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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메타 등 7개 부가통신사 먹통대책 미흡…첫 정부 시정조치 2024-11-10 06:00:07
메타에 대한 시정명령으로 통신재난 및 장애 발생 시 현황, 원인, 복구대책 등을 지체 없이 보고할 수 있도록 체계를 마련하고 이행할 것을 요구했다. 시정권고 사항으로는 재난상황(오프라인 환경)에서도 위기대응 매뉴얼을 신속히 활용하도록 상황실, 방재실 등 적재적소에 물리적인 복사본(hard copy)을 비치할 것과...
패션 브랜드 아베크롬비의 변신…Z세대 핫템으로 부활 2024-11-04 10:40:41
승진시켰다. 호로위츠는 CEO는 취임 직후 지체 없이 조직과 브랜드 이미지 대변신에 나섰다. 차별성으로 대표되던 아베크롬비의 색깔을 바꾸기 위해 포용적 이미지를 전면에 내세웠다. 모든 인종과 성별을 위한 패션이라는 타이틀을 새롭게 꺼내들었다. 최악의 평판 딛고 이미지 변신 성공 호로위츠 CEO는 경쟁사 매장을 ...
한경국립대, 장애 인식 개선 위한 '시월의 아름다운 날' 개최 2024-10-31 17:46:17
선보였다. 장애체험 행사에서는 참여자들이 장애인이 일상생활에서 겪는 많은 어려움을 직접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지체장애 화가들을 위해 세계 최초로 개발한 인공지능(AI) 로봇 이젤과 국내 최초로 한경국립대가 개발한 지체장애와 시각장애를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장애체험 교구가 참석자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
문체부, 열린관광지 20곳 신규 선정…레고랜드, 소수서원 포함 2024-10-31 08:40:35
계획이다. 관광콘텐츠는 기존 지체장애인 중심에서 시청각 장애인을 위한 프로그램을 새롭게 도입할 예정이다. 문체부 관계자는 "인구 고령화로 무장애 관광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지만 공급은 여전히 부족한 실정"이라며 "앞으로도 관광취약계층을 포함한 모두가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는 열린관광지, 누구에게나...
LG전자, 장애인·시니어 고객 위한 '모두의 LG' 캠페인 2024-10-29 10:00:02
LG전자, 장애인·시니어 고객 위한 '모두의 LG' 캠페인 제품·서비스 이용법 영상 9편 공개…장애 유형 고려해 제작 (서울=연합뉴스) 강태우 기자 = LG전자는 시각·청각·지체장애인과 시니어 고객을 위해 '모두를 위한 모두의 LG'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정보 접근에 어려움을...
지난해 한은 겨냥 '유효 사이버 공격' 4년 만에 최다(종합) 2024-10-15 15:13:13
'디도스(DDoS) 공격'으로 홈페이지 장애를 겪은 사실이 국정감사를 계기로 뒤늦게 드러났다. 15일 한은이 국회 기획재정위원회에 제출한 국감 자료에 따르면, 한은 대표 홈페이지(www.bok.or.kr)는 지난해 12월 19일 디도스 공격을 받았다. 디도스 공격은 과도한 트래픽을 발생시켜 정상적인 데이터 전송이 어렵게...
한은 홈피에 4년 만의 디도스 공격…지난해 해킹 시도만 97건 2024-10-15 06:01:01
따라 한은 홈페이지에서는 한동안 간헐적인 접속 지체 현상이 발생했으나, 사고 직후에는 디도스 공격 사실이 외부로 공개되지 않았다. 한은이 디도스 공격을 받은 것은 지난 2019년 이후 4년 만에 처음이다. 한은 관계자는 "일반 사용자가 느낄만한 정도의 심각한 장애는 없었다"며 "이후로도 모의 해킹 등 재발 방지 훈...
장애인 퇴근시키고 근로지원인이 야근? 2024-10-01 17:47:08
받아서도 안 된다. 하지만 사업주가 장애인의 ‘주된’ 업무를 근로지원인에게 직접 지시하는 일이 비일비재하다. 근로지원인이 고객(장애인)의 갑(甲)인 사업주의 눈치를 볼 수밖에 없기 때문이다. 업종(프리랜서·특수형태근로종사자) 등에 대한 고려 없이 ‘근로자’만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도록 한정한 것도 문제다....
KB캐피탈, 장애인 의무 고용률 100% 달성 2024-09-26 17:37:04
통해 장애인 고용률을 대폭 늘려, 20명의 장애인 근로자를 직·간접 고용하며 8월말 기준 의무고용률인 3.1%를 달성했다. 특히 KB캐피탈은 2022년에는 중증청각장애인 근로자를 일반 직무로 채용했고, 2024년 4월에는 중증지체장애인을 본사 상품기획 직무로 채용하며 장애, 비장애를 넘어 모두가 똑같은 역할을 수행할 수...
올해 '5차례 장애' 발생했던 카톡…과기정통부 현장점검 2024-09-24 14:33:30
카카오톡 서비스 장애 원인, 복구 상황, 재발 방지 대책 등을 확인한다. 미흡 사항에 대해선 시정 요구할 예정이다. 점검 과정에서 미비점이 발견되면 기간을 하루 더 연장할 수도 있다. 현장점검 결과는 2주 뒤쯤 나올 전망이다. 카카오톡은 지난 20일 오전 9시24분부터 30분까지 6분간 일부 사용자들 사이에서 메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