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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업체 새학기 '에듀테크' 경쟁 2023-02-05 17:25:57
‘완자 공부력’으로 수학이나 영어 등을 학습한 뒤 교재와 연계된 앱에서 게임을 통해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풀며 복습할 수 있다. 공부력 몬스터에는 수학 계산부터 영어 파닉스, 한자 어휘력, 국어 독해력 등 다양한 분야의 교재 70권과 연계된 콘텐츠가 담겨 있다. 새학기 등교를 시작하기 전 인공지능(AI)으로 자신의...
비상교육, 이탈리아 `A디자인 어워드`서 골드·실버·아이언 수상 2020-05-15 09:43:33
`초등완자`, 진도 학습서 `한끝`, 초등 테마 독해서 `독해톡`, 초등 수학 교과서, 중고등 역사·한국사 교과서 등 총 다섯 개 품목을 출품했고 전체 프로젝트가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초등완자`는 교육 콘텐츠 디자인 부문, 초등 수학 교과서는 그래픽&비주얼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각각 골드를 받았다. 중고등...
[대기업 부럽지 않은 중견·중소기업] 직원의 성장에 투자하며 기업도 함께 날아 오른 비상교육 2019-06-04 20:58:00
완자’는 자기주도 학습서를 대표하며 2000만 권 이상 판매됐다. 학습 참고서 시장에서 내공을 쌓은 비상교육은 2008년부터 교과서 사업에도 뛰어들었다. 역시 후발주자였지만 처음 출원한 중등 수학 교과서가 전국 채택률 1위(17%)를 달성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보였다. 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라 총 90권의 초중고...
비상교육 '초등완자' BI 교체 2017-12-26 18:33:49
‘초등완자’의 bi(브랜드 정체성)를 ‘내 옆의 선생님 완자’에서 ‘초등완자’로 바꿨다. ‘초등학생을 위한 자기주도 학습서’라는 점을 명확히 하기 위해서라고 회사 측은 26일 설명했다. 이와 함께 비상교육은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회사인 샌드박스네트워크와 협업해...
[강소기업 탐방] ‘문송합니다’가 뭐죠? 국어·지리·사회 전공자 우대하는 비상교육 2017-12-14 18:07:00
‘완자’, ‘한끝’, ‘개념플러스유형’ 등을 만든 교육 콘텐츠 기업이다. 1997년 ‘비유와 상징’이라는 이름으로 출발해 학원교재 ‘한끝’을 선보였고, ‘완자’, ‘오투’ 등 초중고 대상의 종합 교재 브랜드를 다양하게 운영하고 있다. 2009년부터는 교과서 사업에도 진출했다. 업계 후발 주자임에도 현재 주요...
中보복 한식당·항공업계로 확산…롯데마트 99곳중 절반 문닫아(종합) 2017-03-08 22:42:38
않기로 했다. 중국 국유 유통업체인 화룬완자(華潤萬家)와 텐홍(天虹)쇼핑몰 등도 한국 식품 판촉행사와 신규 입점을 거부하고 있다. 한국의 항공업계도 보복 대상이 되고 있다. 중국 대형여행사인 랴오닝스지(遼寧世紀)·캉후이(康輝)·칭녠(靑年)·하이와이(海外)여행사 등은 이달 15일부터 한국 여행사와 연계한 양국 간...
中보복 한식당·항공업계로 확산…롯데마트 99곳중 절반 문닫아 2017-03-08 18:45:21
않기로 했다. 중국 국유 유통업체인 화룬완자(華潤萬家)와 텐홍(天虹)쇼핑몰 등도 한국 식품 판촉행사와 신규 입점을 거부하고 있다. 한국의 항공업계도 보복 대상이 되고 있다. 중국 대형여행사인 랴오닝스지(遼寧世紀)·캉후이(康輝)·칭녠(靑年)·하이와이(海外)여행사 등은 이달 15일부터 한국 여행사와 연계한 양국간...
중등교재-검·인정 교과서 1위 비상교육, 초등 국정교과서 펴내고 올 60% '비상' 2016-04-05 18:51:56
2월에는 2017~2019년 초등학교 과학과목 국정 교과서 발행사로 선정됐다. 2019년까지 매년 217억원가량의 추가 매출을 거둘 수 있다는 설명이다.업체가 교과서를 제작하면 일선 중·고등학교 교사들이 채택하는 검·인정 교과서와 달리 국정 교과서는 정부가 공인한 콘텐츠를 편집해 전국 초등학교에 배포한다....
국가브랜드대상 2년 연속 1위 차지한 `비상교육` 2015-04-08 13:36:25
교과서 시장에서 꾸준히 쌓아온 신뢰와, 초등학교 개정교과서 합격이 보여준 브랜드의 저력에 대한 소비자의 긍정적인 평가가 반영된 결과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비상교육은 지난 2008년 중학교 국어, 수학 검정교과서를 필두로 공교육의 근간인 교과서를 본격적으로 출판하기 시작했다. 현재 비상교육이 만든 교과서는...
비상교육, 초등 학부모 설문 이벤트…포인트·상품권 증정 2014-04-16 09:39:56
‘초등 완자’ 2014년 1학기 교재를 사용해 본 초등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과목별 학습량, 난이도, 문제 형태, 구성, 디자인 등에 대한 의견을 물어본다. 설문결과는 비상교육의 추후 교재 개발과 개편에 활용된다. 설문조사에 참여한 모든 초등 학부모에게는 모바일 커피 교환을 제공한다. 또 모든 항목에 성실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