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늘(6일)은 '자원순환의 날'…재활용 중요성 알리는 행사는? 2021-09-06 06:48:02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지구를 지키는 친환경 제품을 기획했다. 그래서 포장지도 자연 상태에서 분해되는 소재를 적용했다”고 말했다. 덧붙여 “EWG 그린 등급의 성분을 사용해 100% 생분해되어 피부 자극도 최소화할 뿐만 아니라 타블릿 제형의 고체 세제라 공간을 적게 차지한다는 강점이 있다”고 강조했다....
"LG이노텍, 신형 아이폰 흥행 조짐…목표가↑" 2019-09-27 07:51:22
상반기 비수기를 극복할 모멘텀으로 전략 고객이 신형 타블릿에 ToF 3D모듈을 선행적으로 채용할 가능성이 제기되고, 보급형 스마트폰을 출시하면 중국 벤더를 대신해 카메라모듈의 가동률이 상승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연내 HDI 사업의 효율화를 통해 대규모 적자 요인이 해소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바람 불고 쌀쌀해진 날씨..안구건조증 예방법은? 2016-10-11 09:02:26
주 원인으로는 날씨 이외에도 스마트폰, 타블릿PC 등 스마트기기 등의 과도한 사용이 꼽힌다. 스마트기기를 사용할 때 한 1시간에 한 번 씩 10분간 충분한 눈의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고 2시간 이상 작업하지 않는 것이 좋다. 또한 실내습도를 적당히 유지하고, 화면의 높이는 눈보다 낮게, 밝기도 적절히 유지해야 한다....
다음게임, 6주년 기념 '담껨걸'로 레이싱모델 '윤채원' 선정 2015-06-15 12:08:00
한다.선정된 이용자에게는 그래픽 카드(gtx907), 타블릿 pc, 커피 기프티콘 등을 선물하며, 추첨을 통한 단 1명의 이용자에게는 전세계 어디로든 떠날 수 있는 1,0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을 증정한다.다음게임 허진영 본부장은 "다음게임 포털 서비스가 벌써 6주년을 맞이했다. 그 동안 서비스 게임들을 즐겨 주신 많은...
방탄소년단, 아이스버킷챌린지 응원 ‘후원에 함께 해 주세요’ 2014-08-24 17:29:34
타블릿을 들고 응원에 나서 눈길을 끌었다. 방탄소년단 아이스버킷챌린지 응원에 누리꾼들은 ‘방탄소년단 아이스버킷챌린지 응원, 방탄소년단도 ALS 환우도 파이팅’, ‘방탄소년단 아이스버킷챌린지 응원, 성금 많이 모였으면’, ‘방탄소년단 아이스버킷챌린지, 방탄소년단 아이스버킷챌린지 응원 좋네요’등의 반응을...
아크스피어, 첫 대규모 업데이트 '왕의 정원' 떴다! 2014-03-27 12:50:43
추첨을 통해 최신형 타블릿과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첫 번째 메인 사냥 퀘스트인 '플립 처치'를 완료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봄맞이 특별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오후 6시부터 자정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들은 게임 내 골드를 획득할 수 있는 '골드 박스'를 매일 1회 받을 수 있으며, 10레벨을 달성하는...
손장호 지사장 "시장을 알아야 전략이 보인다" 2014-01-16 21:04:23
출시해야' 그렇다면 모바일과 타블릿의 차이는 얼마나 될까? 2013년 11월, ios를 기준으로 살펴보면 미국이 두 분야 모두 압도적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어 2위는 중국이다. 손 이사장은 '아이패드는 미국에서 가장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하지만 중국이 가장 큰 시장이 될 것이다. 새로나온 아이패드 에어가...
벤츠 차세대 C클래스, 발표 임박…실제 모습은? 2013-12-16 09:50:55
크기로 기존 기어 레버가 있던 곳에 위치한다. 스마트폰이나 타블릿 pc와 같이 손가락에 의해 각종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조작할 수 있다. 또한 공조장치에 터널 판단 기능을 설정했다. 이는 gps 내비게이션을 이용해 터널의 장소가 식별될 경우 자동적으로 외부 공기를 차단하는 기능이다. � 포함돼 있다. in...
서울반도체, 2012년 매출 8553억원 '최대'(상보) 2013-01-31 14:17:40
포지셔닝과 경쟁력 강화에 따라 자동차, 조명, 가전, 타블릿 등 전 부문에서 고른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 이정훈 서울반도체 대표는 "주요 거점인 미국, 유럽, 중국, 일본과 신시장인 남미, 동남아시아에 대한 판매 네트워크 강화 및 아크리치(acrich)와 엔폴라(npola) 등 주력 브랜드를 통한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매출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