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골드만삭스, 디아지오 '매도'로 하향…미국 주류시장 침체 2024-07-12 22:34:18
시장 점유율이 더 큰 페르노 리카드와 캄파리 그룹을 포함한 경쟁사들보다 미국 주류 시장의 둔화로 인해 더 나쁜 영향을 받을 것이라고 골드만의 분석가들은 말했다. 올리비에 니콜라가 이끄는 애널리스트들은 디아지오가 스미르노프 보드카와 조니워커 위스키 등 일부 주력 브랜드에 대한 심리 악화로 부진의 충격이 가...
트랜스베버리지, 2024 바앤스피릿쇼 참가…시음 행사·마스터 클래스 진행 2024-05-02 09:02:36
하이 클래스 주류 전시회로, 4일에는 2024 캄파리 레드 핸드 대회 등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이미란 트랜스베버리지 대사의 캄파리 아카데미 프로그램 마스터 클래스, 주락이 월드 조승원 기자의 와일드 터키 마스터 클래스가 준비되어 있다. 와일드 터키 부스에서는 개인 잔을 가져오면 '와일드 터키 81',...
"하이볼 맛집 한눈에"…트랜스베버리지, 하이볼 가이드 캠페인 2023-08-23 16:09:45
더 글렌그란트, 캄파리 하이볼과 이색 플레이버 하이볼을 판매하는 인플루언서와 소비자들의 추천 맛집 위치를 공유하며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하이볼 가이드 코리아 2023에서 제공하는 하이볼 맵은 앱을 통해 빠르고 쉽게 주변 하이볼 판매 업장을 찾을 수 있고 저장 및 공유가 가능해 손쉽게 하이볼을...
목시 서울 명동, 하이볼 프로모션 진행…‘강렬한 타격감과 시원한 청량감’ 2023-07-12 15:00:11
강렬한 붉은색이 매력적인 캄파리 레드 하이볼은 간단하게 술과 안주를 즐기는 이탈리아 아페리티보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하이볼로, 캄파리를 베이스로 탄산과 오렌지 아로마 필을 더해 과한 단맛이 절제된 균형감 있는 맛을 느낄 수 있다. 옐로 컬러와 함께 꿀맛을 연상시키는 아메리칸 허니 하이볼은 버번 3대장...
태연·리사에 (여자)아이들까지 "힙하게"…K팝 스타 모시기 전쟁 2023-04-26 14:33:24
조합해 만든다. 글로벌 주류회사인 캄파리 그룹이 민니를 모델로 선택한 배경에는 아시아 젊은층 사이에서 늘고 있는 판매량이 자리잡았다. 케이팝 그룹 멤버를 모델로 기용해 ‘MZ세대(밀레니얼+Z세대)’와 아시아 시장을 동시에 잡겠다는 포석이다. 김서희 캄파리그룹 마케팅디렉터는 “엑스레이티드는 아시아에서 가장...
트랜스베버리지, '엑스레이티드 체리 블러썸 에디션' 출시 2023-03-07 14:56:57
달콤한 맛이 특징으로, 세계적인 주류 회사인 캄파리 그룹에서 생산한다. 이번에 출시된 체리 블러썸 에디션은 분홍색 벚꽃과 어울리는 엑스레이티드 제품(1L)이 포함된 패키지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10개 지점에서 한정판으로 판매된다. 엑스레이티드는 알코올 도수 17도로 스트레이트로 마셔도 부담이 없으며, 하이볼 ...
로레알코리아, ‘2022 서울뷰티위크’서 글로벌 뷰티 기업의 인사이트와 지속가능성에 대한 비전 선봬 2022-10-04 12:00:11
센터(KIC) 총괄 페데리카 캄파리가 ‘K-뷰티 생태계를 통한 혁신’에 대해, 라로슈포제 마케팅 및 이커머스 신은경 디렉터가 ‘라로슈포제 브랜드 전략 및 디지털 마케팅 성공 사례’에 대해 강연을 진행하며 로레알의 인사이트, 노하우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더불어 로레알코리아 소비자 및 마켓 인사이트(CMI) 팀...
로레알코리아, 서울시 주최 ‘2022 서울뷰티위크’에 글로벌 뷰티 기업으로 참여 2022-09-30 12:00:11
이노베이션 센터(KIC) 총괄 페데리카 캄파리가 ‘K뷰티 생태계를 통한 혁신’에 대해, 라로슈포제 마케팅 및 이커머스 신은경 디렉터가 ‘라로슈포제 브랜드 전략 및 디지털 마케팅 성공 사례’에 대해 나눌 예정이다. 혁신 뷰티 비즈니스 아이디어를 발굴하는 ‘비즈니스 밋업 피칭’ 대회에는 로레알코리아 소비자 및 ...
마트에선 팔 수 없다?…'마틸다 토마토'가 뭐길래 2022-09-14 17:41:01
없던 캄파리 품종도 유럽에서 들여왔다. 캄파리는 과육이 단단하고 맛이 진한 게 특징이다. 안 사장은 자신이 좋아하는 영화 ‘레옹’의 주인공 이름을 따 마틸다 토마토라는 브랜드명을 붙였다. 마틸다 토마토는 생산 초기 시장에서 외면받았다. 대형마트 바이어들부터 완숙 토마토를 원하지 않았다. “가장 맛있는 상태의...
마트서 외면받고도 매출 3억 반전…품절대란 벌어진 토마토 [박종관의 유통관통] 2022-09-12 13:33:27
없었던 캄파리 품종도 유럽에서 들여왔다. 캄파리 토마토는 방울토마토보다는 크고, 일반 토마토보다는 작다. 과육이 탄탄하고 맛이 진한 게 특징이다. 안 사장은 자신이 좋아하는 영화 ‘레옹’의 주인공 이름을 따 마틸다 토마토라는 브랜드명도 붙였다. 마틸다 토마토는 생산 초기 시장에서 외면받았다. 우선 대형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