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위클리 스마트] '취향저격' 핫플 여기 있었네…네이버 '히든 아카이브' 2024-11-23 10:00:03
집중력 버프 올려주는 서울 카페 6', '20대가 많이 저장한 흑백요리사 탑10', '복합문화공간? 준비 갈 완료!' 등 톡톡 튀는 큐레이션 제목 밑에 각각 장소들이 일렬로 배열돼 있다. 각 장소 별로는 간단한 소개 글이 우선 제공되고 네이버 지도 및 클립과 연계해 위치 확인, 메뉴 확인, 리뷰 보기 등...
"11월 날씨 맞아?" 실감나는 '기후변화'…포털 홈에도 등장 2024-11-22 07:00:15
관심도를 반영해 기후·환경 카테고리를 신설하고 '뉴스홈' 탭 바로 옆에 배치했다. 다음에 따르면 최근 10여년간 기후 위기, 환경을 다룬 기사량은 5배 이상 증가했다. 다음 뉴스 기후·환경탭을 누르면 기후와 환경에 관련된 주요 뉴스를 최상단에서 볼 수 있다. 기후위기와 환경 등 두 가지 세부 카테고리로...
[르포] 올리브영서 화장품은 물론 속옷·영양제도 '맞춤형' 체험 2024-11-21 14:00:01
외 카테고리를 강화한 것이다. '건강한 아름다움'이라는 철학을 내세워 영양제, 속옷, 수면 등의 상품을 확대했다. 영양제와 이너뷰티(먹는 화장품)는 올리브영이 기존에도 판매하고 있었던 카테고리지만 여기에 전문 서비스를 덧붙였다. 고객이 수많은 영양제 중 자신에게 필요한 영양제를 찾을 수 있도록 약사가...
"가전부터 명품까지"…롯데카드, 11월 대규모 할인 이벤트 진행 2024-11-21 13:42:55
있다. 11월 30일까지 마켓컬리에서 카테고리별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25일까지 '뷰티 컬리 페스타' 기획전에서 2만 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5%를 최대 2만 원까지 할인해 준다. 11월 30일까지 29CM에서 15만 원 이상 결제 시 4천 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행사 상품을 25만 원 이상 결제 시 2만...
[K-통계] ①'태극마크' 띄운 탄자니아 통계포털…韓 노하우 담아 2024-11-21 08:00:02
카테고리별로 분류돼 있고, 추세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그래프와 차트도 함께 제공돼 사용자의 이해를 돕는다. ◇ 주변국보다 우수한 탄자니아 통계사이트…태극마크 뚜렷 탄자니아는 인도양·아프리카 8개국과 국경을 접한 동아프리카의 전략적 요충지다. 탕가니카와 잔지바르가 연합해 성립한 연방공화국으로 1961년...
올해 뷰티 끝판왕 브랜드는 어디?···'2024 화해 어워드' 개최 2024-11-20 14:30:29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활약 중인 브랜드가 1위에 올랐다. ‘이너뷰티 어워드’에서는 높은 효능 및 편의성으로 관절, 모발 등 일상 속의 건강 관리를 돕는 10개 제품이 선정됐고, ‘비건 어워드’에서는 국내외 비건 인증을 획득한 15개 브랜드가 1위를 차지했다. 이어진 ‘효능⋅효과...
K뷰티 열풍에…편의점·e커머스·마트 '우후죽순' 뷰티 확장 2024-11-19 17:51:50
실제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화장품 카테고리 매출이 올해 1월~10월 기준 전년 대비 20% 증가했다. 이마트 노브랜드도 2016년부터 뷰티 상품을 팔기 시작했는데 올해 1월~10월 기준 뷰티 매출이 10% 이상 증가했다. 지난 7월에는 4980원짜리 스킨케어 기초라인 5종을 출시하기도 했다. 편의점은 가성비 소용량 제품 라인업을...
'기후·환경' 전면 배치…카카오 다음, 뉴스 페이지 개편 2024-11-19 16:27:10
70여개에 달하는 소분류 카테고리를 마련해 뉴스 서비스를 개편했다. 19일 ICT 업계에 따르면 다음 뉴스는 기후 위기, 인구 문제, 가상 화폐 등 독자들의 관심사를 반영해 기존 6개였던 대분류 카테고리를 소분류 카테고리 체계로 세분화했다. 이를테면 뉴스 페이지의 '사회' 카테고리를 누르면 인구·노동·성평등...
[한남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스타트업 CEO] 크리에이터 전용 디지털 자산 마켓플레이스를 운영하는 스타트업 ‘오로라이브’ 2024-11-18 22:14:41
특히, 방송에 특화된 카테고리를 제공하여, 크리에이터와 콘텐츠 제작자들이 자신만의 방송을 쉽고 빠르게 브랜딩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방송 화면, 음향 효과, 영상 그래픽 등 다양한 리소스를 통해 창의적인 방송 환경을 구축하고, 더 많은 시청자와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저작권과 사용권에 대한...
"이 과일을 겨울에 먹다니"…출시 2주 만에 '완판' [트렌드+] 2024-11-18 10:47:13
아니라 과일 카테고리의 매출 규모를 키우고 농가의 판로도 확대할 수 있다고 이마트는 강조했다. 실제 이마트에서 지난 2022년 국산포도 매출은 샤인머스캣이 본격적으로 판매되기 이전인 2018년과 비교해 약 두 배 규모로 성장했다. 이마트 관계자는 "신품종 상품화를 결정할 때는 고객들의 반응도 중요하고 지속 운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