, 전기포트, 커피머신, 에어프라이어 등을 통해 종합...
코로나19에 날았다…락앤락 3분기 영업익 50%↑ 2020-10-30 11:21:12
칫솔살균기, 진공쌀통, 스팀에어프라이어 등의 제품이 큰 인기를 끌었다. 이에 따라 올해 3분기 국내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36.2% 증가한 421억4천100만원을 기록했다. 이는 최근 5년 내 분기 매출로는 가장 큰 규모다. 락앤락은 올해 4월 종합 생활가전 브랜드 `제니퍼룸` 인수도 매출 증가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친...
코로나발 '집밥' 수요에 락앤락 웃었다…3분기 영업이익 50%↑(종합) 2020-10-30 11:06:57
제품이 큰 인기를 끌었다. 이에 따라 올해 3분기 국내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36.2% 증가한 421억4천100만원을 기록했다. 이는 최근 5년 내 분기 매출로는 가장 큰 규모다. 락앤락은 올해 4월 종합 생활가전 브랜드 '제니퍼룸' 인수도 매출 증가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친 것으로 분석했다. 중국 시장에서는 작년...
소형 가전서 길 찾는 주방용품업체들 2020-05-18 17:46:58
말 소형가전 브랜드인 제니퍼룸 지분 100%를 인수했기 때문이다. 제니퍼룸은 1·2인용 밥솥, 토스터, 에어프라이어 등 젊은 층에 인기 있는 소형가전으로 알려진 업체다. 해피콜, 블랜더 매출비중 40% 프라이팬 브랜드로 유명한 해피콜도 최근 소형가전 사업에 공을 들이고 있다. 해피콜의 대표 가전은 초고속 블렌더...
락앤락, 소형주방가전 사업 키운다 2020-04-27 20:04:07
“주방 소형가전 부문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제니퍼룸 인수로 해당 분야 전문 브랜드로 거듭나는 기회를 얻게 됐다”고 설명했다. 특히 락앤락은 제니퍼룸의 온라인 채널 경쟁력을 높이 평가하고 있다. 제니퍼룸의 전체 매출 중 70% 이상이 온라인에서 발생한다. 여기에는 SNS와 자체 쇼핑몰을 활용한 제니퍼룸의 온라인 ...
락앤락, 소형가전 브랜드 '제니퍼룸' 인수…가전사업 확대(종합) 2020-04-27 17:27:43
"제니퍼룸은 다양한 제품 라인업뿐 아니라 소셜미디어 등 온라인 채널 운영 능력이 뛰어나다"며 "매출의 70% 이상을 온라인에서 내고 있다"고 전했다. 락앤락은 제니퍼룸의 국내 온라인 영업력에 자사의 해외 유통망이 더해지면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 제니퍼룸의 젊은 소비층을 흡수하면서 브랜드...
푸드·리빙 트렌드 한눈에…'올리브마켓' 개막 2019-05-29 11:13:28
개최된다. 마켓에서는 100여 개에 달하는 푸드&리빙 제품을 특별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지하 1층에서는 경기도주식회사, 메종드율, 앙앙베이비, 제니퍼룸, 거창한국수, 콕시클 등 검증된 SNS 인기 브랜드 제품이 자리한다. 4층에서는 오덴세, 프리츠한센, 파이렉스&옥소 등 제품을, 10층에서는 컬렉트, 타다후사, 보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