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전자, 삼성TV플러스에 어린이 전용 '키즈탭' 운영 2024-05-02 08:59:31
세계 어린이 유튜브 채널 1위인 '코코멜론'과 '린다의 신기한 여행', '우당탕탕 아이쿠', '갤럭시 키즈' 등 다양한 애니메이션도 볼 수 있다.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최용훈 부사장은 "어린이날을 맞아 삼성TV플러스를 통해 아이들과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시청 경험을...
"긴 영상은 싫어요"…넷플릭스보다 유튜브 보는 어린이들 2023-12-26 15:38:12
동요 콘텐츠를 제작하는 유튜브 채널 '코코멜론'도 새로운 콘텐츠를 넷플릭스에 공개하기 일주일 전에 유튜브에서 먼저 선보이고 있다. 넷플릭스도 아동용 콘텐츠 전략을 바꾸고 있다. 자체 제작 대신 외부 업체에서 콘텐츠를 수급하는 비중을 늘렸다. 대신 핵심 콘텐츠 제작에 주력했다. 미국 배우 애덤 샌들러와...
아이들 유튜브 선호에 넷플릭스 대응 묘수찾기…"사업전략 수정" 2023-12-26 04:25:46
채널 '코코멜론'의 넷플릭스 제휴 방식도 최근 바뀐 트렌드를 반영한 사례다. 코코멜론 제작사인 문버그는 새 에피소드를 넷플릭스에 공개하기 1주 전 유튜브에 영상을 먼저 공개했다. 문버그는 앞서 넷플릭스에 콘텐츠 제공 계약을 맺으면서도 기존 유튜브 코코멜론 채널의 영상을 내리지 않고 그대로 유지하는 데...
애플 수수료 인상에 OTT 물가도 뛴다…시즌 최대 25% 인상 [선한결의 IT포커스] 2022-10-07 16:58:12
게 업계 분석이다. 시즌은 이달까지만 코코를 판매한다. 연내 CJ ENM 산하 OTT 플랫폼 티빙에 합병 절차를 마무리할 계획이라서다. 코코는 시즌 플랫폼 내에서 11월30일까지 쓸 수 있다. OTT업계에선 기간 한정 상품이나 플랫폼 내 재화 충전 상품을 운영하는 다른 플랫폼도 가격 인상에 나설 것으로 보고 있다. 애플의 앱...
넷플릭스, 美선 여전히 건재…상위 10개 프로그램 중 9개 차지 2022-05-23 11:05:24
가운데 ‘브리저튼’, 코코멜론‘ 등이 그 뒤를 이었다. 타사 프로그램은 7위를 차지한 디즈니플러스의 ’문나이트‘가 유일했다. 미국에 한정된 조사지만 넷플릭스가 시청점유율을 유지하는 가운데 킬러콘텐츠 공급을 계속하고 있다는 점은 고무적이다. 넷플릭스는 지난달 20일 1분기 실적을 발표하며 “서비스 가입자...
KT 올레 tv, 이노스타 IPTV 서비스 부문 1위 달성 2022-04-27 15:51:15
통해 코코멜론, 스콜라스틱, ABCmouse TV 등 프리미엄 영어 교육 콘텐츠를 단독 무료로 제공한다. 아이의 연령과 학습 수준별 커리큘럼을 기반으로 영어 콘텐츠를 구성해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엄마표영어`도 지원한다. 이 밖에도 국민 육아멘토 오은영 박사가 출연해 독서 전/후 부모 가이드를 해주는 `키즈랜드 동화책`,...
KT "올레tv 키즈랜드 이용 가구 수 누적 600만" 2021-12-29 09:19:13
KT는 키즈랜드 영어 부문에서는 '코코멜론'이, 독서 부문에서는 '구름빵', '꽁꽁꽁 피자' 등이, 자연관찰 부문에서는 '공룡탐험대 노트로니쿠스'가 가장 큰 인기를 끌었다고 설명했다.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 김훈배 전무는 "앞으로도 KT는 아이들이 일상에서 즐겁게 놀면서 배울 수...
"'오징어게임' 명백한 성공"…CS, 넷플릭스 목표주가 '상향' 조정 2021-10-13 08:02:54
코코멜론' 등 넷플릭스 인기 콘텐츠 관련 상품을 판매해 왔다. 여기에 '오징어게임'이 합류하는 것. 넷플릭스의 소비자 상품 담당 부사장인 조시 사이먼은 "상품 판매도 중요하지만, 넷플릭스 드라마와 영화에 대한 팬들의 애정을 더욱 굳건하게 하는데 진정한 가치가 있다"고 말했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티셔츠 판매…새 수익원 발굴 2021-10-12 07:31:37
`코코멜론` 등 그동안 넷플릭스에서 인기를 끌었던 콘텐츠 관련 상품이 판매된다. 월마트는 가격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을 갖춘 `오징어 게임` 티셔츠를 곧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WSJ는 "넷플릭스가 자체 온라인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으나 핵심 사업인 OTT 가입자 확보를 넘어 새로운 수익원 발굴과 콘텐츠 마케팅을...
넷플릭스, 월마트와 손잡고 '오징어 게임' 티셔츠 판매 2021-10-12 02:45:58
'기묘한 이야기', '위쳐', '코코멜론' 등 그동안 넷플릭스에서 인기를 끌었던 콘텐츠 관련 상품이 판매된다. 월마트는 가격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을 갖춘 '오징어 게임' 티셔츠를 곧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WSJ는 "넷플릭스가 자체 온라인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으나 핵심 사업인 OT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