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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년부터 2금융권에서도 보이스피싱 피해 배상 2024-12-11 15:26:33
피해를 본 경우 즉시 통합신고센터(☎112) 또는 관련 금융회사 콜센터로 연락해 지급정지 등 필요한 조치를 요청하고, 배상신청을 해야 한다. 출처를 알 수 없는 문자메시지에 있는 URL 주소를 클릭하지 않는 등 사고 예방을 위해 유의해야 한다고 금감원은 제언했다. 앞서 은행권은 올해부터 보이스피싱 등 제3자의 비대면...
삼성전자, 2세대 생성형 AI '삼성 가우스2' 공개 2024-11-21 10:38:00
삼성전자는 올해 8월부터 삼성 가우스를 콜센터에 적용해 상담 내용을 자동 분류하고 요약하는 등 상담원의 업무를 보조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향후 삼성 가우스2를 통해 코드아이 서비스의 지속적인 성능 개선, 삼성 가우스 포탈의 자연어 질의응답 성능 향상, 표와 차트의 이해, 이미지 생성 등 멀티모달 기능을 지원해...
"삼성 직원들, 파트너 따로 있었네"…똑쟁이 조수 정체는? 2024-11-21 10:00:03
8월엔 가우스를 콜센터에 적용하기도 했다. 상담 내용을 자동으로 분류·요약하는 업무를 맡는다. "모든 제품군에 AI…개인화 서비스 강화"삼성전자는 가우스2를 통해 코드아이 성능을 계속해서 개선해 나갈 계획이다. 가우스 포탈의 자연어 질의응답 성능을 끌어올리고 표와 차트 이해, 이미지 생성 등 멀티모달 기능을...
삼성전자, 자체 생성형 AI 모델 2세대 '삼성 가우스2' 공개 2024-11-21 10:00:02
확대됐다. 삼성전자는 올해 8월부터 삼성 가우스를 콜센터에도 적용해 상담 내용을 자동 분류하고 요약하는 등 상담원 업무를 보조하고 있다. 올해 SDC24 코리아에서는 생성형 AI, SW 플랫폼, 사물인터넷(IoT), 헬스케어, 통신, 데이터 등 다양한 소프트웨어 연구 분야와 오픈소스 개발 문화에 이르는 세션이 마련됐다....
잠자는 2,445억원 주인 찾았다 2024-11-19 17:29:47
잇다' 모바일 앱, '휴면예금 찾아줌 홈페이지나 어카운트인포 등 연계 기관의 비대면 서비스를 통해 편리하게 조회하고 지급 신청할 수 있다. 온라인 이용이 어려운 경우 서민금융콜센터 1397을 통해 휴면예금 등을 조회하고 지급 신청할 수 있으며 1,000만 원 초과, 상속인, 대리인 등의 경우는 가까운 출연...
테라스에서 맥주 판매 쉬워지게…중기 옴부즈만, 지자체와 협의 2024-11-14 12:00:18
외에 참석자들은 ▲ 노후경유차 조기폐차 지원금 신청 서류 명확화 ▲ 매출채권 책임보험 가입 의무화 ▲ 전통시장 전기안전 원격점검 장치 구축사업 신설 ▲ 국가기술자격 시험시행 횟수 조정 ▲ 소상공인 금융통합콜센터 설치 ▲ 냉장어묵 식품 소분판매 규제 개선 등을 건의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유베이스, AI 컨택센터 솔루션 '유-큐레이터' 공개 2024-11-12 16:34:27
통합 솔루션을 선보이며 시장 확대에 나섰다. 유베이스그룹은 12일 서울 영등포구 파크원타워에서 AICC 서비스 ‘유-큐레이터’를 발표했다. 1998년 설립된 유베이스는 26년 동안 기업을 대상으로 콜센터와 텔레마케팅 서비스 등을 제공해왔다. 지난해 연결 기준 5666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유-큐레이터는 고객 상담...
소비자원 "전자상거래 자문업체 '트렌드헌터' 피해 주의" 2024-10-28 10:51:02
28일 밝혔다. 지난 7∼21일 소비자상담 통합 콜센터 1372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트렌드헌터 관련 상담은 38건으로 현재 12건에 대한 피해구제 절차가 진행 중이다. 트렌드헌터는 지난 4일 자사 사이트와 네이버카페 등에 대표자 사망 소식을 알렸고 지난 11일 대책을 마련하겠다고 공지했다. 그러나 계약 이행을...
대구시,‘ABB 과학행정’으로 행정혁신 선도 2024-10-21 04:29:46
혁신해 업무 생산성을 높이고, 120달구벌 콜센터에 인공지능 기반의 ‘대화형 AI콜봇’을 도입하는 등 다양한 AI 기술을 행정서비스에 활용해 시민 편익을 증진하고, 행정업무 효율화를 도모한다. 또한 버스노선 개편에 교통카드 연관 빅데이터를 적극 활용해 대중교통 서비스 수준을 높여나간다. 다음으로 블록체인 기반 ...
KB손해보험, AI 아나운서·AI 명함 도입해 효율성 끌어올려 2024-10-10 16:18:39
이관 고객 안내, 계약 고객관리 등의 기능도 있다. KB손보는 ‘미래컨택센터(FCC)’를 구축해 AI 기반의 고도화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체계적인 고객 관리를 위해 KB금융그룹 7개 계열사의 콜센터를 통합한 플랫폼으로 AI와 클라우드 기술을 적극적으로 활용한 ‘콜봇’ 서비스를 제공한다. 콜봇은 음성인식과...