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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디필, 큐텐재팬 최대 이벤트 '메가와리' 행사 참여 2024-11-18 14:02:55
아마존재팬 행사, 도쿄 한류박람회, 로프트 코스메 페스티벌 2024AW 등에도 잇달아 참가하며 일본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에도 주력하고 있다. 메디필 관계자는 “로프트와 프라자 입점 후 랩핑 마스크와 넥스틱 등을 중심으로 자사 제품이 현지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며 “메가와리 행사 참여를 통해 인지도와 선호...
메디필, 앳코스메 입점…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진출 2024-11-14 10:52:12
앳코스메의 다수 매장에서도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앳코스메는 로프트와 프라자와 함께 일본에서 젊은층에게 인기가 높은 화장품 편집숍으로, 일본 현지 브랜드부터 글로벌 화장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곳이다. 메디필은 이번 입점을 통해 레드 락토 콜라겐 클리어 2.0 폼 클렌저, 클렌징 오일 2.0, 랩핑 마스크,...
애경산업, 르세라핌 사쿠라와 도쿄에서 립 신제품 발표회 2024-10-30 08:51:46
단계부터 글로벌 소비자를 겨냥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으로 마케팅을 강화하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루나는 지난 3일부터 2주간 도쿄 시부야 모디에서 팝업스토어를 열었고 이날부터 1주간 앳코스메에서 팝업스토어를 연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장원영도 온대" 들썩…난리 난 틴트 팝업, 도쿄서 열린다 2024-10-11 09:55:33
앳코스메, 돈키호테 등 오프라인에 입점해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고 덧붙였다. 앞으로 어뮤즈는 일본 시장 강화와 함께 북미, 태국 시장 공략을 추진하며 외형 확대에 나선다는 계획. 북미는 내달 블랙프라이데이에 대비한 대대적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으며, 태국은 유명 H&B(헬스앤뷰티) 스토어 입점과 팝업스토어 오픈을...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헤라' 日·태국 잇단 진출 2024-10-09 16:07:35
앳코스메의 도쿄, 오사카 매장에 공식 입점했다. 일본 시장에서는 블랙 쿠션과 센슈얼 누드밤, 센슈얼 누드 글로스 등 대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8월에는 태국 시장에 공식 진출했다. 방콕의 쇼핑 중심지 중 하나인 칫롬 지역 대표 백화점 ‘센트럴 칫롬’에 첫 오프라인 매장을 열었다. 오픈 당일 글로벌 미디어...
무신사, 패션 이어 뷰티 수출…PB 브랜드 오드타입 日 진출 2024-10-07 17:45:10
앳코스메 플래그십스토어에서 팝업 행사를 했다. 당시 현지 바이어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게 이번 수출 계약으로 이어졌다고 무신사 측은 설명했다. 무신사의 오드타입은 제조업자개발생산(ODM) 기업인 코스맥스가 제조한다. 오드타입은 일본에서 주력 제품인 ‘언씬 미러 틴트’(사진)와 ‘언씬 벌룬 틴트’를 선보일...
[2024년 3분기 리그테이블]1.6조 자금거래 맡아…한투, 인수금융 선두로 2024-10-02 10:44:38
화성코스메팅·나우코스 리파이낸싱 등에 참여했다. 이외에도 KB증권(1조1630억원·9건), 키움증권(8695억원·7건), 한국산업은행(6935억원·6건), 신한은행(6032억원·7건), 신한투자증권(5836억원·7건), 하나은행(2785억원·1건), 유안타증권(410억원·2건)이 순차대로 순위에 올랐다. 하지은 기자 hazzys@hankyung.com...
에스엘라이프, 구다이글로벌-솔리드원파트너스로부터 50억 규모 전략적 투자 유치 성공 2024-09-26 10:22:38
상사들과 @Cosme(앳코스메), Welcia(웰시아), PLAZA(플라자), LOFT(로프트), 돈키호테(Don Quijote), 마츠모토키요시(Matsumotokiyoshi), AEON(이온), Kokumin(코쿠민), Hands(핸즈), Drug Seven(드럭 세븐) 등 일본 메이저 유통채널에서 5,000개 이상의 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확보하고 있다. 해당 기업은 다양한 K-뷰티...
미샤, 트와이스 사나와 함께 日서 신제품 출시 2024-09-23 17:31:33
앳코스메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는 등 소비자와의 접점을 지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강인규 법인장은 “최근 얼리 안티에이징을 추구하는 20대를 포함해 안티에이징 제품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며 “미샤는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차별화된 제품으로 일본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한국 화장품 난리라더니 내 주식은 왜…" 이유 알고 보니 [종목+] 2024-09-07 20:29:45
분석했다. 한국콜마·한국화장품제조·코스메카코리아 등 일부 ODM 업체들의 주가 상승세가 이어지는 배경엔 밸류에이션 부담을 뛰어넘는 실적이 자리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박은정 하나증권 연구원은 "한국콜마·코스메카코리아·한국화장품제조의 수익성이 극대화하는 모습"이라며 "각각은 수출 호조 브랜드를 고객사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