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로마티카 '로즈마리 에센스',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3차 완판 2024-06-14 10:00:05
‘바이탈라이징 로즈마리 컨센트레이트 에센스’가 전체 매진됐다고 14일 밝혔다. 아로마티카는 이번 방송에서 목표 판매량의 122%의 성과를 달성하며 매진을 달성했다.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11월 첫 런칭한 탄력 기초 케어 ‘바이탈라이징 로즈마리 컨센트레이티드 에센스 기획 세트’는 연이은 매진 기록을 세우며...
아로마티카 ‘로즈마리 에센스’,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3차 전체 매진 2024-06-14 10:00:00
선보인 ‘바이탈라이징 로즈마리 컨센트레이트 에센스’가 전체 매진됐다고 밝혔다. 아로마티카는 이번 방송에서 목표 판매량의 122%의 성과를 달성하며 매진을 달성했다.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11월 첫 런칭한 탄력 기초 케어 ‘바이탈라이징 로즈마리 컨센트레이티드 에센스 기획 세트’는 연이은 매진 기록을 세우며...
롯데마트·슈퍼, 독일 국민브랜드 '발레아' 신제품 8종 출시 2024-04-08 06:00:04
상품은 발레아의 시그니처 고농축 앰플 제품인 '히알룰론 컨센트레이트 4주 케어 기획'과 'Q10 컨센트레이트 4주 케어 기획' 상품을 각각 1만원대에 판매한다. 매일 한 알씩 4주간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도록 구성된 상품이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지속해 발레아 상품을 확대할 계획이다. 핸드워시와 바디...
아로마티카 '로즈마리 에센스',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전체 매진 2024-01-19 10:00:04
최유라쇼에서 론칭한 ‘바이탈라이징 로즈마리 컨센트레이트 에센스’가 매진됐다고 19일 밝혔다. 작년 11월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탄력 기초 케어 ‘바이탈라이징 로즈마리 컨센트레이티드 에센스 기획 세트’의 전체 매진 이후 지난 13일 2회차 방송 역시 본방송 목표대비 115% 달성하여 전체 매진을 기록했다. 이번에...
재구매 이어지더니…신세계인터내셔날 '연작', 매출 79% 뛰었다 2023-11-01 18:05:14
에센스 ‘전초 컨센트레이트’의 역할이 컸다. 두 제품 매출이 연작 전체의 약 50%를 차지할 정도다. 스킨 퍼펙팅 프로텍티브 베이스프렙은 연작의 제품 중 재구매율이 가장 높은 제품으로도 꼽혔다. 2019년 출시 후 매출이 매년 두 배씩 증가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에서 입소문을 탄 데다...
한섬 오에라, 남성 스킨케어 시장 진출…첫 제품 출시 2023-09-27 10:32:31
오에라 옴므 컬렉션은 올인원 세럼 '오에라 옴므 리차징 컨센트레이트'와 '오에라 옴므 리차징 클렌징폼' 2종이다. 이 제품은 오에라가 자체 개발한 피부 활성 성분 '더 킹 오브 알프스 컴플렉스'가 함유돼 있다. 스위스 알프스 고산지대에서 자생하는 소나무종 '킹 오브 알프스'에서...
새로운 계절, 새로운 스킨 케어 2021-08-30 05:54:10
인퓨징 컨센트레이트 고농축 에센스로 무너진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바로잡아주는 스킨케어 제품. 하루 종일 꽉 찬 수분감을 선사하며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려 준다. 2 물빛미 동키쉴드크림 세계 최초 동키유 발효 화장품으로 특유의 보습력과 수분감을 높여 속당김과 피부결 개선에 효과적이다. 당나귀 발효 여과물을 무려...
그랜드 조선 제주, ‘스위트 위드 연작’ 뷰캉스 프로모션 선봬 2021-07-19 14:00:00
스킨케어 라인인 전초 컨센트레이트 인텐시브 마스크 2매와 다양한 혜택이 담긴 바우처 2종을 증정한다. 바우처는 전국 신세계백화점 내 연작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20% 할인권과 JDC면세점 연작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별 사은품 교환권으로 구성되어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그랜드 조선 제주의 힐...
'제2의 광군제' K뷰티 날았다…너도나도 매출 상위권 등극 2021-06-24 13:20:38
시장을 겨냥해 만든 '전초 컨센트레이트 120mL' 물량도 완판됐다. 화장품 업계 관계자는 "한국 화장품 기업들이 꾸준히 제품 경쟁력을 입증하고 있다. 기업들이 지난해 대형 악재에도 불구하고 해외 판매 실적을 늘리며 한국이 세계 3위 화장품 수출국으로 성장했다"고 의미 부여했다. 오정민/이미경 한경닷컴 기자...
광군제 뺨치는 '6·18 효과'…"땡큐 차이나" K뷰티 함박웃음 2021-06-22 14:54:47
증가했다. 중국 내수 시장을 겨냥해 만든 '전초 컨센트레이트 120mL' 물량도 완판됐다. 6·18 행사는 중국 2위 이커머스(전자상거래) 기업 징둥이 알리바바의 광군제를 본떠 만든 중국 상반기 최대 이커머스 쇼핑 행사다. 징둥닷컴 창립일인 6월18일을 기념해 시작됐으며 징둥닷컴뿐 아니라 알리바바의 티몰 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