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천 축제' 착안 아이디어 속출…의정부의 굴욕 "하고 있는데" 2024-10-30 10:09:39
젤리, 진주시-쥬얼리, 양주시-양주, 의정부-부대찌개 등 페스티벌을 개최하라"고 제안했다. 단순하게 지역명에서 쉽게 연상되는 축제를 개최하라는 이 제안에 뜻밖의 반응이 나왔다. 한 의정부 시민이 댓글로 "의정부 이미 몇십년간 축제했어 이것들아. 너희들이 안왔잖아!"라고 분노해 웃음을 자아냈다. 실제 의정부는...
[2024 숙명여자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데이터 기반의 상황 맞춤형 피로 회복 젤리를 만드는 스타트업 ‘추구미’ 2024-10-21 10:00:22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윤 대표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상황 맞춤형 젤리를 트렌디하고 뾰족하게 출시하는 기업이 되고 싶다”며 “제품을 국내뿐만 아니라 동남아, 미국 등에 진출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설립일 : 2024년 8월 주요사업 : 스마트 푸드 테크(데이터 기반 상황 맞춤형 젤리 개발) 성과 :...
이마트24, 빵빠레 등 롯데웰푸드 장수 브랜드와 협업상품 출시 2024-08-28 08:34:53
과자로, ABC초콜릿은 'ABC핫초코'로, 핵짱셔요 젤리는 제로스파클링 음료로 각각 변신했다. 다음 달 12일에는 쌀로별 과자를 전통주로 구현한 '쌀로별주', 의성마늘프랑크를 활용한 '의성마늘프랑크롤'과 '의성마늘프랑크피자빵'을 출시한다. 같은 달 20일에는 '셀렉션'...
[포토] 유니스 젤리당카, '애교 가득 담은 미소' 2024-08-06 21:45:08
그룹 유니스(UNIS) 젤리당카가 6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첫 번째 싱글앨범 'CURIOUS(큐리어스)'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타이틀인 '너만 몰라'는 내 안에 '나'를 발견하고 결국엔 그 모습을 깨고 나와 새로운 '나'로 거듭나겠다는...
[포토] 유니스 젤리당카, '귀엽게 하트~' 2024-08-06 21:44:38
그룹 유니스(UNIS) 젤리당카가 6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첫 번째 싱글앨범 'CURIOUS(큐리어스)'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타이틀인 '너만 몰라'는 내 안에 '나'를 발견하고 결국엔 그 모습을 깨고 나와 새로운 '나'로 거듭나겠다는...
비비가 부르자 매출 35% 뛴 양갱…이마트에 한정판 떴다 2024-03-19 10:09:33
끈 가운데 이마트와 이마트에브리데이에 비비와 협업한 한정판 밤양갱이 풀린다. 이마트와 이마트에브리데이는 오는 22일부터 가수 비비와 협업한 한정판 '비비X밤양갱'을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한정판은 크라운 밤양갱 10개 묶음 상품의 포장지에 가수 비비의 디자인을 입힌 상품이다. 준비 물량은 5만개이며...
이마트 '아차 실수'…시스템 오류로 레고 이벤트 조기종료 2024-03-13 19:11:16
화이트데이까지 진행하려던 레고 구매고객 이벤트를 부랴부랴 12일부로 조기 종료한 것으로 확인됐다. 이마트 결제 시스템에서 심각한 오류가 발생 중인 것을 뒤늦게 인지했기 때문이다. 지난 1일부터 진행된 레고 이벤트는 초콜릿, 캔디, 젤리류를 5000원 이상 구매하면 레고 5000원이 할인되는 오프라인 행사였다. 하지만...
'할머니 간식'에 푹 빠진 MZ들…'밤양갱' 불티나게 팔렸다 2024-03-07 22:06:42
밸런타인데이(2월14일)를 앞두고 등장한 노래 '밤양갱'이 인기를 끌면서 소비자들이 양갱에 지갑을 열었다. MZ(밀레니얼+Z)세대가 주력 소비자인 한 패션 플랫폼에서는 지난달 양갱 거래액(매출)이 1년 전보다 다섯배 뛰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7일 패션 플랫폼 에이블리에 따르면 지난달 해당 플랫폼에서 양갱...
편의점들 화이트데이 마케팅 개시…올해도 캐릭터 상품이 대세 2024-03-04 09:27:48
주력 채널로 부상하고 있다"며 "올해 화이트데이에서도 이런 트렌드를 충실히 반영한 상품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마트24는 초콜릿, 사탕, 젤리 등 전통적인 화이트데이 상품 외에 금목걸리와 순금클립팔찌, 18K랩다이아3부 목걸이 등 귀금속으로 상품군을 넓혔다. 금 상품 가격은 한국금거래소 판매 시세를 반영해...
롯데웰푸드, 멕시코·캐나다 코스트코 입점..."미주 공략 강화" 2024-01-23 17:15:35
세계에서 가장 높다. 롯데웰푸드는 제로 젤리와 크리스피롤이 경쟁력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캐나다 코스트코에 입점하는 수출 품목은 아몬드 빼빼로. 화이트 빼빼로, 크런키 빼빼로 3종 구성의 기획 상품이다. 롯데웰푸드는 지난해 빼빼로데이에 맞춰 뉴진스를 모델로 뉴욕 타임스퀘어. LA 등에 옥외광고를 진행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