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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핏이 사랑한 이 기업…도시락 사업 안간힘 쓰더니 결국 [종목+] 2024-11-26 08:02:23
두 가지 런처블즈 버전(터키&체다 크래커 스태커, 엑스트라 치즈 피자)을 개발했다. 연방 국립학교 급식 프로그램의 영양 요건을 충족하기 위해 통곡물과 단백질 함량도 높였다. 런처블즈가 예산이 빠듯한 학교 급식실에 인건비와 기타 비용을 절감할 대안이 될 수 있을 것이란 게 크래프트 하인즈의 마케팅 포인트였다....
“이러니 국장 떠나지”...다 오르는데 한국 증시만 추락하는 이유 2024-11-10 13:32:37
전쟁 중이고, 터키는 현재 물가상승률이 50% 육박하는 등의 상황을 감안할 때 코스피의 회복력은 사실상 G20 중 꼴찌라고 해도 무방하다. 이에 반해 미국(9.66%), 캐나다(9.34%), 독일(6.47%), 일본(3.6%), 이탈리아(3.0%), 호주(2.5%) 등 주요국 증시는 블랙먼데이 이후 뚜렷한 우상향 추세를 보이고 있다. 멕시코(-0.2%),...
"이래서 국장 안한다"…G20 '최하위권' 2024-11-10 07:14:14
포인트 인하), 10월 한국은행의 38개월만 기준금리 인하, 이달 초 더불어민주당의 금융투자소득세 폐지 방침 발표 등은 코스피 반등을 이끌만한 호재에도 불구하고 부진한 모습이 계속된데 심각성은 더 크다. 이와 관련, 금융투자업계에선 기업들의 성장성에 대한 투자자들의 낮은 기대가 한국 증시의 발목을 잡고 있다는...
나홀로 소외된 한국 증시…'증시 회복력' G20 최하위권 2024-11-10 06:00:01
미국의 빅컷(기준금리 0.5%포인트 인하), 10월 한국은행의 38개월만 기준금리 인하, 이달 초 더불어민주당의 금융투자소득세 폐지 방침 발표 등은 코스피 반등을 이끌만한 호재로 꼽혔다. 업계에서는 상장 기업들의 성장성에 대한 투자자들의 낮은 기대가 한국 증시의 발목을 잡고 있다는 지적이 나온다. 자산운용업계의 한...
BYD, 전기차 보조금 인상 최대 수혜주 2024-11-09 20:02:08
3분기 매출총이익률은 21.9%로 전년 대비 2.8%포인트, 전분기 대비 2.9%포인트로 상승했다. 중국 내 자동차 보조금 인상으로 전기차 추가 판매가 기대되며 중저가 전기차 포트폴리오를 보유한 BYD가 최대 수혜주로 예상된다. 중국 정부는 내수 소비 진작의 일환으로 ‘이구환신(以舊換新) 보조금 시행 세칙’을...
뉴욕증시, 빅테크 실적 앞두고 혼조…AMD 10%↓[출근전 꼭 글로벌브리핑] 2024-10-31 07:08:34
엇갈린 흐름을 나타냈다. 투자자들은 다음 주 미 대선을 앞두고 보호무역주의가 심화될 수 있다고 우려하는 가운데 중국 당국의 추가 부양책 등을 기다리고 있다. 상하이종합지수는 전장 대비 20.17포인트(0.61%) 하락한 3,266.24를, 선전종합지수는 0.69포인트(0.04%) 오른 1,973.62를 기록했다. [글로벌시장지표/...
트럼프 안보 참모 "北 핵보유국 인정은 위험…목표는 비핵화" 2024-10-01 02:24:20
반문한 뒤 "(이런 문제가 제기되는) 포인트는 안전"이라고 말했다. 이어 핵무기 보유국인 인도와 파키스탄에 대해서도 이런 이슈가 있었다"면서 "그러나 우리가 그 길로 가기로 결정한다면 그것은 북한을 핵보유국으로 인정하는 것인데 나는 우리가 거기에 있어야 하는지 모르겠다"고 밝혔다. 그는 그러면서 "만약 그런...
G20 국민 72% "공직자·대기업 환경파괴, 형사범죄로 규정해야" 2024-09-07 05:00:00
기후 및 자연과 관련한 티핑 포인트(임계점)에 가까워지고 있다는 데 동의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인류 당면 현안 해결을 위한 국제기구 로마클럽이 주도하는 지속 가능 성장 프로젝트 '어스포올'(Earth4All)과 여론조사기관 입소스는 7일 G20 소속 18개국과 오스트리아·덴마크·케냐·스웨덴 등 총 22개국 성인...
"피 같은 120만원 어쩌나"…항공권 구매했다 '날벼락' [1분뉴스] 2024-09-04 07:17:38
9%포인트 낮았다. 외항사 피해구제 신청 건의 41.8%(520건)가 비엣젯항공와 필리핀에어아시아, 타이에어아시아엑스, 필리핀항공, 에티하드항공, 터키항공 등 6개 사를 대상으로 접수됐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6개 항공사 피해 유형을 살펴보면 항공권 환급 거부와 위약금 과다 청구가 60.6%(315건)로 가장 많았고 항공편...
외국항공사 피해구제 신청, 국내의 3배…"환급거부·과다청구" 2024-09-04 06:00:11
9%포인트 낮았다. 특히 외항사 피해구제 신청 건의 41.8%(520건)가 6개 사를 대상으로 접수됐다. 비엣젯항공와 필리핀에어아시아, 타이에어아시아엑스, 필리핀항공, 에티하드항공, 터키항공 순으로 신청 건수가 많았다. 6개 항공사 피해 유형을 살펴보면 항공권 환급 거부와 위약금 과다 청구가 60.6%(315건)로 가장 많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